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ing a quiet backwater planet, the massed forces of the universe's deadliest species gather, drawn to a mysterious message that echoes out to the stars. And amongst them, the Doctor. Rescuing Clara from a family Christmas dinner, the Time Lord and his best friend must learn what this enigmatic signal means for his own fate and that of the universe.
일자리가 없어 거리를 헤매던 떠돌이 찰리는 우연히 서커스단 근처를 지나다 일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소품을 관리하던 찰리는 공중곡예의 일인자인 렉스와 메르나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보며 서커스단을 나온다. 밤이 되어 길 옆에서 혼자 불을 쬐고 있던 찰리는 서커스단에서 도망쳐 나온 메르나를 만난다. 찰리는 자기가 메르나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녀를 다시 렉스와 결합시켜 주는 것 밖에 없음을 절감한다. 찰리의 도움으로 사랑을 찾은 렉스와 메르나는 결혼과 함께 다시 서커스단을 찾는다. 그들이 서커스단을 따라 다음 행선지를 향해 떠나는 모습을 바라보던 찰리는 다시 새로운 방황의 길을 향해 힘찬 걸음을 내딛는다.
The newly-regenerated Doctor arrives in Victorian London, and Clara Oswald struggles to embrace the man he has become. All the while, they reunite with the Paternoster Gang to investigate a series of combustions that have been occurring all around the city.
Dans ce spectacle, mis en scène par sa soeur Judith Elmaleh, il parle de son enfance, de son fils et de son père ; 750 000 places seront vendus.
시골의 작은 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해야 하는 중년의 신나치주의자 아담은 예배당 신부인 이반을 만난다. 거칠고, 적대감에 가득 차 있으며, 회개의 가능성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아담에게, 이반은 하나의 분명한 목표를 설정하라고 북돋워준다. 아담이 애플파이를 구워보겠다고 말하자, 이반은 교회의 사과나무에 관한 과제를 부여한다.
해외 전문가들로부터 ‘놀라운 걸작’, ‘배우에 관한 가장 위대하고, 가장 통찰력 있는 다큐멘터리’라는 격찬을 받은 바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말론 브란도에 대한 독특한 인물 다큐멘터리다. 말론 브란도가 직접 녹음한 자기 독백적 음성 메모와 생전의 여러 인터뷰 속 브란도의 음성을 중심으로 말론 브란도에 대한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와 음악을 정교하게 조합하여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말론 브란도의 일생을 재구성한다. 그의 명성과 여러 작품들에서 나타나는 배우로서의 삶과 불행한 가정사, 결혼, 아들이 저지른 살인 사건, 딸의 자살 등 불행한 개인사들도 함께 언급된다. 죽은 자의 일생을 죽은 자의 목소리를 통해 재구성하는 이 전례 없는 형식의 다큐멘터리는 2015년을 대표하는 최고의 다큐멘터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2016년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톰은 그의 양자인 매튜와 텍사스에서 거대한 농장을 만든다. 두 부자는 나름대로 편안하게 살고 있었다. 어느 날, 그 둘은 엄청난 수의 소 떼를 몰고 텍사스에서 미조리 방향을 따라서 북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의 여정 속에서 밝혀지는 톰과 매튜에 관련된 새로운 과거와 톰의 강압적이고 자기 멋대로인 행동들 때문에 매튜는 소 떼를 몰고 켄사스로 가려고 마음을 먹는다. 매튜는 결국 톰 몰래 소 떼을 몰고 떠나게 되고 톰은 복수를 마음먹고 추격을 시작하는데...
세 아들을 키우며 남편과 평범하게 살아가던 줄리아나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병원에서 퇴원한 뒤 알 수 없는 이유로 감정이 불안해진 줄리아나는 주위 사람들과의 소통에 문제를 느낀다. 그리고 사업가인 코라도를 만나 육체적 관계에 빠져드는데....
여름 방학을 보냈던 시골 별장을 그리워하는 마르셀을 위해 엄마는 매주 주말마다 별장에 가기로 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가방과 보따리를 메고 4시간을 걸어야 하는 길은 꼬마 마르셀에게 벅차다. 주변에서 운하 관리인을 하고 있는 아버지의 제자 부지그는 마르셀 가족에게 별장으로 가는 지름길을 알려준다. 개인 소유지를 지나가는 길이기에 함부로 들어가선 안 되지만, 마르셀의 가족은 결국 지름길로 향한다. 마치 모험을 하듯 지름길을 지나가는 마르셀 가족은 그 곳에서 특별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의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에 이어 마르셀 파뇰의 ‘어린 시절의 추억’ 중 어머니에 관한 기억을 영화화한 작품. 새 학기가 시작되고 마르셀은 시골에서 보냈던 여름방학 생활을 잊지 못해, 가족들 모두는 주말마다 시골에서의 한때를 보내기로 결정한다.
