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vela Vargas and Federico García Lorca are the main characters of this story. Poetry and music are the places of their meetings. Chavela explains when he lived in the same room where Federico García Lorca lived decades ago, was visited by a bird that contained the soul of the Spanish poet. In her last year of life, Chavela fulfills her last wish: to make a tribute to Spanish poet and finally meet him in the ranks of death. The Nightingale and the Night is a documentary that chronicles the transition from Chavela life to death, her union with Federico, dissolving the borders between reality and dreams.
Janie lives to dance and will dance anywhere, even stripping in a burlesque house. Tod Newton, the rich playboy, discovers her there and helps her get a job in a real Broadway musical being directed by Patch. Tod thinks he can get what he wants from Janie, Patch thinks Janie is using her charms rather than talent to get to the top, and Janie thinks Patch is the greatest. Steve, the stage manager, has the Three Stooges helping him manage all the show girls. Fred Astaire and Nelson Eddy make appearances as famous Broadway personalities.
제임스 파커와 해리 홀트는 아프리카로 그들에게 부를 안겨 줄 상아가 있는 코끼리 무덤을 찾아 떠난다. 한편 예상치 못하게 파커의 아릿다운 딸 제인이 찾아오게 되고 그들의 탐험에 함께 합류하게 되는데, 해리는 제인에게 끌리게 되면서 그녀를 정글의 많은 위험들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신밧드는 파라공주와 만나러 왕국으로 방문한다. 하지만 그곳은 계모 제노비아의 마법으로 신밧드의 생명의 은인이자 그녀의 오빠인 카심왕자가 원숭이로 변한 뒤였다. 달이 7번 바뀌기 전에 카심이 왕위에 오르지 못하면 왕국은 제노비아와 그의 아들의 수중에 떨어지는데, 이에 신밧드는 그리스에 사는 신선 멜란티우스의 도움을 받아 왕자를 구하고 제노비아를 처치해 왕국을 구한다.
파리의 으슥한 밤거리. 귀가길에서 시민 주머니를 털어 도망가던 두 명의 도둑이 있다. 경찰의 추적에 몰린 이들은 순간적으로 꾀를 내어 한 명만 잡히기로 한다. 그러자 두 명 중 한 명이 자기 동료를 붙잡는다. 알고 보니 이들은 모두 경찰들이다. 산전수전 다 겪은 노련한 경찰인 르네는 천연덕스럽게 같이 강도를 하던 동료를 체포한다. 만년 말단 형사인 르네는 자신의 구역에 있는 상인들에게 비리를 미끼로 돈을 뜯어내는 '타락한' 경찰이다. 르네는 한마디로 직권 남용죄에 걸려도 여러번 걸린 형사. 지저분한 파리 교외에서 몸부딪치며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교묘하게 용돈을 울궈낸다. 노름꾼에게 돈을 걸면 억지로라도 따게 되어 있고 안경 노점상에서 안경을 사면 오히려 더 얹어서 거슬러 준다. 레스토랑은 물론 꽁자. 그러던 어느날 경마에 단단히 미친 그는 현행범이 눈앞에 있는데도 잡기는 커녕 경찰 사이렌을 올리며 마감 직전에 경마장에 가서 마권을 사게 된다. 그런데 어느날, 자신이 감방에 보낸 동료 대신 경찰학교를 졸업한 젊은 형사 프랑소와가 파트너로 배치되는데...
The plot revolves around a train named Super Express that catches fire on its inaugural run from New Delhi to Mumbai.
1840년 플로리다에서 인디언들에게 참패를 당하고 있던 미국 군인들. 그곳으로 리차드 터츠라는 미국 해병중위가 배를 가지로 플로리다주 퀴시 와이어트 대령 밑으로 발령 받았다. 그곳에서 40명의 군인만 가지고 요새를 무너 뜨리라는 터무니 없는 미션을 받는다. 하지만 와이어트 대장의 지도력을 바탕으로 요새를 무너 뜨리는데 성공하지만 후에 인디언들의 추격을 받는다. 그곳에서 와이어트 대장은 마난 여인과 사랑에 빠지게 되고 궁지에 몰린 와이어트 대장 일행은 죽음의 늪이라 불리우는 에버글레이즈로 들어간다. 거기서 반으로 나뉜 일행은 서로 떨어져 만나기로 한장소에 가지만 그곳에서 뜻밖의 일들이 발생한다.
Giulia’s is a poised world, made of rigour and sacred texts, which fiercely excludes those who do not belong to it. Libero's world is the world of all the others, of those who make mistakes, who fend for themselves looking for another chance and who love unconditionally. When Giulia meets Libero, she realizes she can have another destiny, one she will have to choose and build.
