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인생의 굴곡진 시련을 겪은 세 친구들. 이들은 세계 최고의 전문 산악인이다. 그들은 히말라야에서 가장 위험하고 난이도가 높은 봉우리인 메루의 샥스핀을 오르며 복잡한 과거, 내면의 악마, 그리고 자연이 주는 가장 큰 시련에 맞서 싸운다. '메루, 한계를 향한 열정'은 그들의 여정과 불가능해 보이는 탐험에 대한 이야기이다.

Wolfgang Beltracchi got away with forging art masterpieces for over 40 years. He may be egotistical and nihilistic, but his genius in undeniable. He managed to fool gallery owners, historians and investors with the stroke of a brush. This documentary follows his last days as a free man.

한 밤 중에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누명을 쓰고 쫓기던 여훈은 교통사고로 병원에 긴급 후송된다. 여훈의 담당의사 태준은 그 날 이후 갑작스런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되고,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병원에서 여훈을 빼돌려 위험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사건의 음모를 직감한 여형사 영주와 범인 검거율 100 %인 광역수사대 송반장이 새롭게 사건에 개입하게 되는데...

Dr. Yehia, a psychotherapist at Al Abbasia hospital, works in the department of the criminally insane. He finds that one of his patients is his old friend Sherif Al-Kordy. When he tries to help him, he gets himself in serious trouble.

정의와 힘의 균형이 깨진 대륙… 난무하는 범죄 앞에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설립된 용호문! 창립자인 전설의 무림고수 왕복호의 가르침 아래 두 아들 ‘왕소룡’(견자단)과 ‘왕소호’(사정봉) 역시 무예와 정의를 익히지만 ‘왕소룡’이 용호문을 떠나게 되면서 형제는 이별하게 된다. 운명적인 만남과 재회! 전세계를 돌며 무협을 익히던 ‘석흑룡’(여문락)은 용호문의 가르침을 받고자 입문하고 ‘왕소호’와 뜨거운 우정을 나누며 무공을 쌓는다. 한편 용호문을 떠난 이후 범죄조직 보스에게 거둬진 ‘왕소룡’은 아시아 거대 범죄조직 나찰문의 절대적 힘을 의미하는 ‘나찰영패’를 둘러싼 조직들간의 싸움이 있던 날 동생 ‘왕소호’와 적이 되어 맞닥뜨린다. 서서히 드러나는 거대한 음모! 나찰문의 보스 ‘화운사신’은 자신의 세력 확장을 방해하는 용호문을 위협하고, 신의와 정의 앞에서 갈등하던 왕소룡과 용호문을 지키려는 왕소호, 석흑룡은 다시 한 자리에 모이게 되는데… 이제 운명을 건 그들의 무협배틀이 시작된다!

올 크리스마스, 스케이팅 안무가인 케이티에게 왕족과의 로맨스가 선물로 찾아올지도 모른다. 하지만 꿈꾸던 커리어와 운명적인 사랑 중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에서는 2차 대전 중, 숨어 있는 유대인들을 갈취하고 수백 명을 죽음의 수용소로 팔아넘긴 네덜란드의 전범, 안드레스 리파겐의 일생을 다룬다.

찰리 파머 평생의 꿈은 바로 우주에 나가는 것이다. 이런 그를 제정신이 아니라며 손가락질하는 사람도 많지만, 그의 가족들은 언제나 그의 편에 서준다. 과거 불운한 사정으로 나사에서 탈퇴한 파머는 우주 비행의 꿈을 접지 않고 자택에서 직접 로켓을 만든다. 한데 이를 알게된 정부에선 온갖 법적 근거를 내세워 파머를 막으려 하고, 파머는 언론과 대중을 자기 편으로 끌어들이며 정부의 저지를 이겨내려 하는데... 파머는 과연 평생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캐치온)

미국 최고의 뉴스 정보 채널인 어니언 방송의 유명한 앵커 놈이 미국에서 벌어지는 황당한 소식들을 전달한다. 하지만 신성하다고 생각하는 자신의 뉴스를 진행하던 도중 갑자기 조그만 펭귄이 영화를 광고하며 훼방을 놓자, 방송국에 이를 따져 보지만 고지식하다며 자신의 말을 들어 주지 않는다. 결국 사임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놈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뉴스에서 자신의 얘기를 한다. 그러나 놈이 사임을 하겠다고 말하려는 찰나에 테러리스트가 놈의 머리에 총을 겨누는데...

