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5년 베트남 전쟁에 참가한 미군 크리스는 클럽 ‘드림랜드’에서 전쟁 고아 킴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식을 올린다. 하지만 1978년 호찌민 정부가 들어서고 미군이 급히 철수하게 되면서 크리스는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고 킴은 베트남에 홀로 남겨진 채 아들 탬을 낳게 된다. 한편, 킴의 약혼자였던 투이는 호찌민 정부 위원이 되어 반역자로 몰린 킴을 찾아와 결혼을 강요하지만, 킴이 자신의 청혼을 거절하자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

몸이 허약해 '병든 고양이'라 놀림당하는 소년 ‘아젠‘은 생계를 위해 대도시에서 일하는 부모님과 떨어져 할아버지와 함께 시골 마을에서 지내고 있다. 어느 날 아젠은 마을에서 열린 사자춤(舞狮)대회에서 자신과 같은 이름의 소녀를 만나고, 소녀가 날쌘 동작으로 우승후보팀을 가볍게 꺾는 모습에 감명을 받는다. 이후 아젠은 동네 친구들을 모아 팀을 꾸리고 왕년에 중국 최고의 사자춤 선수였던 사부를 찾아가 배움을 구한다. 오합지졸에 불과했던 아젠의 팀은 매일 고된 훈련을 함께하며 성장하고, 마침내 전국 대회 예선전을 통과한다.

비실이의 화석자랑으로 시작된다. 진구는 화석을 보고 싶어하지만 다른 애들이 다 본후, 비실이가 화석을 정리한다. 덕분에 구경도 못한 진구는 열받아서 공룡 화석을 찾아내갰다고 한다. 물론 비웃음당하고, 늘 그랬듯 도라에몽에게 사정하지만 될리가 없고, 싫은 소리진실만 듣는다. 또 열받은 진구는 자기 힘으로 화석을 찾아내려 한다. 결국 여차저차해서 공룡알 화석으로 보이는 것을 찾아내고, 타임 보자기를 써본 결과 진짜 공룡알 화석인 것이 밝혀진다. 이후 약간의 고생을 거쳐 공룡이 부화한다.

불법 노래방을 운영하는 악덕업주 형석. 절도를 일삼는 가출팸 리더 진일. 형석이 진일의 여자친구를 강제로 잡아두게 되자 진일은 형석의 딸을 납치한다.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는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Madrid, Spain, 1975; shortly after the end of the Franco dictatorship. Six months after the mysterious death of his lover, a prestigious tailor, a married woman visits the office of the young Germán Areta, a former police officer turned private detective, to request his professional services.

콜린 워너가 부당하게 살인 유죄 판결을 받자, 절친 칼 킹은 콜린의 결백을 증명하는데 삶을 바친다. 라디오쇼 'This American Life'를 바탕으로 한 이 놀라운 실화는 그들의 정의를 향한 참혹한 원정을 보여준다.

인도네시아 여러 지역의 조류독감 조사를 위해 파견된 역학자 아루나. 유쾌한 두 절친 보노와 나드가 아루나를 따라와 졸지에 맛집 탐방을 하게 된다. 셋은 새로운 지역에 갈 때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보며 인생에 관해 얘기한다. 그러던 중 아루나가 몰래 짝사랑하던 파리시를 근무 중에 마주친다. 그들의 깊은 대화에 파리시가 끼어들며 양넘을 더하고 아루나는 로맨스와 실연을 맛본다. 전염병 조사와 식도락을 병행하던 그들은 조류 독감에 관한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소재의 조합이지만, 결과물은 성공적이다. [출처] 2020 아세안 영화제

한 의문의 젊은 남자가 몇 달간의 코마에서 깨어난다. 그는 머리에 총상을 입은 채 죽게 방치된 상태로 발견되지만 젊은 인턴 의사 아일린의 보살핌으로 건강을 회복한다. 일종의 부활을 경험한 이 남자가 모든 기억과 정체성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된 아일린은 그에게 이스마엘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지어준다. 찰나의 평화 뒤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을 알아채지 못한 채 둘은 금세 가까워진다. 곧 이스마엘과 아일린은 ‘리’라고 불리 우는 미지의 우두머리가 이끄는 가장 잔인한 범죄자 무리와 맞닥뜨리게 된다. 아일린이 이 범죄자들에게 납치되자 이스마엘은 자신이 이 범죄자들과 깊이 관련되어 있음을 직감하게 된다. 자신의 목숨을 살려준 아일린을 반드시 구하기로 마음먹은 이스마엘은 어쩔 수 없이 범죄자들과 자신의 과거를 대면하게 된다. 내용보다는 폭력의 화려함이 강조된 무차별 액션 영화.