마을의 시장이자 공산당원인 뻬뽀네와 공산당을 반대하는 돈 까밀로 신부. 그는 뻬뽀네의 약점을 잡아 자매결연을 맺으러 떠나는 사절단에 합류하여 러시아로 떠나는데….
Back to his hometown, a former marshal finds his house occupied by a young woman working as a fishwife.
Return to Horror Hotel is an anthology feature with 4 segments. One is about giant a bedbugs, one is about a magical charm that turns girls beautiful, one is about a WWII sailor who hasn't aged and one is about a terrorizing severed hand.
The Tooth Fairy is back. 15 years after the events of the first movie, Corey, now grown up but mentally scarred has gone to a class reunion. However, the Tooth Fairy is back, and this time - You better have flossed properly.
모험심 강한 소녀 님과 아빠의 소중한 보금자리에 낯선 사람들이 들어온다. 아름다운 자연을 해치고, 소중한 동물 친구들로 가득한 이 섬을 개발하겠다고? 그렇게 둘 수는 없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악당들을 몰아낼 거야!
보트 사고로 아빠를 잃고 친척의 손에서 소녀로 키워진 사내아이가 성적 억압과 그릇된 성관념으로 인해 살인마가 된다는 내용의 슬래셔 호러물
옛날 어느 나라에 오랜 전쟁이 계속된다. 왕은 왕위를 물려줄 왕자를 애 타게 기다리지만 왕비는 세 번째도 공주를 낳은 후 죽는다. 화가 난 왕은 막 내 공주를 야수가 사는 동굴에 갖다 버리려하다가 다시 데려온다. 판타가로 우란 이름의 막내 공주는 개구쟁이로 자라나 왕의 골칫거리가 된다. 그러나 판타가로우는 여자의 한계에 도전하며 자유분방함을 키우고 무술까지 배운다. 한편 적국의 왕인 로무알도 역시 전쟁에 회의를 느끼고 한가지 제안을 한다. 두 나라의 대표가 결투를 벌여 승패를 결정 짓자는 것이다. 왕의 고민을 알아챈 판타가로우는 자신이 남장을 하고 적국의 왕 로무알도 와 싸우겠다고 나선다. 로무알도는 적국의 백작 구스던에게서 이상한 감정을 느끼고 그가 여자가 아닌지 의심하는데..
황야의 무법자들이 마을을 습격해 남자들을 마구잡이로 잡아간다. 한때 총잡이였지만 이제는 아내와 함께 농부로서 평화롭게 살아가는 치코 또한 그들에게 잡혀간다. 투우경기가 한창인 경기장. 총잡이 크리스와 그의 친구 빈은 위기에 처한 청년을 구해준다. 그날 저녁 술을 마시던 크리스에게 치코의 아내 페트라가 찾아오고, 그는 무장한 사람들이 치코와 마을 사람들을 잡아갔으며 다른 마을에도 같은 일이 벌어졌음을 전한다. 크리스는 치코와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로 마음먹고 빈도 동참한다. 그는 감옥에 있는 프랭크와 내일이면 사형에 처할 루이스 델 가도의 보석금을 내고 그들을 합류시킨다. 그리고 옛 친구인 바람둥이 콜비와 투우경기장에서 마주쳤던 젊은 미뉴엘도 함께 따라붙는다. 이렇게 여섯 사나이는 사막으로 사라진 무법자들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한편 사막의 황야에는 악당 로카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고 한다. 그는 아들이 죽은 뒤 그 땅에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남자들을 모아 마을을 만들고 있었던 것. 크리스와 그 친구들은 그 마을로 찾아오고 대결 끝에 로카 일당은 일단 도망친다. 치코까지 합류해 7인의 총잡이로 뭉쳐진 그들은 놈들이 다시 올 것에 대비해 성벽을 쌓고 습격에 대비한다. 로카는 많은 사람들을 모으고 다시 쳐들어 오고, 드디어 그들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지는데...
어머니의 돌연사에 충격받은 심장전문의. 사인은 뇌출혈이라지만 도저히 믿기지 않는다. 게다가 어머니의 임종을 지켜본 여동생의 이상한 말이 뇌리를 떠나지 않는데. 바로 악마의 소행이라는 것. 담당 의사 말대로 동생이 이상해진 걸까.
안녕! 난 세계 최고의 모험가 걸리버야! 위험에 빠진 릴리풋 왕국을 도와주러 왔지 릴리풋 왕국은 나를 전설 속 거인 영웅으로 믿고 있어 근데 이게 뭐야? 나를 본 시민들의 표정이 이상한데? 게다가 블레퍼스큐 왕국까지 릴리풋을 위협하며 최악의 상황이 펼쳐지려 하잖아?! 나는 과연 위기의 릴리풋 왕국을 구하고, 진짜 거인 영웅이 될 수 있을까?
At the end of September 1941, Soviet artillery troops in besieged Leningrad realize that pretty soon they will fire their last shot, and after that the defense of the city will be doomed. The film is based on a true event: a small group of fearless soldiers transported a large supply of gunpowder through enemy lines to Leningr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