미술사학 교수인 햄록 박사(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사실 첩보기관에서 살인청부업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교수 월급으로 수많은 미술 진품들을 집에 소장할 수 있었던 데는 그로 인한 수입이 엄청났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자유롭게 연애를 즐기며 산다. 그런 그에게 ‘드래곤’으로부터 새로운 지령이 떨어진다. 거절하고 싶었지만 지마이마(보네타 맥기)의 유혹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했고 나중에 지마이마가 드래곤으로부터 고용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그렇게 드래곤의 지령을 수행하지만 또 다시 새로운 지령이 떨어진다. 이번에는 너무나 큰 금액이라 거절하지 못한다. 아이거 빙벽 등반대 중 한 명을 암살하는 것. 하지만 과거 그는 아이거 빙벽에서 두 번이나 그냥 돌아온 전력이 있다. 이제 그는 오랜 친구 벤(조지 케네디)의 도움으로 등산을 하고 체력을 단련하며 몸을 만든다. 그 와중에 자신을 배신했던 옛 친구가 그곳으로 찾아오는데 그 역시 처단하고 만다. 그렇게 훈련을 마치고서 스위스에서 아이거 빙벽 등반을 위한 다른 대원들과 합류하게 된 그는 자신을 제외한 세 명의 등반 대원 중 한 명의 스파이를 찾아내 제거하는 임무를 본격적으로 수행한다. 나이 든 교수와 그의 부정한 아내, 그리고 젊고 패기 넘치는 두 남자 사이에서 누가 스파이인지 알아내는 것은 쉽지 않다. 게다가 지마이마까지 다시 만나게 된다. 그렇게 등반은 시작되고 그들은 악천후 속에서 힘겨운 싸움에 나선다.

The misadventures of Attila and his band of barbarians as they take up arms against the Roman Empire in their native Milano

전직 SWAT 팀 대장인 ‘데이빗 헨드릭스’는 작전 중 총에 맞은 후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화려한 경력에도 불구하고 일반경찰 업무를 맡고 있는 데이빗에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약물과 폭행을 일삼는 할리우드의 문제아 ‘브로디 워커’의 사회봉사 감독 업무까지 주어진다. 잡범들과의 싸움이 이어지는 힘든 하루가 끝난 뒤 데이빗은 브로디를 데리고 예전 동료들을 찾아 경찰 비밀 훈련소에 갔다가 갑자기 괴한들의 공격을 받는다. 영문도 모른 채 대항해 싸우던 데이빗은 괴한들의 대장이 예전 상관인 코버임을 알게 되고, 그들이 노리는 것이 경찰에 압수되어 보관돼있던 1억 달러의 무기명채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두 명의 14살 소녀, 엘리와 맥스는 1962년 쿠바 미사일 위기 때 미국을 횡단하면서 엘레놀 루즈벨트와 엘리의 죽은 엄마를 찾는다. 비밀여행은 그들의 고향 캘리포니아 주, 맨테카에서 시작되어 마지막 목적지는 뉴욕이다. 도중 그들은 워렌 비티처럼 생긴 강도한테 납치당하지만 맥스의 이모, 자기 몸을 가방 속에 집어넣을 수 있는 보드빌 곡예사 데이지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지만..

사랑하는 에디와 결혼한 진은 멋진 집에서 여유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유산의 경험이 있는 진은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되고 에디의 범죄 전과기록으로 입양도 불가능하다. 어느 날, 에디가 아기를 집으로 데려 오고 진은 아기를 해리라고 이름 짓는다. 어느 날 밤, 에디의 친구 지미가 2십만 달러를 주면서 집을 떠나라고 말한다. 진은 해리를 안고 영문도 모른 채 에디의 부하였던 칼과 함께 급히 집에서 달아난다. 우여곡절 끝에 진과 해리를 무사히 새로운 집으로 데려다준 칼은, 비상 연락 번호를 진에게 준 뒤 사라진다. 며칠 뒤, 이웃 사람 에벌린이 노크를 하고 외로움으로 지쳐가던 진은 에벌린과 함께 저녁식사를 한다. 그날 밤, 낯선 남자가 집에 침입하고 진은 칼이 준 번호로 연락한 뒤 숨는다. 진은 총을 든 마빈의 부하들에게 잡히고 그때 나타난 칼은 부하들과 에벌린을 사살한다. 칼은 에디가 킬러이며 보스 마빈을 죽여서 쫓기고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은 뒤 진과 함께 차를 탄다. 칼은 자신이 어릴 적 살았던 외딴 오두막에 진과 해리를 내려 준 뒤 다시 집을 떠난다. 며칠 뒤, 칼의 아내 테리와 아들 폴, 그리고 아트가 오두막에 도착하고 진은 테리와 에디의 오래전 관계를 알게 되는데...

