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엎치락뒤치락 살아가는 시리아의 기독교 가족, 그리고 딸의 여름캠프에서 일어난 우연한 사고의 죄값으로부터 가족을 지키려는 아버지의 이야기다. (2015년 제4회 인도영화제)

Based on the life story of Mahendra Singh Dhoni, and his journey to being the world cup winning captain of the Indian cricket team.

A married couple die in an accident, leaving behind a son. As he grows up and becomes successful, he comes across reincarnations of his father and mother as youngsters, and vows to bring them back together.

Khamis is a terrible football player, while playing football with his friends he shoots the ball away and broke an abandoned museum's window. After entering the museum he finds that statues become alive at 17:00.

뇌수술로 인해 단기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주인공이 `가지니`라는 인물을 찾아 복수하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A blunt, abrasive and yet oddly compassionate Jagdishwar Mishra aka Jolly, a small-time struggling lawyer who moves from Kanpur to the city of Nawabs to pursue his dream of becoming a big-time lawyer.

새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 레이프. 첫 날부터 수 많은 교칙 위반으로 교장에게 찍혔다! 교장은 레이프의 창의력이 담긴 노트를 폐기처분하고 레이프는 교장에게 피의 복수를 선언한다! 교장의 교칙 노트 파괴 작전! 작전1. 학교 벨 방귀 소리로 바꾸기! 작전2. 교장 모자에 핫핑크 염색약 바르기! 작전3. 시험지 바꿔치기!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니~! 넘사벽 꼰대 길들이기... 성공 할 수 있을까?

Rakesh (Sanjeev Kumar) is a blind man with an attractive wife Rohini (Sarika). Unknown to him, his wife is having an affair with another man Ranjeet (Marc Zuber) behind his back. When Rakesh's wife is murdered in her paramour's home, he is the only suspect. Could a blind man have pulled off a perfect murder?

샌프란시스코 경찰 소속의 해리 경위(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오로지 범죄자들을 소탕하는데 전력을 기울이는 정의의 경찰관이다. 범죄소탕에 필요하다면 서슴지 않고 무기라도 사용하여 범죄를 소탕하고 범인들을 과격하게 다루어 사건을 해결한다. 그러나 경찰의 신분을 이용하여 고위층의 인기를 얻어 정치적인 출세를 하려는 맥케이 서장은 이러한 해리를 못마땅하게 생각한다. 서장은 범죄소탕의 과정에서 시민들에게 피해를 입혔다는 이유로 해리를 강력반에서 인사부로 전출시킨다. 인사부에서 경찰관들의 진급심사를 맡게 된 해리는 승진을 위해 심사를 받으러 온 여성 경찰관인 케이트를 맞아 여자의 능력으로는 위험하고 고된 경찰업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없다는 선입관을 가지고 어려운 질문을 한다. 하지만 케이트는 영리하고 확실한 답변을 하여 해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한편 테러 범죄단인 시민혁명단은 경찰의 무기고에서 중무기까지 탈취하고 시장을 납치하여 거액의 몸값을 요구한다. 사태가 위급해지자 서장은 해리를 다시 강력반으로 복귀시키고 사건을 해결하도록 명령하면서 케이트를 파트너 경찰로 임명하는데...

거리의 소년에서 1980년대 구자라트 지역 최고의 주류 밀매업자가 된 라이스. 지역 주민들을 지속적으로 도우며 범죄자로서의 삶에 매몰되지 않으려 한다.

제목 가 의미하는 결혼은 두 개인을 신성하고 순수하며 영원한 결합으로 묶어주는 화합이자 서약이다.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푸남은 어린 시절 부모를 여의게 된다. 그녀의 삼촌은 아버지의 빈 자리를 채우며 큰 사랑으로 그녀를 보살펴 주지만, 숙모는 자신의 딸보다 예쁜 푸남을 순수하게 친자식으로 받아들이지 못한다. 아름다운 처녀로 자라난 푸남을 높이 평가한 삼촌의 친구는 그녀를 위해 중매를 자청하고, 뉴델리의 존경 받는 사업가의 아들인 프렘을 그녀의 짝으로 연결시켜 준다. 어색한 첫 만남을 거쳐 푸남과 프렘은 여섯 달 동안의 꿈 같은 시간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운명의 장난이 결혼을 눈 앞에 둔 그들의 사랑에 시련을 던져 주게 된다.

