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4년, 고지라는 옥시전 디스트로이어로 산화되었다. 그러나 계속되는 핵실험으로 어느날 도시에 나타난 쇼키리스라는 바닷니가 나타나는데 쇼키리스가 갑자기 출몰하던 건 고지라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본 정부는 고지라의 부활은 아직 인정할 수 없다며 진실을 은폐하는 행위를 하지만 얼마 뒤 고지라가 도로를 부수며 부활하며 결국 일본 정부는 고지라의 부활을 공식적으로 인정한다. 30년만에 돌아온 파괴신 고지라는 건물을 부수고 다리를 부수는 등 각종 악행을 저지른다, 결국 정부는 고지라에 대비해 제작한 신무기, 슈퍼 X를 출동시켜 고지라의 활동을 어느 정도 정지시키고, 방위군은 고지라를 화산으로 유도하여 화산을 폭발시키려는 작전을 세운다. 그러나 러시아는 고지라를 죽이기 위해 도쿄 본토에 핵폭탄을 떨어뜨리려 한다. 결국 러시아의 무모한 작전으로 고지라는 다시 회복되고 원자력 발전소를 부수어 에너지를 충전시킨다. 방위군은 다시 슈퍼 X를 출동시켜 고지라를 멈추려 하지만 고지라의 열선으로 정리된다. 이후 방위군은 고지라를 화산으로 유도시켜 화산을 폭발시켜 고지라를 화산에 묻어버린다.

세계 3대 영화제란 명성에 걸맞게 그야말로 걸출한 작품들로 채워지는 베니스 영화제. 2003년 베니스 영화제는 특히 유럽 인기감독들의 작품이 몰리는 영화제이기도 했다. 그런 베니스 영화제에서 신인감독이 자신의 첫 번째 영화를 들고 온다는 것은 참가 그 자체만으로도 영광일 터. 게다가 ‘타라코프스키’로 대표되는 러시아 영화에 대한 ‘어렵다’는 인식 때문에 1990년대 이후 러시아 영화는 여느 시상식에서든, 관객들에게든 외면을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리턴"은 감독뿐만 아니라 연기자, 스탭, 제작사까지 영화 경험이 거의 없는 신인들임에도 불구하고 전문가, 평론가, 관객 대부분의 예상을 뒤엎으며 "21그램",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자토이치", "바람난 가족" 등 쟁쟁한 영화들을 제치고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5개 부문을 석권했다. 말 그대로 2003년 베니스영화제 최대의 이변이자, 최고의 화제를 몰고 온 영화인 것이다. 베니스영화제측은 "리턴"을 “그 어느 나라에서도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이다.” 라고 평가했다. 이렇듯 "리턴"은 ‘어렵다’라는 러시아 영화에 대한 인식을 ‘아름답고, 재미있다.’로 바꿔버린 최고의 영화다.

로저는 천재적인 물리학도 로서 인정을 받고 있는 대학생이다. 갑작스런 아버지의 사망으로 유산을 정리하기 위해 고향의 옛집을 방문한다. 그리고 가족에 얽힌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A doomed love affair blooms against the beautiful and exotic backdrop of the deserts of India in this romantic drama. Samantha Hartley (Kelli Garner) is a woman in her early twenties who travels to Rajapur in India to visit a resort where her mother stayed years ago. While tracing the steps of her mother, Sara (Lynn Collins), Samantha learns the true story about her mother's stormy marriage to Jeremy (Justin Theroux), a charming but moody alcoholic. Only a few days after their wedding, Sara began to wonder if marrying Jeremy was a mistake, and while visiting India on their honeymoon, Sara met Jai Singh (Manoj Bajpai), a handsome and sensitive widower living in Rajapur. Jai Singh, who speaks fluent English, soon strikes up a friendship with Sara that quickly grows into a romance, but both are aware of the transgressive nature of their love, and their affair takes a tragic turn, leaving its scars on all parties involved.

