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the gang goes on safari, they encounter a variety of freaky, glowing demon animals.

남극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아기 곰과 펭귄들이 서커스단에 붙잡혀 온다. 몰래 탈출한 이들은 우연히 빌리의 농장으로 오게 되고, 아기 곰의 사연을 알게 된 빌리는 가족을 찾아 주기로 하는데… 다시 한번 뭉친 빌리와 달걀 친구들은 남극으로 떠난다. 마침내 남극에 도착하지만 빙하가 부서지며 서식지를 이동한 가족들을 찾기 위해 남극 내에서 또 다시 모험을 하게 되는데… 과연 ‘빌리’는 아기 곰의 가족들을 찾아 줄 수 있을까? 지금부터 스노우 베어 구조 대작전이 시작된다!

마침내 내면의 평화… 냉면의 평화…가 찾아왔다고 믿는 용의 전사 ‘포’ 이젠 평화의 계곡의 영적 지도자가 되고, 자신을 대신할 후계자를 찾아야만 한다. “이제 용의 전사는 그만둬야 해요?” 용의 전사로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성장을 하기보다 지금 이대로가 좋은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그대로 복제하는 강력한 빌런 ‘카멜레온’이 나타나고 그녀를 막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쿵푸 고수 ‘젠’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포는 가장 강력한 빌런과 자기 자신마저 뛰어넘고 진정한 변화를 할 수 있을까?

메이쿠몬의 폭주와 리부트. 타이치와 선택받은 아이들은 괴로워하는 메이코를 두고 디지털 월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 곳에서 다시 만난 짝꿍 디지몬들은 아이들을 기억해내지 못하고 선택받은 아이들은 다시 한 번 그들과 친해지려 노력한다. 그러나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소라의 상냥한 성격을 보고 더 경계하는 피요몬에 상심하는 소라를 위로할 말을 찾지 못한 타이치(태일)와 야마토(매튜). 괴로워 하는 이들 앞에 갑자기 슬퍼하는 메이쿠몬이 나타난다. 어째선지 원래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메이쿠몬은 메이코를 찾기까지 하는데.. 그 모습을 보고 아이들은 메이쿠몬을 구하기 위해 디지털 세계를 여행할 것을 결심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어둠의 사천왕을 거느리는 그 남자가 모습을 나타낸다. 한편, 현실 세계의 니시지마는 히메카와의 실종소식을 듣게 되고 그 배후를 조사하다가 히메카와의 목적이 숨겨져 있음을 파악한다. 두 사람의 운명을 결정 지은 과거의 사건과 연관되어 있었는데… 지금, 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Naruto: The Cross Roads (Za Kurosurozu) is the sixth Naruto OVA. It uses the same CGI graphics as Naruto: Ultimate Ninja Storm and was released during Naruto: Shippuden. This OVA premiered at the Jump Festa Anime Tour 2009. Between the Prologue - Land of Waves and Chunin Exams arcs, Team 7 is waiting for Kakashi, who is late again, to start a new mission (B-ranked as Sasuke states). The team sets off while Kakashi explains that Genmai from the Inaho Village is missing, who has vanished in the hills.

나루토, 시카마루, 사쿠라는 길 잃은 애완동물을 한 마을에 전해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임무를 수행하던 세 사람은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이 이끄는 부대의 습격을 받고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When five women take part in a corporate hiking retreat and only four come out on the other side, Federal Agents Aaron Falk and Carmen Cooper head deep into the Victorian mountain ranges to investigate in the hopes of finding their whistle-blowing informant, Alice Russell, alive.

Naruto Shippūden Ultimate Ninja Storm Generations OVA Madara vs Hashirama is the tenth Naruto OVA. It is distributed as part of Naruto Shippūden: Ultimate Ninja Storm Generations.

