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쇼테는 강간과 살인이 경찰들과 조직폭력배의 담합에 의해 버젓이 자행되고 있는 소년원에서 친구들과 탈출한다. 그러나 마약 딜러, 창녀들과 사기를 저지르다 또다시 혼자 남은 피쇼테는 쓸쓸히 기찻길을 걸어가는데...

천하대장군을 꿈꾸는 소년 ‘신’, 조나라가 10만 대군을 이끌고 진나라에 침공을 강행하자 보병대로 전쟁에 출전한다. 진나라가 요충지까지 함락당하며 멸망의 위기에 놓인 그때, ‘신’은 전설의 천하대장군 ‘왕기’에게 100인 부대의 대장으로 임명되어 특수한 임무를 하달받는다. 단 100명의 비신대를 이끌고 적진에 침투하라! ‘신’과 동료들은 목숨을 건 운명의 전투를 시작하는데…!

2006년의 부탄 왕국. 마침내 지구상에서 가장 늦게 텔레비전과 인터넷이 도착한다. 무엇보다 가장 큰 변화는 민주주의다. 국왕이 자진해서 모든 권력을 내려놓고 민주주의를 도입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왕정국가 부탄에서 역사상 첫 번째 선거가 시작될 예정이다. 마을 사람들에게 투표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당국은 모의 선거를 마련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파란당, 빨간당, 노란당 선거로 인해 서로 반목하기 시작한다. 이를 보다 못한 마을 할머니는 “왜 서로에게 무례하게 굴라고 가르치냐?”고 선거 감독관에게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왕을 두고 왜 선거를 해야 하는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이런 와중에 선거 감독관은 마을의 존경을 받는 큰 스님이 총을 구하고 있다는 소문과 함께 선거일을 맞아 신비한 의식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On a trip to visit his parents, detective Nick Charles gets mixed up in a murder investigation.

In 1965 Alabama, an 11 year old girl is touched by a speech by Martin Luther King, Jr. and becomes a devout follower. But her resolution is tested when she joins others in the famed march from Selma to Montgomery.

1966, 가오슝: 사랑의 꿈. 당구장 종업원 슈메이는 휴가를 맞아 당구장을 찾은 군인 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첸의 복귀 이후에도 두 사람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애정을 키워간다. 그러던 어느날, 첸은 휴가를 맞아 당구장을 찾지만 슈메이는 당구장을 그만두고 아무도 그녀의 행방을 알 수가 없는데. 1911, 대도정: 자유의 꿈. 격변의 시대, 대만. 양반 신분이지만 개화 사상을 주장하는 신 지식인 창은 유곽의 기녀 아메이(서기)와 연인 사이다. 그러나 신분의 장벽 앞에 두사람은 서로에게 선뜻 다가 서지 못하는데. 2005, 타이페이: 청춘의 꿈. 간질병을 앓고 있는 칭은 약물 부작용으로 한쪽 눈 마저 실명한 상태다.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녀에게 반해버린 첸은 매일 그녀의 사진을 찍으며 그녀와 사랑을 나눈다. 각자 애인이 있으면서도 아슬아슬한 밀회를 나누는 칭과 첸, 이들의 엇갈린 사랑은 점점 위태로운 결말을 향해가는데.

쌍둥이인 벤지와 트레이는 어릴 적 겪은 충격적인 사고로 어머니를 잃고 사이가 틀어졌다. 트레이는 모범생으로 대학 진학을 준비하며 아버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고, 벤지는 학업을 등한시하며 램페이지 크루의 일원으로 브레이킹 댄스를 즐기다 2주 정학까지 받는다. 아버지의 생일날, 트레이는 크루 공연 때문에 집에 오지 않는 벤지를 찾아 가고, 클럽에서 그들은 싸움을 벌이다 브레이킹으로 배틀이 벌어진다. 그 모습을 본 전직 브레이킹 댄서 케이트는 월드 브레이킹 챔피언십에 나갈 크루 선발전에 두 사람을 초대하는데...

에린은 새로운 남자친구의 고향인 어느 한적한 시골마을을 방문한다. 그곳에서 비슷하게 여행을 온 커플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은 실종이 되어도 누구도 찾지 않은 외로운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인간의 피를 거래하고 마시며 초자연적인 힘을 얻는 사이비 살인마 집단에 납치된 것. 하지만 에린은 위기에 몰리거나 분노하게 되면 극한의 잔인함과 폭력성이 초인적으로 발현되는 특이한 혈통을 가진 체질이다. 에린의 분노가 폭발하고 그녀를 사냥한 악인들에 대한 더욱 잔혹한 사냥이 시작된다.

고집 세고 다혈질인 마이너리그 농구 코치는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장애인 올림픽 팀을 훈련시키게 되는데...