수년 전 보석상 강도 사건에서 연인을 잃은 호세. 말수가 적은 그는 카페 여주인 아나에게 접근하지만 아나는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이유를 알 리가 없다.

A single mother finds solace with a wealthy, but lonely hotel magnate, together they find love until her past comes back to confront her.

A police inspector recruits a suspended cop for a specialized task force to battle organized crime.

인도의 특수기관 NSE. 그곳에서도 정예로 뽑히는 '유닛 X'의 멤버 리쉬(시드 하스 말호 트라)는 상부의 명령에 따라 임무를 수행하지만, 그 가운데 죄없는 민간인들이 희생 당하는 것에 환멸을 느껴 은퇴를 선언한다. 조직의 보스 인 대령(슈닐 쉐티)은 은퇴를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리쉬에게 마지 막 임무를 제안하게되고, 그 끝에서 리쉬를 암살하려한다. 그렇지만 가까스로 유닛 X의 눈을 피해 미국으로 달아나는데 성공하게되는 리쉬는 이름을 바꾸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게된다. 하지만 회사의 일을 처리하기 위해 인도를 다시 찾게 된 리쉬. 그 가운데 작은 일이 터지게 되고, 그 일로 말미암아 리쉬는 대령에게 신분을 들키고만다. 그리고 리쉬가 가져간 하드 드라이브를 되찾기 위해 유닛 X를 파견하게되는 대 령. 그 가운데 리쉬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복수를 위해 다이아몬드를 훔치려는 도둑. 댄스경연대회가 열리는 두바이의 한 호텔에 잠입할 작정으로 어중이떠중이들을 모은다. 하지만 이들의 급선무는 춤을 배우는 것.

A gangster in Malaysia goes in search of his family after 25 years of imprisonment.

On the eve of Independence, the chairman of the Border Commission, Sir Cyril Radcliffe decides to divide India and Pakistan into equitable halves. What the administration doesn’t account for is the line running through the middle of Begum Jaan’s brothel situated plonk on the border; with one half falling in India and the other in Pakistan.

A middle-class corporate couple doesn't worry about money and living expenses until the recession drains their finances.

아버지가 운영하는 명문 사립고교에서 교사 생활을 하던 클락(Richard Clark: 존 로비츠 분). 그는 틀에 박힌 교육방침에 회의를 느끼고(역사학과 부교수 조교 승진 조건이었음), 빈민가의 한 고등학교로 옮긴다. 이곳은 한마디로 무법지대. 교내 폭력은 거의 손댈 수 없는 상태이고, 학생들 중에는 폭력 조직에 가입해 마약 거래까지 하는 설정이다.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은 학생들을 이미 포기했고, 교감선생님은 몇일째 행방이 묘연한 상태. 그들은 오히려 이런 학생들을 교화시키겠다는 클락의 열정을 비웃는다. 그러나, 실제 자신이 고등학생이었던 시절, 한번도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하는 아버지를 미워하며 방황했던 경험이 있는 클락은 소외된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고,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가르칠 수 있었다. 서서히 클락의 수업에 몰입하는 학생들. 드디어 전국 학력평가 테스트에 응시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학생들이 바른 길로 가는 것을 절대 원하지 않는 세력이 있었으니. 그들은 학생들이 정성껏 치른 시험답안을 바꿔치기해, 모든 학생들을 시험에 떨어뜨리고 만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대학에 가고자 했던 학생들은 헛된 희망을 주었다며 오히려 클락을 미워하게 되고, 자포자기 상태로 마약을 파는 조직에 가담하게 된다. 학생들을 구하러 나선 클락은 위험을 무릅쓰고 마약 운반책으로 변신, 미스터A라는 조직의 두목과 맞부닥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