태평양 전쟁 중에 토미오카를 만나 사랑에 빠진 유키코는 그가 아내와 이혼하고 자신과 살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전쟁이 끝나고도 그는 여전히 아내와 함께 살고 있었고, 유키코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놀란 토미오카는 집을 나와 온천이 있는 여관으로 그녀를 데려간다. 그리고 그는 아내가 병이 들어 도저히 떠날 수 없다고 설명하는데...
인도의 스필버그를 꿈꾸는 S.S 라자몰리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로맨틱 판타지 영화. 사랑과 복수의 이야기를 시종일관 유머러스하게 풀어나간다. 젊은 청년 나니는 이웃집에 사는 빈두와 사랑에 빠지고 점차 가까워지지만 이들의 사이를 시기한 사업가 수딥이 나니를 죽이고, 빈두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려고 한다. 하지만, 파리로 환생한 나니는 빈두를 보호하고 수딥에게 복수를 한다. 기본적으로 CG에 크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영화지만, CG의 수준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파리로 환생하여 복수를 한다는 이야기 자체가 우리의 상식을 초월해 버렸기 때문이다. 는 인도의 전형적인 ‘맛살라영화’의 틀에서 한치도 벗어나지 않지만, 그럼에도 이 작품이 새롭게 보이는 이유는 역시 상상력의 힘 때문이다. 이 작품은 인도 남부의 안드라플데시 주를 중심으로 하는 텔레구어 영화이다. 인도영화의 저변이 얼마나 광범위한 지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김지석/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평생을 바른 생활 사나이로 살아오던 '노가요'(양가휘)는 아버지를 때린 이들과 싸우다 과실치사로 감옥에 들어간다. 정직하고 진지한 성격의 노가요는 동료 수감자들 사이에서 모난 돌이 정 맞듯 모함 당하는데, 능청스러운 성격의 '아정'(주윤발)은 그런 노가요를 외면하지 못하고 그를 도와주고 보호해준다. 아정의 도움으로 감옥 안에서 적응해 나가지만 천성이 정직한 노가요는 계속해서 다른 파벌의 수장인 '대미'와 잦은 충돌을 일으키게 되고, 대미의 모함으로 다른 파벌과 오해가 생겨 위기를 맞는다. 궁지에 몰린 노가요는 결국 대미와의 큰 싸움이 일으키고 대미는 다른 감옥으로 옮겨진다. 그 이후 노가요는 아정의 도움으로 감옥 안에서의 생활을 완전히 적응해 하루하루를 보낸다. 하지만 1년 후 그들과 큰 싸움을 벌였던 파벌의 수장인 '대미'가 다시 돌아오고 교도관 마저 합세해 다시 노가요와 아정을 위험에 빠트리는데...
뉴욕의 차이나타운에 중국계 마피아 보스와 식료품 상이 잇달아 살해된다. 차이나타운에는 월남전 참전용사인 스탠리가 반장으로 부임한다. 그는 철저하게 악을 뿌리뽑겠다는 정신으로 새로 등장한 마피아의 보스 조이 타이에게 경고한다. 그러나 스탠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조이타이가 계속 마약 거래를 하자 스탠리는 여기자 트래이 시추에게 도움을 얻어 조이타이의 음모를 폭로한다. 이에 조이타이는 스탠리의 집을 습격 그의 아내를 살해하고는 대규모의 마약 밀매를 위해 태국으로 가서 계약을 맺고 돌아온 이들의 음모를 추적하던 트레이시 추는 오히려 그들에게 협박당하고 난행을 당한다. 불타는 집념의 스탠리는 이에 굴복당하지 않고 집요하게 추적하여 조이타이를 죽이고 차이나타운에 평화가 깃들게 한다.
한 고등학교의 유명한 풋볼 선수인 트래비스는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게 된다. 수술에서 깨어난 트래비스는 자신이 눈이 멀었단 사실에 크게 상심한다. 트래비스는 자신이 이제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할 것을 알고 시간 장애인으로서 도움을 받으며 안전한 인생을 살아갈 것인지, 아니면 예전 화려했던 풋볼선수로서 다시 도전을 하게 될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스포츠에 대한 그의 열정과, 믿음은 주위 사람들조차 말릴 수 없게 만든다. 스포츠뿐만 아니라 운전, 모두가 트래비스가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하는 것들을 트래비스는 도전하게 되는데...
A race-car driver who's down on her luck is invited by her ex-husband's wife to stay at their plush villa. The two women form a bond, and it's not long before their mutual dislike for the husband culminates into a plan to kill him. As it turns out, though, they're not alone in plotting murder
대학에서 만난 크리쉬와 아난야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다. 두 사람은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북인도와 남인도의 서로 다른 문화권에 자란 그들에게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다. 서로의 부모님을 만난 자리에서 예상대로 강한 반대에 부딪히는 두 사람. 과연 이 둘은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16살의 리즈는 가장 친한 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다. 그의 부모들은 딸의 무죄를 믿으며 그의 곁을 지킨다. 그러나 법정에서 그의 비밀스러운 생활이 밝혀지기 시작하고 그의 범죄 혐의는 점점 짙어진다. 리즈는 과연 누구인가?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정말로 잘 알고 있는 것일까?
