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3-way collaboration between Kamiusagi Rope, Boruto: Naruto Next Generations, and TOHO Cinemas. The purpose is to promote a new TOHO theater opening up in Ueno on November 4, 2017. The collaboration video will also be available to view in TOHO Cinemas in Tokyo, Kanagawa, Chiba, and Saitama from Ocotober 21 - December 1.

Scooby-Doo and the rest of the ghost-busting gang visit a quiet farm town where everyone is preparing for the annual Halloween harvest celebration.

2018년 8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1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 현재 진행 중인 가장 핫한 콘서트를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빛나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를 담아냈으며, 전 세계가 기다린 최고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Depicts the day that Naruto Uzumaki became the 7th Hokage.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누구나 궁금한 인생의 질문들, 존 멀레이니와 꼬마 친구들에게 맡겨줘요! 신나는 노래, 코믹한 스케치, 특별한 게스트들이 함께한다. 향수를 일깨우는 버라이어티 스페셜.

After parting with Sasuke at the Final Valley, Uzumaki Naruto has been away from the village of Konohagakure to further his training. Two and a half years later, he finally returns to the village and takes his mission in Team Kakashi, then he finds the clue on Orochimaru. Naruto leads the team and heads to the place where Orochimaru is in order to save his friend Sasuke. However, little does he know that "Akatsuki" is seeking after his life to acquire the Nine-Tailed sealed in his body.

Senapathy, an ex-freedom fighter, is angry. He is angry against the rampant corruption at every level of the bureaucracy. He will clean it up at any cost.

Early morning silence is broken by screeching tires as a helicopter bears down on a speeding vehicle. Taking a quick corner, the team tumbles out into the woods as their car pulls away. Now they must make their way through the thick of nature and thick gunfire to accomplish their mission. Not a single word of dialogue is spoken throughout the entire film. Instead, the music, sounds, images and deeply truthful acting turn a simple plot into an intense experience. Passion and intrigue keep building to the very end.

도로에 주차된 차량을 관리하며 살아가는 남자. 마약상들이 그와 친구들에게 거리에서 마약을 팔 것을 종용하자, 생계 수단을 지키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다.

어린 시절 서문경은 호색한이자 엄청난 정력의 소유자인 아버지와 미모의 어머니 사이에서 부유한 집안의 자식으로 자란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던 날부터 당대 최고의 성(性)연구가인 아버지에게 ‘대물철권’, ‘풍차돌리기’, ‘벽타기’ 등의 최고의 성교의 기술과 강철 같은 성기를 단련하며 자란 문경은 자신의 남근을 붓(?)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장성하게 되고, 나날이 늘어만 가는 자신의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여 힘든 나날을 보내는데…… 중국의 4대 기서인 소설 ‘금병매’가 원작으로, 전문기 감독 특유의 유머와 해학을 곁들여 블록버스터 에로틱 환타지 영화가 탄생되었다.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인의 기호에 맞는 유머와 교훈(?)까지 심어주는 영화 ‘금병매’는 보는 이에게 잊지 못할 '쾌락으로의 여행'을 선사한다.

'당인(唐仁)'은 거액의 상금을 위해 '진풍(秦风)'을 속여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명탐정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당인가(唐人街)에서 영향력있는 '七叔'의 손자를 죽인 살인자를 찾는 것이 이 대회의 목적이고 대회에서 이기면 거액의 상금을 얻는다! '당인(唐仁)'과 '진풍(秦风)'은 다시한번 힘을 합쳐 사건 해결에 나서는데...