호러 매니아 조는 할상 무서운 일을 겪기 원했고, 그런 그의 모습을 여자친구 린지는 걱정스레 생각해왔다. 그러던 어느날 조는 헐리우드 호러 하우스라는 곳을 예약 후 린지와 찾아가보지만, 그곳은 명성에 비해서 무섭지가 않았고 조는 실망하게 된다. 그때 어디선가 그를 지켜보던 한 남자가 나타나 '지짜 무서운 것을 체험해 보지 않겠냐'며 '공포 주식회사 (FEAR, INC.)의 명함을 건낸다. 며칠 후 친구 벤과 그의 아내 애쉬가 찾아와 할로윈 파티를 즐기던 날. 조는 무심코 공포 주식회사에 전화를 걸게된다. 하지만 모두 매진이 되었다는 상대방의 답변에 실망하는 조. 그러나 다음 날이 되자 뭔가 이상한 일들이 펼쳐지며, 조와 친구들을 공포의 상황으로 몰아넣게 되는데...

LA 근교 산 속에 자리잡은 체리베일 아카데미는 명문 여자 대학으로 좋은 집안의 딸들만이 교육을 받는 기숙사 학교. 미모의 크리스(Christine: 피비 케이츠 분)는 사랑과 성에 대한 호기심을 문고판 책을 뒤적여 더듬는 꿈 많은 소녀. 우연히 알게 된 이웃 남자 대학의 짐(Jim: 매튜 모딘 분)과 사랑하는 사이이다. 그들의 사랑은 주위의 화제의 대상이 되고 샘 많은 소녀 죠단(Jordan: 벳시 러셀 분)이 노골적으로 짐을 뺏기 위해 육탄 공세를 벌인다. 결국 크리스는 짐을 오해하게 되지만, 얼키고 설킨 여러가지 일들이 풀어졌을 때 둘 사이는 더욱 깊어진다. 성숙한 숙녀가 되어 세상으로 나가는 졸업생들을 위해 커다란 잔치가 벌어지고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기대했던 졸업식 날이 된다.

키스도, 연애도, 잠자리도 서로가 서로에게 처음이자 마지막. 서로를 운명이라 여기고 함께해 온 커플, '애나'와 '윌'. 10년의 연애 끝에 '윌'이 '애나'에게 프로포즈하려던 찰나, 친구가 농담처럼 던진 한 마디, “서로가 최고인 지 어떻게 알아? 비교대상이 없잖아!” 너무 익숙해서 의심조차 없던 이 관계에 대해 고민하게 된 두 사람은 사랑을 확인하는 위험한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데… '애나'와 '윌'은 오랜 연애의 정체기를 끝내고 확신을 찾을 수 있을까?

남북 전쟁이 끝난지 7년 후. 군에서 제대 후 산속에서 생활하던 잭슨은 어느날 나타난 맥시칸들에게 아내(카밀라 벨)를 납치당하고 만다. 집까지 잃어버린 잭슨은 이웃들의 도움으로 아내를 찾는 길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잭슨이 가는 길마다 나타나는 의문의 사내(월튼 고긴스)는 알 수 없는 말을 하며 잭슨을 사사건건 훼방을 놓고, 잭슨을 도운 인디언들까지 사살한다. 남쪽으로 향하던 중 같이 전쟁에 참전한 벤자민(대니 글로버)의 집에 들른 잭슨. 하지만 그곳까지 나타난 의문의 사태는 벤자민의 머리에 총을 겨누며 기도를 하라 외친다. 그러면서 드러나는 잭슨의 비밀... 맥시칸들은 왜 잭슨의 아내를 납치해 간 것이며, 의문의 사내는 왜 사사건건 잭슨의 앞길을 방해하는 것일까?

After getting dumped on Christmas Eve, Angela must rebuild her life surrounded by her rebellious teenager, her tyrannical mother, her hysterical best friend, and a weird psychologist.

우주 비행을 하는 동안 벌어지는 심리 변화를 측정하기 위한 모의 실험에 참가하게 된 4명의 최정예 우주 비행사들. 그들은 우주선이라는 제한된 공간 속에서 400일 동안 생활하며 본부의 미션을 수행해야만 한다. 실험은 순조롭게 시작되지만 26일째, 갑작스럽게 본부와 교신이 끊기면서 상황은 급변한다. 요원들은 점점 떨어지는 산소량과 불안한 심리 상태로 인해 환청, 망상, 호흡 곤란, 정신 착란 등 신체적, 정신적 이상을 겪게 되고,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상황까지 치닫게 된다. 게다가 외부와 완벽히 차단된 우주선 안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침입자의 흔적이 발견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