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녜스 바르다는 지난 60여년 동안 연출했던 작품을 통해 그녀의 영화 속에서 살아 숨쉬는 모든 것들과 함께 웃으며 행복해했던 관객들에게 사랑과 기쁨을 전한다.

Faced with the unexpected death of his estranged father -El Máscara- and the subsequent theft of his precious mask, Rubén -Mascarita- will find himself confronted with his past. Alongside his invincible bodyguard Tony "The Cannibal" and, an unexpected ally, he will have only one day to recover it and make amends with the memory of his father.

그다지 로맨틱하지도 않았던 하룻밤 정사로 임신했다는 것을, 그것도 벌써 6개월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라켈의 세상은 완전히 바뀐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자신의 아이가 아닌데도 그녀가 아이를 낳는 것에 찬성한다. 문제는 라켈이 엄마가 될 준비가 전혀 안 되어 있다는 것. 그때 그녀의 삶을 지옥으로 만들기로 작정한 한 만화 캐릭터 닌자베이비가 나타난다. 이 녀석은 라켈에게 그녀가 얼마나 나쁜 인간인지를 끊임없이 상기시킨다.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참극을 겪은 '바하르'. 야지디족의 모든 남성들은 사살되고, 야지디족의 모든 남자아이들은 IS 전투원이 되었고, 야지디족의 모든 여성들과 여자아이들은 성노예로 팔려나갔다. 그리고, '바하르'와 야지디족 여성들은 여성과 생명, 자유를 위해 총을 들었다. "내가 할 일은 증인이 되는 겁니다" 프랑스 종군 기자 '마틸드' 참혹한 전쟁의 실상을 알리기 위해 전선에 뛰어든 그녀는 야지디족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과 함께 IS의 만행을 밝히기 위해 총을 들었다. 당신을 전율케 할 위대한 실화!

늙은 올리바가 선원으로서의 삶과 다이애나와 선글라스를 쓴 고양이를 만난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동안 마을에 이상한 서커스가 도착합니다.

In the not too distant future, a captive woman undergoes psychological and emotional testing by her abductor. As she tries to escape, she learns that he may not be her biggest concern.

영국에 살고 있는 아랍계인 알리는 아내와 별거 중인 중년 남성이다. 유치원에 근무하고 있는 에이바는 얼마 전 남편을 잃고 홀로 살고 있다. 우연한 계기로 이둘은 만나게 되고,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게 된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하지만 둘의 만남을 극도로 싫어하는 에이바의 아들, 그리고 그들의 관계를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보는 알리의 가족 등 둘의 우정이 사랑으로 발전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제약이 있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가까운 미래, 어느 날 평화로웠던 어느 거대 도시는 갑자기 전 세계와의 통신이 두절되는 초유의 사태를 겪는다. 도시 밖으로 한 걸음만 나가도 전기를 비롯한 일체의 시설이 작동하지 않고, 심지어 전 세계 인류의 생사조차 불분명한 상황. 사태의 원인을 규명하고 생존자를 찾고자 탐색에 나선 특수부대는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는데... 꺼지지 않은 단 1%의 인류는 생존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혁명 이후 쿠바의 가난한 동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그린다. 새로운 주택 단지가 건설된 후에도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와 역할 모델은 바뀌지 않는다. 새로운 사회는 즉각 만들어질 수 없는 법이다. 초등학교 교사 욜란다와 승합차 생산 공장 노동자 마리오는 연인이 된다. 욜란다는 소외된 학생들을 통합하는 교육학적 접근을 위해 분투하다 동료 및 학부모 들과 마찰을 겪는다. 한편, 마리오는 가부장적 역할 모델을 내려놓기 어려워한다.

여주인공 에이바는 어느날 "나푤라"라는 악령에게 28일동안 빙의되게 되고 엑소시스트를 통해 힘겹게 악령을 내보내고 일상 생활로 돌아오게 됩니다. ​ 악령에게 빙의된 28일동안 에이바는 범죄를 저지르게 되고 이러한 범죄로 감옥에 갈수 있다고 자신의 변호사에게 듣게됩니다. 그런데, 에이바는 기억이 없습니다. ​ 그녀는 빙의 된 28일동안 1. 기물 파손과 폭행 2. 문란한 남자 관계, 외설적 노출, 남자친구와 결별 3. 친구들의 회피 방을 청소하던 에이바는 의문의 시계와 마룻바닥에 핏자국도 발견하게 됩니다. 피해자들의 고소로 에이바는 각종 혐의로 기소되고 해결책은 감옥에 가거나, 시설에 입소하거나, 빙의자 치료 모임에 참석 중 1개를 선택해야 했고 에이바는 기소항목 말소 조건으로 빙의자 치료 모임에 참석하기로 합니다. 빙의자 치료 모임의 치료과정은 영혼을 담는 그릇이란 목걸이를 이용해 마지막으로 빙의되었던 악령을 불러내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빙의된 상태에서 목걸이를 스스로 제거하면 훈련이 완료되고 아닌 경우는 치료가 계속하게 됩니다. ​ 빙의자 모임에서 만난 헤이즐은 빙의시 악마에 매료되서 다시 빙의되고 싶어하고 에이바는 그녀를 도와주게 되고 헤이즐은 빙의에 성공하게 되자 행복해 합니다. ​ 에이바는 빙의된 당시 자신이 일으킨 사고에 대한 것들을 하나씩 조사하고 용서를 구하기 시작합니다. ​ 그러던 중 자신이 빙의되어 있을때 사건을 일으킨 원인들이 존재하고 이것들을 추적하면 할수록 더 복잡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지만 결국 모든 원인을 알게된 에이바는 복수를 다짐하고 실행하게 됩니다.

