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year. Old friends Kostya and Zavgar come up with not quite legal schemes of earnings. Money comes easy and just as easy to leave. It seems that this success will be eternal. But each has its own trap, especially if you want even more money. Kostya starts a big game, which can cost him and Zavgar freedom, friendship and even life itself.

80년대 스페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어린이 청소년 밴드 파르치스를 심층 해부한다. 전직 멤버 및 관계자 인터뷰를 비롯, 콘서트 영상과 자료 화면을 통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빛과 그늘을 조명한다.

Ricky, Julian and Bubbles are about to get out of jail, and this time, Julian vows to go straight, even open a legit business. Soon the Boys will all be rich. At least that's what they've told the parole board. But when they arrive back at the park, they find it's not the same old Sunnyvale - and it's not the same old Jim Lahey, Trailer Park Supervisor.

운영하던 광고 대행사가 파산해 빚을 지고 힘든 시간을 보내던 프라트. 요가 수련회에서 뮤지션인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자기 발견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17년간 식물인간으로 살다가 죽음을 앞둔 엘루아나 엔글라로가 이탈리아를 혼란에 빠뜨린다. 안락사에 대한 법안투표를 앞두고 고심하는 상원의원, 코마에 빠진 딸을 둔 유명 여배우, 자살하려는 마약중독자 여성, 이렇게 세 이야기가 치밀하게 직조되면서 삶의 의미를 묻는다. 이탈리아 거장 마르코 벨로키오의 신작은 고전 동화 를 안락사라는 민감한 문제와 접목시켜 연출한 수작이다. 거장의 지휘하에 절묘한 리듬으로 편집되는 세 개의 독립된 이야기는 안락사에 대한 다양한 입장을 제시함으로써 우리의 성찰을 도모한다. 영화는 수수께끼 같은 측면이 있어 더욱 빛을 발한다. ‘잠자는 미녀’가 셋 등장하지만 감독이 선택한 한 명만이 잠에서 깨어나게 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영화의 첫 숏은 조심스럽게 열쇠를 제시한다. 2008년 11월 실제 있었던 사건을 토대로 한 영화로, 이자벨 위페르, 토니 세르빌로, 알바 로바허 등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 또한 볼 만하다. (이수원_2012년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Based on an astonishing true incident that took place on the frigid seas off Iceland in 1984, The Deep fashions a modern-day everyman myth about the sole survivor of a shipwreck, whose superhuman will to survive made him both an inexplicable scientific phenomenon and a genuine national hero.

시한부 생명을 살고 있는 케빈 코스트너가 싸이클에 소질이 있는 동생 (데이비드 먀살 그랜트)과 함께 3일간 펼쳐지는 지옥의 랠리 시합에 참가하며 두 형제는 다시 한번 뜨거운 형제애를 확인하고 결국 우승컵을 거머쥐고 만다. 그리고 오래동안 헤어진 어머니와 두 형제는 뜨거운 포옹을 하며 영화는 끝을 맺는다.

Roy, a professional conman, gets dumped by his girlfriend after she find out the truth about him. After being diagnosed with a fatal disease, he resolves to do some good by helping an amateur conman, Dittu to hoodwink the mobster who hurt his family.

자유분방한 엄마가 FBI에 체포되는 바람에 뉴욕에서 일본으로 강제 송환되어 온 사키. 미국경찰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불량 청소년 그룹의 여두목이었던 사키는 엄마를 석방시켜주는 조건으로 일본에서 일어난 한 소녀의 죽음을 조사하게 된다. 죽은 소녀는 잠복근무를 하던 비밀경찰이었다. 사키는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학교에 등교한 첫날 이지메를 당하고 있는 타에와 만나게 된다.

1880년대 유럽의 귀족 일단이 '백인 사냥꾼'이란 별명을 가진 카우보이, 보스키 풀톤(스티븐 보이드 분)의 가이드 아래 뉴멕시코에서 사냥 여행을 시작한다. 영국 귀족 프레드릭(피터 반 에릭 분)의 청혼을 받고 있는 미모의 여인 이리나(브리짓 바르도 분)는 인디언 보호구역에 들어갔다가 아파치들에게 포위됐으나 샬라코(숀 코너리 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돌아온다. 샬라코는 프레드릭 일행에게 보호구역 밖으로 떠나라고 충고하지만 그들은 거절하는데. 결국 아파치가 이들의 캠프를 습격하고 안내인 풀톤(스테판 보이드 분)은 그 틈을 이용하여 재물과 탄약을 약탈하여 캠프를 떠난다. 프레드릭 일행의 위기를 알게 된 샬라코는 다시 캠프로 돌아와 일행을 안전한 고원 지대로 안내한다. 그러는 동안 샬라코와 이리나는 가까운 사이가 된다. 캠프를 떠났던 풀톤 일행은 아파치의 습격으로 전멸당하고 풀톤만 빠져 나와 샬라코에게 도움을 청한다. 고원 지대에 도착한 일행은 뒤쫓아 온 아파치와 치열한 전투를 버린다. 젊은 아파치 지도자 섀도우는 샬라코에게 1대 1 대결을 요구하고 그 결투에서 지자 샬라코 일행을 무사히 돌려보낸다.