늙은 퇴역해군 왈트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배신당하고 외롭게 살지만 경비병 시절 인질극을 벌이던 무장강도를 잡아 동네 영웅이 된 사내. 어느 날 아파트 위층의 총격 사건에 끼어들려다 갑자기 찾아온 뇌졸중으로 오른쪽 손발과 입이 마비된다. 전화도 안 받고 절망 속에 살다가 의사의 간곡한 권유로 입의 마비 회복을 위해 노래강습을 받게 된다. 강사는 그가 혐오하던 게이클럽 가수이자 여장남자인 러스티. 둘은 다투면서도 우정을 조금씩 쌓아가지만, 러스티가 총격 사건에 연루되면서 두 사람에게 위기가 닥친다.
Sherlock Holmes and Dr. Watson are called in to unravel a mysterious curse that has plagued the Baskerville family for generations. When Sir Charles Baskerville is found dead, his heir, Sir Henry, begs Holmes to save him from the terrifying supernatural hound that has brought fear and death to his household.
April 5, 1943: a battalion of the Foreign Legion arrives in El Ksour, Tunisia, to escort a fortune in gold bars to the home front. A German ambush awaits, and all but four die. Thanks to the street smarts of Sergeant Augagneur, the Legionnaires successfully counter attack. The bank manager and his seductive wife arrive, and so does a German lieutenant, whom the French arrest. Augagneur wants to steal the gold; warrant officer Mahuzard wants to do his duty. A series of alliances form and break apart, the group dwindles in number, and the gold heads south toward Betahoua. But in whose possession?
세계적 체스 챔피언 피터 샌더슨은 체스가 그의 인생 자체라고 생각하며 인생은 강한 자만이 살 수 있다는 적자생존을 철저히 신봉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샌더슨의 체스에 대한 열정 때문에 가족과 주위의 사람들은 그에게서 멀어져 가고 항상 고독하고 차가운 모습으로 게임에만 몰두하지만, 그의 내면엔 기억하기에도 고통스러운 기억들이 잠재되어 있다.그런 어느날 섬뜩하고 잔인한 사건이 연속적으로 일어나자 경찰 서장 프랭크와 다혈질 형사 앤디는 샌더슨을 의심하게 된다. 프랭크는 복잡한 살인의 단서를 알아내고 살인의 대항하고자 정신과 의사 셰파드의 도움을 청하게 된다. 셰파드는 샌더슨의 감추어진 과거를 발견해내고 과연 그가 살인에 개입되었는지 분석한다.
On one of his bratty son Eric's annual visits, the plutocrat U.S. Bates takes him to his department store and offers him anything in it as a gift. Eric chooses a black janitor who has made him laugh with his antics. At first the man suffers many indignities as Eric's "toy", but gradually teaches the lonely boy what it is like to have and to be a friend.
30여 년간 봉직한 군에서 전역을 앞둔 잭 캐리 특무상사(제임스 가너 분)는 새 임지로 오면서 사제 탱크를 몰고 온다. 이 탱크는 2차대전 때 용맹을 떨친 셔먼 탱크를 그가 15년에 걸쳐 재조립한 것으로, 이것 덕분에 그는 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알려졌다. 그의 부대 사령관은 그를 진급시켜 더 복무시키려 하지만, 그의 꿈은 낚싯배를 사서 아내와 하나 남은 자식 빌리(C. 토마스 하우웰 분)와 더불어 만년을 조용히 보내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술집에 갔다가 접대부 아가씨 새라에게 따귀를 갈기는 등 부당한 짓을 하는 보안관 대리를 구타하여 보안관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러나 군 동료들의 협조로 인해 잭 특무상사를 구속하기가 어려워지자 보안관 일당은 그의 아들 빌리가 학교에서 마약을 밀매한다고 덮어 씌워 감방에 처넣는다. 이에 잭은 보안관에게 사죄하고 요구대로 1만 달러를 냈으나, 보안관은 돈만 착복하고 자식을 풀어주지 않는다. 하나 밖에 남지않은 자식을 위해 결국 잭은 탱크를 몰고가 불의와 비리의 온상인 보안관의 감옥을 깔아뭉개고 교화농장에서 강제 노역을 하는 아들을 구해온다. 사건이 이에 이르자 그는 오갈데 없는 새라까지 탱크에 싣고 법의 공정성을 찾아 테네시주 경계선을 넘으려한다. 이에 보안관은 주지사까지 움직여 온갖 수단 동원하여 이를 저지하려 한다. 전 매스컴의 이목을 집중한 가운데, 일반인들은 잭이 당하고 있는 부당함에 동정하는 한편, 그가 주 경계를 돌파할 것을 기대하며 경계선으로 몰려든다. 탱크가 고장이 나자 잭은 고치다 큰 부상을 당하고 16세난 아들 빌리가 탱크를 몰고 주 경계로 진입할 즈음 보안관은 탱크의 천적 바주카포까지 구해놓고 결국 탱크에 일격을 가해, 꼼짝없이 이들 3인은 체포될 지경에 이른다. 하지만 이때 지나가던 오토바이꾼의 아이디어로 탱크에 줄을 묶어 군중들의 도움에 힘입어 감동적인 승리의 휘날레를 장식한다.