8mm work directed by Norihiko Morinaga.

나루미 아키코와의 신혼 생활을 시작한 테루이 류. 그런 때 발생한 연속 소매치기 살인 사건. 도펀트 범죄로 판단하고 수사를 개시한 류와 초상범죄수사과였지만, 수사 중 진노 미키오 형사가 흉탄에 쓰러졌다! 그리고, 놀랍게도 류가 용의자? 사건의 열쇠를 잡는 미녀 소매치기와 독자적으로 사건을 쫓는 류지만, 액셀 메모리를 잃어버려서 변신도 할 수 없다! 게다가 미녀와의 도망을 알아 분노한 아키코와는 이혼 위기에!? 차례차례로 닥쳐 오는 위기! 신 폼으로 앞질러 주마!

Hitman Returns was filmed before a sold out crowd last year at the Mandalay Bay in Las Vegas. The lineup of talent, lead by Foster as maestro of ceremonies, includes performances by Seal, Donna Summer, Martina McBride, Earth, Wind & Fire, Natalie Cole, Ruben Studdard, All-4-One,'Glee' star Charice, Chaka Khan, Jackie Evancho, Lara Fabian and other artists whose careers have been touched by Foster, a 15-time Grammy winning producer and songwriter.

미국 상원 의원의 아들인 전투기 조종사가 시리아 영공을 비행하던 중 격추된다. 긴급 탈출로 기적적으로 생존하지만 곧 민병대의 포로가 된 상황. 이에 특수 부대원들이 현지로 급파되고, 조종사를 구해내기 위해 위험천만한 작전을 개시한다.

레드 매니아 리나 인버스와 노출광이자 괴상한 웃음소리의 소유자 나가는 보물사냥꾼이자 도적 퇴치사로 유명한 듀오이다. 우연히 어느 마을에 도착한 리나와 나가는 레서 데몬에게 습격당한 여자아이를 구해주게 된다. 사리나라는 이름의 이 여자아이는 리나와 나가에게 마을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쓸데없는 일에 말려들고 싶지 않아 리나와 나가는 청을 거절하려 하지만 보물이 있다는 말에 혹해 결국 따라나서게 된다. 멍청한 바보 악당인 자인과 싸우게 되면서 이들의 모험은 시작되는데...

A man with a grudge against the late Little Joe seeks revenge on the Cartwrights and attempts to take over the Ponderosa.

While fighting for a woman who sits on death row, a lawyer happens upon new information which brings into question the motives of a man associated with her client

북대서양을 항해하던 무역선이 정체 불명의 바다괴물에게 공격당한다. 백만장자 휘트모어와 그의 아틀란티스 탐험대는 이 사고가 아틀란티스의 입구를 지키는 레비아탄의 소행일 것이라 추측하고 다시 아틀란티스를 찾는다. 제국의 재건을 돕기 위해 아틀란티스에 남았던 마일로는 오랜만에 찾아온 옛 동료들을 반갑게 맞지만, 사건의 정황을 듣고는 곧 심각한 걱정에 빠진다. 비록 레비아탄은 여전히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있었지만, 아틀란티스의 심장인 크리스탈의 부활로 인해 다른 곳에서 잠자고 있던 아틀란티스의 병기가 되살아났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마일로와 키다는 함께 지상으로 나가 사태를 정확히 파악하고자 한다. 괴물이 나타났다는 바다 근처를 항해하고 있을 때, 예의 바다 괴물이 마일로 일행을 공격해온다. 소형 잠수정으로 탈출한 이들은 운좋게 목숨을 구하지만, 파도에 떠밀려 안개 자욱한 섬에 이르게 된다. 그곳의 지도자처럼 보이는 노인 볼거드는 그들을 숙소로 안내하지만, 배를 수리하는 대로 떠날 것을 종용하는 등 의심스런 태도를 보인다.