척 노리스가 주연을 말은 전형적인 열혈 형사극이다. L.A.의 강력계 형사인 오브라이언은 일전에 여자들을 난도질하고 다녔던 정신병자 사이먼(일명 '더 테러’)을 체포하는데 성공한 뒤 이후에도 악몽에 시달려왔다. 임신중인 아내와 나름 화목한 가정을 꾸려오던 그에게 정신병자 사이먼이 수감 도중 탈출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옥고 L.A.에서는 다시 여성들을 상대로한 무자비한 테러사건이 발생하고..

범죄 없고 살기 좋은 미국 최고의 모범적 도시로 급성장한 ‘에디슨’. 이러한 배경에는 최악의 범죄율을 자랑하던 도시를 평정한 특수비밀경찰조직 F.R.A.T이 있었다. 어느 날, 에디슨시에 F.R.A.T이 연루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 사건을 취재하던 작은 지역 신문 신참 기자 ‘조쉬 폴락(저스틴 팀버레이크)’은 살인사건에 뭔가 석연치 않은 점이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신문사 편집장인 ‘애쉬 포드(모건 프리먼)’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신중하게 접근할 사안이라며 ‘조쉬’를 충고한다. ‘애쉬 포드’의 도움 속에 ‘조쉬’의 취재가 본격화되자 조용히 마무리되던 살인사건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되고, 의혹 속에 감춰졌던 진실은 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다. 에디슨시의 최대 권력가이자 검사인 ‘리거트’는 그의 직속 수사관 ‘월레스(케빈 스페이시)’를 통해 FBI를 비롯한 각종 거대 기업들의 돈과 F.R.A.T이 각종 범죄의 증거물로 압수한 현금까지 빼돌려 이를 자신의 지방선거자금으로 유용하고 있었던 것. 점점 조여 드는 거대한 부패커넥션의 위협에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에 직면한 ‘조쉬’와 ‘애쉬 포드’. 그들 앞에 ‘월레스’가 찾아와 위험한 제안 한가지를 하기에 이르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한 이들에게 과연 그의 제안은 구원의 빛이 될 것인가? 아니면 거대한 음모의 또 다른 함정이 될 것인가?

Youssef, a professional liar, falls in love with airhead waitress Andrea. Things get awry as she never wants to date a guy who keeps secrets or lies.

Following a failed heist, Charles-Ingvar ‘Sickan’ Jonsson ends up in prison. Once released, his gang have become law-abiding citizens and Sickan has to continue on his own. Crime broker Anita tasks him with a simple burglary, but it turns out to be something a lot bigger than Sickan thought it was. Now he needs the help of his past accomplices to carry out the most difficult heist in the history of the gang.

주말여행을 위해 오레곤의 외딴 오두막 집으로 향하는 제임스와 그의 가족들, 그들은 눈발이 거세지는 숲 속에서 도움을 청하는 수수께끼 같은 여자를 발견한다. 가족들은 그 여성의 존재가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을 사건들의 촉매제라는 것을 알지 못한 채 그녀를 객실로 데려오게 되는데...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텍사스에서 사건이 발생한다. 남자 하나와 여자 하나가 온 몸이 찢겨진 채 사채체로 발견된 것이다.수사에 합류한 질병 통제 센터는 찢겨진 자국이 사람의 소해으로 보기 어렵다고 판단, 해부를 하던 중 박쥐의 것으로 보이는 발톱을 발견한다. 긴급히 박쥐 전문가 쉴라 박사를 찾는다. 쉴라 박사는 박쥐의 생태와 습성상 전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반박한다. 그때서야 맥케이브 박사는 자신이 만들어낸 변종 박쥐임을 실토한다. 집단의 공격성과 포악함을 갖게 된 두 마리 숙주가 탈출해 수 백 만 마리의 박쥐 떼에 이를 감염시키게 되었다고 추측한다. 변이가 계속 되면서 박쥐들은 인간을 공격할 만큼 포악하게 변해만 가는데.

이만 육천 년에 한 번씩 일어나는 태양계와 은하의 적도의 일직선 정렬. 이를 앞두고 흑해가 증발하는 대 참사가 벌어지고 지구 곳곳에서 거대한 지진이 발생해 도시가 파괴되고 물에 잠긴다. 이를 예언한 베스트셀러 작가 루퍼트 크레인은 새로운 예언을 담은 원고를 출간하고 싶다며 뉴욕의 한 출판사에서 감수자로 일하는 에릭 폭스와 고대 문명을 연구하는 학자 브룩을 부르는데……

진화론의 문제점과 한계를 제시하고, 창조론을 포함한 생명의 기원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를 지지하는 다큐멘터리

엘리아스 반 도른은 혁신적인 인공지능을 개발한 박사이다. 이로 인해 사람들의 삶은 획기적으로 편리해졌으나, 사람들이 하던일을 로봇이 대체함으로써 사람들은 이 로봇을 개발한 엘리아스가 만든 회사인 VA에 반감을 가지게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의 VA 회사에 대한 반감은 커가고 또한 폭력성도 더 커지게 된다. 엘리아스는 새로운 시스템인 일명 크로노스를 개발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줄 것이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