'서문견’은 친구의 부인마저도 겁탈해 자신의 부인으로 맞는 악랄한 호색한이다. 그의 똑똑한 딸 ‘아유’는 배움을 위해 남장을 하고 몰래 학교에 가고 거기서 ‘화도’라는 동문을 알게 된다. 하지만 화도는 실수로 아유의 정조대에 의해 다치고, 상처를 치료하는 가운데 아유가 여자임을 알게 된다. 화도와 아유는 ‘극악도사’를 찾아가 상처를 치료받기로 하지만 극악도사는 ‘환희’라는 요괴의 얼굴을 고쳐준 후 ‘옥녀심경’이라는 고서를 빼앗긴 채 죽음을 당한다. 그러던 중 아유는 요괴를 쫓던 ‘철중당’을 만나고, 환희 요괴가 떨어뜨린 옥녀심경의 반을 찾게 된다. 한편, 서문견은 빚을 갚지 못하는 이씨의 딸의 미모에 홀려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정체는 환희 요괴였는데…

작은 마을의 목사 제이콥과 결혼한 지 30년, 앤은 자기 자신도 결혼 생활도 작게만 느껴진다. 어느 날 우연히 "마스터"를 만난 앤. 전보다 크고 대담한 삶을 향한 새로운 힘과 새로운 식욕을 얻는다. 그렇게 매혹적인 존재가 된 앤은 ...

After moving into a cottage together, two young lovers confront horrors of a forgotten childhood.

대학에 입학한 세 명의 괴짜 친구들은 남학생 사교 클럽에 가입하기 위해 파티를 찾아다닌다. 화려한 대학 생활의 꿈에 부푼 세 친구는 멋진 학생들과 어울리려고 노력하지만 수포가 된다. 우연히 미모의 여대생이 직접 소개한 외딴 곳에 있는 사교 클럽으로 발걸음을 돌린 이들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엘리트 사교 클럽의 화려한 파티에 마음을 뺏긴다. 그곳에서 세 명의 괴짜 신입생은 말로만 듣던 호된 신고식을 치르게 되는데...

우주군 구조대 소속의 여군 아스트리드 영 중위는 임무 활동 중 군의 규정을 어기면서까지 우주에서 위험에 처해 유영하는 한 러시아 우주비행사를 구한다. 목숨은 구했지만 우주군의 규정을 어긴 죄로 그녀는 ‘사구 행성’이라 불리는 버려진 행성으로 가게 된다. 임무는 다른 범죄자들과 같이 ‘사구 행성’으로 가서 망가진 화물선 견인과 생존자 구조를 하는 것이다. 행성에 도착한 구조대는 생존자를 어렵게 찾아내지만 예상치 못한 사막의 거대한 벌레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도대체 누가?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제니퍼 트리는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녀가 눈을 뜬 곳은 어둠이 가득한 지하밀실. 침대 옆에 놓인 작은 TV속에서 몰래 자신을 찍은 화면이 끊임없이 반복되어 끔찍한 공포를 전해준다. 그 곳을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그녀에게 열쇠가 던져지고, 그녀는 방 한쪽에 놓여진 4개의 사물함 중 1번이라고 쓰여진 사물함의 문을 열어본다. 그 속에는 납치범이 그녀의 집에서 가져온 옷과 신발이 들어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제니퍼는 모든 상황을 거부하며 탈출을 감행하지만 납치범에 의해 너무도 쉽게 제압당하고 만다. 왜 나였을까? 잠에서 깨어난 제니퍼는 입고 있는 옷이 바뀐 것을 알게 되고 끔찍한 두려움을 느낀다. 서서히 모든 것을 포기해가던 그녀는 한쪽 벽면의 페인트가 갈라진 틈으로 들어오는 작은 빛을 발견하고, 그 반대편에 자신이 갇힌 방과 똑 같은 방이 하나 더 존재함을 알게 된다. 제니퍼는 잠시 놓았던 희망을 가져보려 하지만, 어느덧 그녀에게 마지막 네번째 사물함의 열쇠가 전달되는데…

어린 시절에 살던 집으로 가족과 함께 이사 온 남자. 아버지와 연관된 지역 공장에서 발생한 사고를 조사하다가 집안의 어두운 비밀을 마주한다.

건강이 나빠진 공포 소설 작가를 돌보기 위해 그의 집으로 입주하게 된 겁 많은 간호사. 그녀 앞에 집 안 곳곳 가득한 비밀이 하나하나씩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