Charlie Brown, Linus, Peppermint Patty and Marcie travel to France as foreign exchange students. Also along is Snoopy and Woodstock. While everyone is excited about the opportunity to travel to a foreign country, Charlie is disturbed by a letter he receives from a mysterious girl from France who invites him as a her guest only to find that he does not seem welcomed to her Chateau.

A portrait of Berlin’s most famous bouncers – Sven Marquardt, Frank Künster and Smiley Baldwin. The three men have been part and parcel of the capital’s club scene for more than 25 years – from the days after the fall of the Berlin Wall to the present day – but aren’t yet considering calling it a day even though life makes more demands on them as they turn 50.

Madeline has become an integral part of a prestigious physical theater troupe. When the workshop's ambitious director pushes the teenager to weave her rich interior world and troubled history with her mother into their collective art, the lines between performance and reality begin to blur. The resulting battle between imagination and appropriation rips out of the rehearsal space and through all three women's lives.

Risa is shocked that her three best friends are ghosts. An evil spirit kidnaps Risa's sister. Risa asks Peter, Wiliam, and Janshen for help.

주간지 기자인 링(채사패 蔡思贝)은 우연히 팟(장가휘)이 퇴마술을 하는 동영상을 보게된다. 마침 취재거리를 찾던 링은 속는 셈치고, 팟을 만나기로 한다. 팟의 자존심을 건드리며 귀신의 실체를 묻는 링은 그 자리에서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만다. 그렇게 팟의 뒤를 쫓기로 결심한 링은 팟의 조수인 청(장지총)과 함께 영매를 찾아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자 한다. 하지만 도리어 귀신에 빙의되고 만 링. 청은 팟을 불러 링의 빙의를 풀어달라부탁하고, 팟은 링에게 빙의된 귀신의 억울함을 알게된다. 그렇게 팟의 일을 돋게 된 링. 팟에 대해 더 알고 싶었던 링은 팟의 집에 몰래들어가게 되지만, 팟과 동거하는 귀신 첸(곽채결 Amber Kuo)의 존재를 발견하고는 까무러치고 마는데...

덴마크의 평화로운 해변마을, 아버지와 마을 사람들로부터 억압당하던 소녀 마리는 그녀의 엄마와 자신을 둘러싼 저주와 비밀을 깨닫게 되면서 모두를 향한 피비린내 나는 복수를 시작한다. 소녀여, 거침없이 자신의 본능을 드러내라!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채 편견과 차별, 억압에 맞서는 마리의 모습은 황홀하도록 아름답다. 의 잔혹버전이자 을 잇는 북유럽 정통 판타지 영화!

빼앗긴 마을을 되찾으려는 비밀 결사단의 리더 ‘타우’는 그들의 터전을 침범한 경찰을 죽인 후 달아난다. 20년 후 악명 높은 무법자가 되어 돌아오고 평화로운 듯한 마을에 전운이 감도는데… 남아공에서 나온 창의적인 수정주의 서부극. 경찰에 맞서 자유를 위해 투쟁하던 '다섯 손가락'의 멤버 타우는 우발적으로 경찰 두 명을 죽인다. 출소 후 '마르세유'로 돌아온 그는 평화를 바라지만, 마을에는 새로운 위협이 도사린다. 그렇게 그는 다시 투쟁의 길로 들어선다.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폴 상셰즈는 행방이 묘연한 인물로, 10년 전 부인과 아이들을 잔혹하게 살해한 뒤 종적을 감췄다. 그랬던 그가 어느 날 프로방스 레자르크 역에 나타났다는 신고가 접수되었다. 처음 접수를 받은 경찰서에서는 아무도 이를 진지하게 믿지 않았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목격했다는 제보가 세계 각지에서 쏟아졌다. 정말 그는 돌아온 것일까? 왔다면 무엇 때문일까?

조건만남으로 용돈을 해결하는 ‘클로에’ 원조교제로 생활비를 마련하는 ‘앨리스’ 사랑에 빠진 순수한 소녀 ‘트레이시’ 세상에 철저하게 내던져진 세 사람은 서로를 의지하면서 하루하루를 견뎌낸다. 그녀들이 우연히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단단했던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발칙한 세 소녀의 첫 경험을 만난다!

When Japanese organized crime imbeds itself within LA, the police turn to one man to take down the deadly Yakuza — Joe Marshall, aka "The Samurai." With his fearless swagger and rock hard jaw, The Samurai tears a two-fisted hole through the mob and doesn't stop until the job is done.

In a spooky small town, when a slew of pizza delivery boys are slain on the job, two daring survivors set out to catch the culprits behind the cryptic crime spree.

Kate attends her estranged sister's bachelorette party at the request of their dying father. The weekend, held at a remote cabin booked on a home sharing app, turns into a savage life-or-death struggle that pits family against family, and past against pres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