어린 시절 서문경은 호색한이자 엄청난 정력의 소유자인 아버지와 미모의 어머니 사이에서 부유한 집안의 자식으로 자란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던 날부터 당대 최고의 성(性)연구가인 아버지에게 ‘대물철권’, ‘풍차돌리기’, ‘벽타기’ 등의 최고의 성교의 기술과 강철 같은 성기를 단련하며 자란 문경은 자신의 남근을 붓(?)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장성하게 되고, 나날이 늘어만 가는 자신의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여 힘든 나날을 보내는데…… 중국의 4대 기서인 소설 ‘금병매’가 원작으로, 전문기 감독 특유의 유머와 해학을 곁들여 블록버스터 에로틱 환타지 영화가 탄생되었다.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인의 기호에 맞는 유머와 교훈(?)까지 심어주는 영화 ‘금병매’는 보는 이에게 잊지 못할 '쾌락으로의 여행'을 선사한다.

어느 날, 복면을 쓴 도끼 살인마가 십 대 소녀 리사의 집에 침입한다. 리사의 엄마가 살인마에게 희생되고, 그 장면을 목격한 리사는 트라우마에 시달린다. 몇 개월 후, 리사의 아버지 데일이 고등학생 딸 태피를 둔 간호사 재닛과 재혼한다. 소외된 리사는 버려진 묘지에서 시간을 보내며, 젊은 남자 동상에게 소중한 엄마의 묵주를 걸어준다. 다정한 의붓 언니 태피가 외로운 리사를 친구들의 파티에 데려간다. 리사가 약을 탄 술을 마시고, 연구실 파트너인 더그에게 성추행을 당한다. 파티장에서 탈출한 리사는 묘지의 동상에게 "당신과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한다. 영화 리사 프랑켄슈타인 포스터 하늘에서 번개가 치고 빅토리아 시대에서 죽은 젊은 남자가 크리처로 부활한다. 어두운 저녁, 시체 같은 크리처가 홀로 남겨진 리사의 집에 들어온다. 크리처의 정체를 알게 된 리사는 그를 깨끗이 목욕시키고 옷장에 숨긴다. 영화를 보고 온 재닛이 난장판이 된 집을 보고 리사가 미쳤다고 소리친다. 다음 날, 크리처는 리사에게 상처를 준 재닛의 음식에 지렁이를 넣는다. 재닛이 리사의 짓이라고 오해하고, 그녀를 정신 병원에 가두겠다고 협박한다. 크리처가 재닛을 죽여 묘지에 매장하고, 리사가 재닛의 귀를 크리처에게 이식하는데...

복싱 역사를 새로 쓴 전설의 복싱 스타 ‘젬 벨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위대한 경기를 시작한다!

가장 친한 친구가 죽었다. 그 후 친구가 교사로 일하던 학교에 일자리를 얻는 전직 경찰. 이 비극의 원흉으로 의심되는 범죄 조직을 가만둘 순 없다.

Mildly successful comedian, Hannibal Buress, performs his second stand-up special in Chicago based on his wild night with the police.

히다카 코요미와 사토 시오리는 아버지의 연구실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부모가 결혼한다. 의남매가 되지 않기 위해 그들은 평행 세계로 도망치기로 한다.

여자 친구 살해 혐의로 기소된 매혹적인 예술가의 사건을 맡은 형사소송 변호사. 자기도 모르게 강렬한 욕망에 사로잡혀 격정적이고도 위험한 상황에 휘말린다.

Uma Thurman boogies, Harvey Keitel whips out his gun, Hitler’s head is sliced in half. And Quentin Tarantino sits serenely through it all, impervious to the mayhem he’s created.

In a desolate place called the Badlands, four men stand off with guns drawn, their fingers ready at the trigger. Among them are a fugitive seeking redemption, a son out to avenge his father's murder, a loyal servant with a secret and a murderous criminal hired to kill with a vengeance. This is their story...in a place where revenge, deception and cruelty are a way of life.

The last remaining film of Le Prince's LPCCP Type-1 MkII single-lens camera is a sequence of frames of his son, Adolphe Le Prince, playing a diatonic button accordion. It was recorded on the steps of the house of Joseph Whitley, Adolphe's grandfa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