타깃 제거 100%, 실패 확률 0% 킬러 에이바. 프랑스 최대의 사기범을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 그녀는 임무 중 조직의 금기를 깨트린다. 한편, 그 사실을 알게 된 새로운 보스 사이먼은 그녀를 제거할 것을 명령하게 되는데… 죽거나, 죽이거나 타깃이 된 그녀, 살기 위한 킬링 액션이 시작된다!

1928년 프랑스 랑드 지방, 부유한 정치가의 딸인 테레즈는 드넓은 소나무 숲을 소유한 마을의 지주 베르나르와 정략 결혼을 한다. 총명하고 예민한 감수성을 지닌 그녀는 결혼을 하면 모든 것이 안정되고 평온해지리라 기대한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가부장적인 남편과 속물적인 시부모에게 순종하며 살아가는 무미건조한 일상은 하루하루 그녀의 영혼을 질식해온다. 어느 날,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시누이인 안느가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청년, 장 아제베도와 사랑에 빠지고, 테레즈 또한 장에게 매혹되고 만다. 장과의 짧지만 강렬한 만남 이후, 새로운 삶에 대한 욕망이 불타오르는 것을 느끼던 테레즈는 남편 베르나르가 의사 처방으로 매일 마시는 약에 치명적인 독인 비소 성분이 미량 함유되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원하기만 하면 그 함량을 몰래 늘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때는 종교재판이 행해지던 1492년 스페인. 빵을 구워 생계를 이어가는 금슬 좋은 부부 안토니오(Antonio: 조나단 풀러 분)와 마리아(Maria: 로나 디 리치 분)는 빵을 팔러 성안으로 들어간다. 그러나 마녀 화형식에 방해가 되었다는 이유로 집행관의 눈에 띈 마리아가 감옥에 갇히고 만다. 교주와 수도승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마리아는 마녀 재판이라는 허울 아래 옷을 벗기우고 몸을 수색당하는 웃지 못할 치욕스러운 일을 당한다. 수도승들에 의해 마녀라는 자백을 강요당하는 고문을 받던 중 마리아는 교주에게 불려간다. 아리따운 마리아의 모습에 성욕을 가누지 못하는 교주는 아내를 구하러 성안에 침입했다 붙잡힌 남편 안토니오가 고문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를 풀어주겠다는 조건으로 마리아의 몸을 요구한다. 하지만 금욕적인 자기학대로 인한 성불능 탓에 자신의 욕망을 채우지 못하자 그는 마리아의 혀를 자른다. 한편, 며칠 동안을 마리아와 함께 감옥에서 같이 있었던 할머니의 화형식이 거행된다. 그녀는 자신이 마녀라고 큰 소리로 외쳐대며 교주와 구경꾼들에게 저주를 퍼붓고는 하늘을 향해 마리아를 회생시켜 달라는 기도와 함께 처참히 살해된다.

Tatsuya Ichihashi kills a British woman who taught English in Japan. Ichihashi escapes the police dragnet to Aomori, 550 kilometres away. Learning that he is wanted by the law, he cuts his own lips to change his features. Burdened by guilt, he continues to avoid the law enforcement. He travels 1000 kilometres to Shikoku to participate in a pilgrimage in hope of resurrecting his murder victim. Obviously it fails and he remains a fugitive. As if to escape his own guilt he changes his identity and has cosmetic surgery to further alter his features. He works at construction sites and when people get suspicious of him he flees to a far-off island in Okinawa where he relies on survival skills.

After an unexpected death in the family, a mother and son struggle to find spiritual healing at a beachfront summer home.

A story about three people chasing life and each other. Laura is on her way to a porn film casting. Niklas is trying to take care of two men with Down’s Syndrome, and Frederik is out to gain respect as a hooligan. In glimpses and fragments of past and present, we follow the three characters on a journey full of taboos and desires.

Trapped by the pandemic in the apartment where her blind grandfather used to live, Ava tries to create a new glass eye for him, exploring a variety of images, so he can “see” the world she now lives in. This video explores a journey of a character in her different possibilities of existence and fragmented pieces of new possible landscapes.

In a forgotten corner of the vast Brazilian bureaucracy, a psychotic boss uses a time machine to enslave his lazy employees and increase productivity.

A woman creates an alter ego in hopes of overcoming the trauma inflicted by men in her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