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초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우연히 만나게 된 모리스와 클라이브는 낡은 관념의 무료한 대학 생활 속에서 서로에게 해방감을 줄 수 있는 존재로 발전해가고, 누구보다 가까웠던 두 사람의 우정은 서서히 사랑의 감정으로 변해간다. 하지만 사랑 하나면 모든 걸 버릴 수 있는 모리스와 그 모든 걸 잃는 게 두려운 클라이브의 사랑은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At the age of 14 the world around you changes at a dizzying speed. But what if actually it's you that changing? What if these changes take you away from what up until now, has been your world? Ibrahim and Rafa are going to suffer these changes for themselves, experiencing first love in a way they never could have imagined. And having to keep it Hidden away.

런던 남동부 템스미드 에스테이트 거주하고 있는 제이미와 스테는 서로 다른 아픔을 지닌 채 학교에 다니는 동급생 친구다.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제이미와 스테, 복잡한 그들의 가정사, 코믹한 이웃들, 그 모든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하이오 애크런 대학의 1학년인 베니는 축구 경기장에서 크리스토퍼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오스카는 아버지로부터 젊은 게이 남성에 대한 끔찍한 증오범죄에 대해 듣는다. 오스카는 자신도 게이일지 모른다는 두려움에 그의 여성적인 면을 억누른다. 그러나 그의 성적 취향에 대한 저항은 몬트리올 출신의 직장 동료와 친구가 되면서 서서히 약해지기 시작하는데...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새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 레이프. 첫 날부터 수 많은 교칙 위반으로 교장에게 찍혔다! 교장은 레이프의 창의력이 담긴 노트를 폐기처분하고 레이프는 교장에게 피의 복수를 선언한다! 교장의 교칙 노트 파괴 작전! 작전1. 학교 벨 방귀 소리로 바꾸기! 작전2. 교장 모자에 핫핑크 염색약 바르기! 작전3. 시험지 바꿔치기!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니~! 넘사벽 꼰대 길들이기... 성공 할 수 있을까?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리메이크 버전. 고등학교 동창의 약혼식을 가게 된 샘은, 자신을 괴롭히던 동창 해를 얼떨결에 차에 태우게 되고 미주리로 함께 내려가게 된다. 둘은 서로의 근황을 말하다, 해리가 범성애자임을 알게 된 샘은 예전과는 다르게 해리를 생각하기 시작하는데...

17세의 사춘기 소년 밀란이 자신의 동성애 성향과 그로 인해 가족과의 문제를 겪는 모습과 반항적으로 엇나가는 심리를 그렸다.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는 파티 보이 크리스찬과 그의 이웃집에 이사온 순진한 몰몬교 청년 선교사 아론의 사랑 이야기. 아론을 꼬시고 말겠다며 친구들과 내기를 했던 크리스찬은 순수한 아론을 점점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바다공원님 제공)

Sylvie, a nearly sixty-year-old woman, has fallen in love with Michel, a thug she marries in prison. The couple dream of starting again with a clean slate by opening a flower shop. But Sylvie’s son Abel, convinced that Michel will fall into a life of crime, disapproves of this relationship.

11살 생일을 맞은 소녀 안나는 공책에 상상 속의 집을 그린 뒤부터 그 집을 방문하는 꿈을 연속적으로 꾸게 됩니다. 안나는 그녀가 그려넣은 그림 속의 불구 소년 마크와 꿈 속에서 친구가 되는데, 꿈이 반복될 수록 이야기는 점점 위험해지며 드디어는 안나의 현실까지 잡아먹기 시작하죠. 꿈 자체를 거부하려 하던 안나는 마크가 정말로 존재하는 소년이고 자기가 그린 그림과 꿈이 마크에게 영향력을 끼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전도 유망한 젊은 영화 감독이 그의 두 번째 장편 영화 개봉이 임박하고 감정적인 혼란에 빠지게 되고, 마침 그 때 프랑스 음악가인 노아를 만나게 되는데...

파리로 대학을 간 리비는 아버지를 도와 별장을 수리하기 위해 여름 동안 핀란드로 들어온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부자 사이로 보이나 이면에는 어머니의 문제로 둘 사이엔 긴장감이 팽팽하다. 리비의 아버지는 에이전시를 통해 일손을 고용하였으나 타렉은 핀란드어를 할 수 없는 시리아 난민이라 리비가 통역을도와주게 되고, 언어의 장벽 덕분에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진다. 아버지가 사업차 집을 비운 날. 땀에 젖은 셔츠와 사우나, 풀벌레 소리, 시원한 맥주는 여름 밤의 열기를 더해만 주는데… (2018년 제8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이슬람 집안의 알림은 캐나다 가족과 떨어져 영국에서 매력적인 자일스와 동거하는 소심한 게이 청년이다. 그에게 정신적 지주인 캐리 그랜트(카일 맥라클란)는 항상 알림에게 충고를 하는 든든한 조언자이다. 어느날 조카의 결혼식에서 문득 알림의 결혼을 서둘러야겠다고 마음먹은 엄마의 방문에 알림과 자일스의 생활은 정신없이 꼬이기 시작하는데...

마성의 세입자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오빠와 여동생. 위험한 삼각관계로 인해, 보수적이지만 화목했던 집안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헤어날 수 없는 유혹과 이성을 마비시키는 질투심의 끝은?

세바스티아노는 고등학교 수영 코치다. 괜찮은 직업에 여자친구도 있고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학생 마틴이 세바스티아노에게 접근하면서 그의 삶은 달라진다. 사실적인 스릴러, 주인공들의 성적 집착의 기류를 보여준다.

휴가를 맞는 주인공들이 가족, 사랑, 관계의 세 가지 이야기를 한데 엮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뮤지션 BV와 파예, 프로듀서 쿡은 음악을 공유하는 관계. 쿡의 파티장에서 만난 BV와 파예는 금세 사랑에 빠진다. 쿡과 파예는 한때 관계를 맺었지만 BV는 그 사실을 모른다. 세 사람은 멕시코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여행 이후 세 사람의 관계는 틀어진다. 모든 것을 다 가졌고, 모든 것을 제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생각했던 쿡은 두 사람의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 자신이 추하게 느껴지는 경험을 한다. 쿡은 곧 식당에서 서빙하는 론다를 만나 결혼한다. 그 결혼은 자신이 모든 것을 베풀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남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행위처럼 보이는데...

Dean has been stumped for some time in his attempt to produce a follow-up to "I was a Teenage Speed Freak," his incredibly successful graphic novel. His fans expect great things from him and his editor, Louise, is hounding him. Instead of working, however, Dean spends his time searching for his Argentine lover Pablo, who went out one night for cigarettes and never came back.

A quirk in time and space gives a failed filmmaker the chance to reshape his destiny when he visits his peculiar alma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