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해피어 댄 에버’가 나온 직후, 전설적인 할리우드 볼 무대에서 음반에 수록된 모든 곡을 순서대로 공연한다. 로버트 로드리게스와 패트릭 오즈번이 연출한 이 영화에는 관객들이 빌리의 고향인 LA의 명소들을 꿈속에서 둘러보는 듯한 애니메이션도 들어있다. 또한, 가수이자 작곡가인 피니즈, LA 어린이 합창단, 구스타보 두다멜이 지휘하는 LA 필하모닉, 브라질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인 로메로 루밤보가 특별 출연한다.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의 모든 것이 사라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소리 없는 사투를 이어가던 엄마 에블린은 살아남기 위해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집 밖을 나서지만, 텅 빈 고요함으로 가득한 바깥은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들은 과연 고요함으로 가득한 세상 속을 무리 없이 걸어나갈 수 있을까.

어둠의 세력이 다가오고 있다. 지구를 파괴하고 세상을 손에 넣으려 한다. 그에 맞서 일어선 《트롤헌터》 《3 언더》 《위저드》의 영웅들. 굳게 손잡은 그들을 맞이하라. 운명을 걸고 싸워라!

MI6를 떠난 이후 매들린(레아 세두)과 이탈리아의 오랜 도시 마테라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던 제임스 본드(대니엘 크레이그). 어느 날 CIA 요원 펠릭스(제프리 라이트)가 찾아와 선별적 DNA 공격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생화학 무기 유출을 알린다. 위험에 처한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복귀하게 된 제임스 본드는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MI6 요원 노미(라샤나 린치)를 만나고, 모든 사건의 배후에 운명으로 얽혀 있는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위험천만한 위기 속, 감춰져 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작전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대학을 관두고 입대하며 이라크로 가게 된 의무병 체리(톰 홀랜드). 그가 유일하게 마음 둘 곳은 사랑하는 연인 에밀리(시애라 브라보), 하나다. 그러나 전쟁 트라우마를 안고 돌아온 그의 삶은 마약과 범죄로 얼룩지고, 세상에 그가 자리할 곳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1970년대를 전후로 영국에서 등장한 일련의 영화들로 시작된 포크 호러의 방대한 역사를 담은 다큐멘터리. 텔레비전의 보급과 함께 미국, 아시아, 호주, 유럽을 넘어 중남미,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문화적 전통을 바탕으로 전개된 포크 호러 장르의 변천과 그 발자취를.

벼락을 맞고 하루아침에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 재단사 청년. 슈퍼히어로가 되어서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는 악당을 무찌를 테다! 잠깐만, 그런데 당신이 악당이었어?

Everyone's favorite yellow canary unexpectedly becomes next in line for the crown when the queen of an island paradise disappears. His Little Highness’ entourage includes motorbike daredevil Granny and sly Sylvester, whose allegiance is tested when he uncovers a sinister plot to eliminate Tweety for good.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에게 가던 다비는 눈보라 때문에 낯선 이들과 고속도로 휴게소로 대피한다. 주차장의 밴에서 납치된 소녀를 본 다비는 납치범을 찾아 사투를 벌인다.

이터널스는 7천년 전 우주선 도모를 타고 지구에 온 순간부터 지구를 사랑한 히어로들이다. 이들의 임무는 기괴한 크리처 데비안츠에게서 인간을 지키는 것. 임무를 부여한 이는 그들을 탄생시킨 천상의 존재 셀레스티얼이다. 이터널스는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없기에, 공간을 기준 삼아 연대기를 구성하는 뱀파이어처럼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물질을 변화시키는 세르시는 런던에서 박물관 학자가 됐고, 우주의 기운을 총처럼 쏘는 킹고는 발리우드 배우로 살며, 타인을 조종하는 드루이그는 아마존에 소국을 만들었다. 괴력의 소유자 길가메시는 호주 사막에서 정신 건강이 위험해진 테나를 돌보며 살고 있다. 세르시는 데비안츠의 공세가 심해지자 오랜 연인 이카리스, 소녀처럼 보이는 불멸의 존재 스프라이트와 함께 이터널스를 불러모으기 시작한다.

Peace and tranquility have set in Belogorie. The evil was defeated and Ivan is now enjoying his well-deserved fame. He is surrounded by his family, friends and small wonders from the modern world that help him lead a comfortable life. Luckily, he has his Magic Sword to cut a gap between the worlds to get some supplies quite regularly. But when an ancient evil rises and the existence of the magic world is put to danger, Ivan has to team up with his old friends and his new rivals. They will set out on a long journey beyond the known world to find a way to defeat the enemies and to return peace to Belogorie.

1990년, 귀사리의 한 수련원에서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매년 자살 및 사망 사고가 발생하자 수련원은 문을 닫은 채 수년간 방치되고, 들어간 사람은 있으나 나온 사람이 없다는 귀문에 대한 괴담이 돌기 시작한다. 한편 수련원에서 한풀이 굿을 시도하다 죽음에 이른 어머니의 비밀을 파헤치려 그곳을 찾은 심령연구소 소장과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수련원에 들어간 대학생들은 소름끼치는 기괴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모두의 사랑을 받는 선사 시대 포유류들의 유쾌한 모험이 계속된다. 누나 엘리와 따로 떨어진 스릴을 찾는 주머니쥐 형제 크래시와 에디는 그들만의 공간을 찾아 길을 나서지만, 곧 거대한 지하 동굴에 갇히게 되고, 모험을 사랑하는 공룡 사냥꾼 애꾸눈 족제비 벅 와일드의 도움으로 위험에서 벗어난 둘은 벅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에 서식하는 난폭한 공룡들과 마주한다.

서부의 용기있는 총잡이 빌리 타이슨은 우연히 신부의 아버지를 죽이고 강제로 결혼하려는 시드 가족 일당으로 부터 신부를 구한다. 그리고 복수심에 불타는 시드 가족 일당의 격력한 분노에 직면하지만 이들을 물리치고 신부를 구한다는 내용을 다룬 서부물

복슬복슬 도넛 모양의 귀염둥이들, 이름하여 플러멜. 지금은 사라진 플러멜이 둘씩이나 시간여행 꽃을 타고 나타났다. 충격적인 멸종 소식을 접한 두 플러멜이 동족의 생존을 위해 출격한다!

시합에서 불명예 패배를 기록한 격투기 선수. 얼마 후 사고로 형을 잃고 형이 경영하던 클럽을 물려받는다. 그 비극이 사고가 아니었음을 알게 된 그는 곧 격랑에 휘말리는데.

영상 기록과 코믹한 시선의 각본을 토대로 재구성한 2021년의 풍경. 끔찍했지만 가끔은 행복했던 2021년의 모든 순간이 웃음으로 되살아난다.

On their fifth wedding anniversary, Sitio and Ana start arguing inside an elevator that keeps opening in their same floor. Emotionally and physically trapped, the two will have to work together to find a way out.

The film centers on two estranged sisters who, along with their friends, become entrenched in a 48 hour whirlwind of violence after a traumatic experience at an underground music festival.

12, is a comic parody about an office's obsession with the television show 24 as the their obsessions kick into high gear with the shows season finale approaching. Part The Office part 24, the short film mash-up introduces a novel send-up of these pop culture stap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