In 1825, English peer Lord John Morgan is cast adrift in the American West. Captured by Sioux Indians, Morgan is at first targeted for quick extinction, but the tribesmen sense that he is worthy of survival. He eventually passes the many necessary tests that will permit him to become a member of the tribe.
아바타 이전... 테라가 있었다! 평화롭고 신비한 행성 테라에서 펼쳐지는 미래전쟁! 꼬리 지느러미로 날아다니는 신비로운 종족 테라인들이 사는 아름다운 행성 ’테라’. 어느 날 테라 하늘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고, 정체모를 우주선이 마구잡이 테라인들을 납치해간다. 영리하고 모험심 강한 소녀 ‘말라’의 아버지도 납치되고, 눈앞에서 아버지를 잃은 말라는 우주선 한대를 유인해 추락시킨다. 우주선에 탄 종족은 다름 아닌 지구인! 전쟁으로 지구가 파괴되자 행성을 찾아 떠돌던 지구인들이 테라를 정복하려는 전쟁을 계획했던 것이다.
호주 북부의 늪지대로 휴가를 떠난 세 사람이 살인 악어와 사투를 벌인다는 내용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구아르디아노 형사는 한 가족이 잔인하게 살해된 사건 수사를 위해 작은 산간 마을에 도착한다. 그녀는 조사를 거듭하면서 이 평화로워보이는 작은 마을에 도사리고 있는 더 많은 비밀과 의혹에 다가간다. 아이들의 연쇄 실종과 원인을 알수 없는 비행기의 추락, 계속해서 벌어지는 잔인한 살인은 구아르디노를 이제는 문을 닫은 한 요양원으로 이끈다.
전투 도중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브래독 대령(Colonel Braddock: 척 노리스 분)와 그의 부하들은 월남전이 끝난 지 10년이 다 되어가도록 전쟁이 끝난 지도 모른 채 포로 수용소에서 생활한다. 그들은 베트남 두메 산골 기암 절벽 위에 있는 수용소에 갇혀 온갖 고문과 말라리아 등으로 인간 이하의 생활을 해 오다가 통쾌한 복수전 끝에 수용소를 탈출한다.
깊은 바다 한가운데 송유관을 관리하는 4명의 잠수부 미첼, 허스트, 엥겔, 존스. 이들은 작업 도중 갑작스런 폭풍에 휩쓸려 심해에 고립된다. 본부와의 통신은 단절되고, 잠수종에 남은 산소량도 장담할 수 없는 최악의 상황! 유일한 희망이던 지원선마저 침몰하고 마는데! 더 이상의 최악을 상상할 수 없는 암흑의 심해에는 오직 죽음만이 기다린다!
In debt to their volatile drug dealer, best friends, Denise and Johnny, agree to a sketchy job to pay off their last hit. After breaking into a decrepit stash house to steal a bag of mysterious drugs, escape proves more troublesome, as the pair find themselves trapped inside with a madman. With no way out and not one to miss an opportunity, Johnny smokes the new drug and promptly travels into the past, triggering alarming new events in the future. Separated through time, Denise is left alone to confront her past, their dealer’s real identity, and her very own existence.
The Nomad is a historical epic set in 18th-century Kazakhstan. The film is a fictionalised account of the youth and coming-of-age of Ablai Khan, as he grows and fights to defend the fortress at Hazrat-e Turkestan from Dzungar invaders.
샌프란시스코의 새벽, 사람들은 유례에 없는 유성 폭풍을 구경하기 위해 모여든다. 하지만 갑자기 엄청난 운석들이 쏟아지며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한다. 천문학 교수인 미셸은 운석 충돌의 원인을 밝혀달라는 공군의 요청을 받게 된다. 미셸은 유성 폭풍이 4차례 발생할 거라 경고하고 공군과 재난 관리국 측에서는 시민들을 대피시키고 유성 폭풍으로 인한 운석 충돌을 막기 위한 대책 마련에 고심한다. 전직 공군 대령이자 현재 재난 관리국 반장인 미셸의 남편 톰은 비상 사태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시민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애쓴다. 이혼을 앞둔 미셸과 톰은 재난 관리국 본부에서 함께 일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깨닫기 시작하는데..
While on a flight home from Colombia, the plane that Dr. Carrie Ross and her daughter are on is attacked by bullet ants whose sting is the most painful and deadliest on the planet. Joining forces with air marshal Ethan Hart, Dr. Ross, an entomologist, tries desperately to save the flight from disaster. In the end, their struggle brings them closer together and offers the couple hope for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