Tom, 16, is a sensitive teenager who is about to enter a new high school after being expelled. He intends to find his place, make friends and seduce the girl he loves. Tom needs the support of his older brother, Leo, a true mentor, who is working to make him a “cool kid”. However, Leo's fraternal benevolence hides a destructive temperament... Will Tom be able to grow up finding his own path?

The survival instincts of a road-tripping family are put to the test when they have no other choice but to stay the night at a remote homestead.

열여덟 살 트랜스젠더 롤라는 수술을 앞두고 자신의 유일한 지지자였던 어머니를 잃는다. 어머니의 유언은 그녀의 유해를 먼 벨기에 바다에 뿌려 달라는 것. 롤라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락이 끊겼던 아버지와 어쩔 수 없이 다시 만난다. 롤라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아버지, 그리고 롤라는 그렇게 불편한 동행을 시작한다.

Carpenter Sergio runs away and hides in a closet after his boss fired him. When the closet arrives at its buyer's house, he decides to stay there, hiding in his new home living with an unknown family.

공항에서 손님을 기다리던 택시 운전사 산티, 일순간 공항은 폭탄 테러로 인해 혼비백산 상태가 되고 산티는 그곳에서 테러리스트인 함자에 의해 인질로 잡히게 된다. 산티는 테러리스트에 의해 움직임을 멈추면 폭탄이 폭발해버리는 위험천만한 조끼를 입고 마드리드 중심부를 걸어 다니는 인간 폭탄이 되는데…

허버트 웨스트 박사는 저 유명한 '미스케토닉 대학 사건'으로 인해 교도a소에 14년째 복역중이다. 미스케토닉 사건이란 죽은 장기를 살려내려는 실험을 하다가 만들어낸 기괴한 괴물들로 인해 벌어진 참사. 하지만 박사로서는 과학 실험을 하다 보면 생길 수도 있는 부수적인 결과일 뿐, 반성의 여지는 찾아볼 수 없다. 사회의 나머지 인간들이야말로 멍청하고 위선적인 바보들일 뿐이라는 허버트 웨스트 박사. 웨스트 박사의 '리에이전트' 세럼은, 죽은 자의 뇌 속에 주입할 경우 장기를 살아나게는 하지만 결코 진짜 살아난 것이라고 보기 힘든 엉망진창인 상태로 만들어버리는 성질의 약물이다. 죽은 자들에게 '진짜 생명'을 주기 위해, 박사는 이제 몇 가지 질서와 방향을 부여해야 한다. 그는 이 생명 에너지를 찾아헤매던 중 스스로 NPE 즉, 나노플라스믹 에너지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폭력적이고 잔인한 교도소장 카브레라와 무식하고 성가신 간수, 그리고 죄수들과 '신선한' 시체라고는 덫으로 잡을 수 밖에 없는 쥐나 바퀴벌레가 전부인 교도소. 박사와 같은 과학자에게 썩 이상적인 환경은 아니지만 그는 연구의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교도소에 새로운 젊은 의사가 자원해서 부임하는데, 그의 순진해보이는 얼굴 이면에는 다른 동기가 있다. 바로 웨스트 박사를 만나 그의 연구에 대해 알아내려는 것. 그는 어린 시절 미스케토닉 참사의 희생자 중 하나였던 누나의 죽음을 직접 목격했고, 그녀의 죽음을 막지 못했던 괴로움이 이후 그의 인생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어린 시절 발견했던 웨스트 박사의 '리에이전트' 세럼을 간직하고 있었는데....

밴드 ‘더 스미스’의 프론트맨 스티븐은 노동계급 출신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쓰는 불안한 청년이다. 그는 밴드를 결성하고 음악을 작곡해서 판에 박힌 일상으로부터 자유롭게 날아오르려는 꿈을 갖고 있다. 스티븐의 담대함과 목적의식은 날로 강해지고, 기타리스트 빌리가 첫 공연을 하게 되면서 그에게도 갑작스러운 기회가 주어진다. 스티븐은 자신의 길을 찾아 자신만의 영국을 발견할 수 있을까?

자신의 존재조차 모르는 아들이 납치됐다는 소식을 들은 전직 특수 요원 니나. 아들을 구하기 위해 한동안 쓸 일이 없던 살상 기술을 발휘한다. 이제 아무도 그녀를 막을 수 없다.

Following the Stonewall riots, Trans activists Marsha P. Johnson and Sylvia Rivera opened S.T.A.R. house, the first LGBTQ+ youth shelter in the world. Soon after, they're faced with the reality that their battle for equality has to be waged on two fronts.

An old Finnish athlete travels alone through eastern Europe with his van.

Antoine and Christian, two long-estranged brothers from Normandy, couldn’t be more different from each other: while the former is happily married with two kids and a successful boat driver, the latter is a facetious globe-trotting hustler who likes to engage in bar fights. But when Antoine starts getting involved in sleazy activities, Christian flies to his rescue. In an unexpected bonding-adventure they take upon themselves to defend the family they thought they’d never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