부활한 악마 레프리콘과의 사투를 그린 코믹성 판타지 공포 영화

열일곱 살 에밀리아는 이모 이네스의 호스텔에 도착하는데, 그곳에는 위험한 야수가 어슬렁거린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성(性)에 눈을 뜨기 위한 여정을 떠난 에밀리아는 야수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과거와 맞서야만 한다.

A stolen computer disk contains the location of a hidden tresaure trove. It's up to the sexy ladies of LETHAL (Legion to Ensure Total Harmony and Law) to find the treasure before the bad guys do.

어머니 헬렌 딜람의 장례식에서 돌아오는 길, 필립은 삼촌에게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알려달라고 한다. 그의 아버지 안드레의 죽음은 자살이냐 타살이냐를 놓고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었다. 그리고 그 혐의를 어머니인 헬렌이 받고 있었던 것이다. 계속되는 필립의 질문에 그는 모든 것을 밝힌다. 물질의 전이에 관련된 연구를 하고 있었던 필립의 아버지 안드레는 물체와 생물의 전이에 성공하지만 자신이 직접 실험 대상이 되어서 전이 실험을 하던 중 파리가 함께 들어가 머리와 손은 파리의 모양을 한 괴물이 된다. 결국 괴로움을 견디지 못한 그는 자살을 하고 만 것이다. 삼촌의 이야기를 들은 필립은 아무도 모르게 해왔던 자신의 연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그 사고로 묻혀버린 아버지의 연구를 자신이 완성시키고자 한다. 삼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친구 알렌과 함께 실험에 몰두하던 필립은 드디어 성공을 눈앞에 두고 있지만, 사실 알렌은 경찰에게 쫓기고 있는 사기꾼에 살인자였는데...

A group of college students researching Dorchester Stewart, better known as the infamous killer Crinoline Head, return to the scene of the horrific murders that happened in 1996.

‘도로시’의 집에 놀러 온 ‘팀’은 ‘도로시’의 요술구두를 구경하다 그만 에메랄드 시티로 빠져버린다. ‘팀’을 찾기 위해 다시 한번 마법의 세계로 떠나는 ‘도로시’! 한편, 교활한 악당 ‘어핀’은 시티의 왕이 되기 위해 사악한 계획을 준비하고… 과연 ‘도로시’와 친구들은 무사히 ‘팀’을 찾고 에메랄드 시티를 구할 수 있을까…?!

한나는 자신을 찾기 위해 19년 전 떠나온 고향 마을 개틀린으로 돌아간다. 가는 도중 가벼운 사고로 카운티 병원에서 진찰을 받은 한나는 병실에서 혼수상태에 빠져있는 한 환자의 팔에 손을 대고, 그 후 19년 동안 잠들어있던 환자가 깨어난다. 그 환자는 광신교 ‘선택 받은 자녀들’을 이끄는 아이삭으로, 한나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예언에 따라 장남 장녀에게 관계를 맺게 해 자식을 낳게 하려는 아이삭은 자신의 아들인 매트와 한나를 동침시키려 하지만 한나는 가까스로 도망을 치고 자신을 도와준 가브리엘과 관계를 맺는다. 가브리엘과 함께 친 엄마 레이첼이 끌려간 병원으로 찾아간 한나는 가브리엘이 진정한 악마임을 알게 된다. 아이삭을 죽인 가브리엘을 레이첼이 찔러 죽이고 두 모녀는 도망치지만 한나의 몸에는 가브리엘이 뿌린 씨앗이 자라고 있다.

어느 졸업 댄스 파티에 참석하러 가던 10대 남녀 학생들이 자동차 사고로 레더 페이스 가족의 일원이자 무자비한 살인마 빌머를 만나게 된다. 영특하고 침착한 제니는 죽을 고비를 넘기며 살인마 가족과 싸우지만 함께 간 친구들은 모두 처참한 죽음을 당하게 된다. 그러나 처절한 사투 끝에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제니는 더욱 무서운 현실을 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