런던의 한 사진 작가인 콜린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수렛과 사랑하는 사이. 콜린은 돈보다는 순수사진 작가를 고수하려고 하지만 수렛은 그런 콜린을 못마땅해한다. 그래서 그에게 돈이 되는 일자리를 구해주려고 애쓴다. 그러던중 그녀는 어느날 패션쇼에서 뜻하지 않게 재주를 인정받아 돈많은 유명인들과 접촉할 기회를 갖게된다. 이를 기회로 그녀는 콜린과의 결별을 선언하고, 이에 충격을 받은 콜린은 돈을 버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한다. 훌륭한 사진 기술을 인정받은 그는 파트너즈라는 사람의 제의로 그 밑에서 일하기 시작한다. 그리하여 급기야는 TV에 출연까지 하게 되는데 그 프로의 사회자가 같은 또래의 젊은이들 모두를 모독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자 이에 격분하여 그동안의 울분을 토로하고 지금까지의 생활에 환멸을 느끼게 된다.
베트남 전쟁이 끝난 지 2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그곳엔 평화가 없다. 빈목이 이끄는 잔인한 테러리스트단이 현 정부의 정복을 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음식과 의료 보급품을 싣고 오는 UN의 비행기를 격추시키고 부유한 미국의 사업가 딸 가브리엘 프레스코트를 인질로 잡아온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정치적 이유로 이일에 개입을 꺼려한다. 딸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버지 제이미슨 프레스코트(Prescott: 행크 브랜트 분)는 전직 소령이었던 하워드를 고용한다. 하워드는 로스엔젤레스 최고 안전 감옥에서 6명의 범죄자를 데려온다. 이들 중엔 덩치크고 다혈질인 미국 흑인과 히스패닉 소년과 소녀, 백인 스킨헤드와 부유한 백인 소녀 등. 이들은 범죄와 폭력, 지하조직과 관련되어 수시로 감옥을 드나들며 감옥에서도 잔인하기로 소문난 악동들이다. 그러나 베트남의 정글에서 게릴라전을 하기 위해서는 전술적인 군인 훈련이 필요했다. 적을 죽이고 임무를 완수하고 무사히 돌아오기 위해 서로 협동해서 장애물을 헤쳐가는 법을 배운다. 일명 코만도로 명명된 이들은 위험한 매복이 기다리고 있는 정글을 누비고 다니며 수많은 적들과의 전쟁을 시작한다. 테러리스트단을 완파하고 의기양양하게 계속 전진한 이들은 급류가 흐르는 강에서 수백피트 높이로 만들어진 다리를 건너던 중 몇몇 살아남은 게릴라에게 노출돼 대장인 톨리버와 그의 부하들이 잡혀간다. 감옥에 갇힌 톨리버와 부하들은 독사로 잔인한 고문을 당한다. 무사히 피신한 부하들은 이들을 몰래 추적, 폭파와 총격전 끝에 적의 요지를 부수고 대장과 동료들을 구한다. 얼마 후 테러리스트들이 세를 규합, 포위하자 배를 훔쳐타고 강을 내려와서 가브리엘이 갇혀있는 본부에 도착한다. 정글 깊은 곳에서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된 이들은 빈목의 본부에 폭탄을 설치하고 그의 모든 기지를 파괴하고 테러리스트들을 살해한뒤 가브리엘을 구한다.
When the power mysteriously fails, and almost everyone vanishes from a small tourist vessel in the Arctic, fear becomes the master for the three who remain. Forced ashore, the men deteriorate in body and mind until a dark truth emerges that compels them to ally or perish.
Karate champion Matt Logan is enlisted by the police to train officers in self-defense after narcotics agents are killed by an assailant using the martial arts.
In the mythical realm of Diddle Earth, delectable Throbbit Bildo Saggins, is sent by Smirnoff the Wizard to destroy the legendary G-String - the most powerful weapon in the land.
A geneticists working on a drug to stop ageing tries it upon himself with horrendous consequ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