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et Loud" was Jennifer Lopez's NBC Special, which premiered on November 20, 2002 and was recorded over 2 nights in Puerto Rico in the fall of 2001. It was Jennifer's first-ever headlining concert appearance, showing off her talents as a vocalist and dancer. The performance features a variety of Spanish and English songs, including: "Love Don't Cost A Thing", "If You Had My Love", "I'm Real", "Plenarriqueña", and many more.

An elderly Taiwanese farmer faces new struggles when his children attempt to put him into aged care.

극심한 사회혼란을 겪고 있는 일본. 학급붕괴와 범죄에 노출된 청소년들을 강력한 생존 능력의 소유자로 만들기 신세기교육개혁법(BR법)이 공표된다. BR 법은 전국의 중학교 3학년 중에서 매년 한 학급을 행동범위가 제한된 일반인이 없는 장소에 이송하여 지도와 일정의 음식, 그리고 여러 가지 무기를 나눠 주고, 마지막 한 사람이 남을 때까지 서로 죽이게 한다는 법률. 제한 시간 3일 동안 위법 행위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를 죽여야 한다. 수학여행을 위장하여 무인도에 도착한 학생들은 마치 게임처럼 진행되는 상황에 경악하지만, 생존을 위해 결국 서로의 목숨을 빼앗기 시작한다.

A young alcoholic ambient musician locks himself in his apartment on a dangerous seven day bender as he attempts to finish his upcoming album.

신비한 힘을 가진 유성이 어드벤처 시티에 떨어진 날, 퍼피 구조대는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 덕분에 초능력을 가진 ‘퍼피 히어로즈’로 변신한다. 하지만 악당 ‘험딩어 시장’과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는 초능력의 원천인 크리스탈을 빼앗아 어드벤처 시티를 지배하려 하는데..! 작고 약하게 태어났지만 오랫동안 큰 꿈을 키워 온 ‘스카이’와 퍼피 히어로즈는 주니어 구조대원들과 함께 어드벤처 시티를 지켜낼 수 있을까?

고대 세 명의 미라가 고고학자 카나비 경이 훔친 왕실 소유의 오래된 반지를 찾기 위해 런던으로 떠난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Twins Phoebe and Max are enjoying their superhero lifestyle, but when one 'save' goes awry, the Thundermans are sent back to Hiddenville. While Hank and Barb enjoy their return, and Billy and Nora look forward to a normal high school life, Max and Phoebe are determined to regain their superhero status.

A new member has joined Eli and the Shane Gang! Junjie, once the protector of the Eastern Caverns, is a master of the slugslinging art of Slug Fu! But even with the power of five slingers, the Shane Gang find themselves in over their heads as they race across The 99 Caverns in search of the Legendary Elemental Slugs. The five Elementals are ancient slugs of great power, and the forbearers of all slugs found in SlugTerra today. In the wrong hands, they could bring Slugterra to the brink of destruction. So when an evil alliance starts hunting down the Elementals, Eli and his friends — old and new — take off in pursuit of the greatest threat their world has ever faced!

‘탄지로’와 ‘네즈코’는 귀살대 중에서도 최고의 계급인 지주들 앞으로 끌려간다. 탄지로의 죄명은 ‘대율 위반’- 특히, 혈귀인 네즈코를 죽이지 않고 동행한 혐의로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귀살대의 당주 ‘우부야시키 카가야’에 의해 위기를 넘긴 ‘탄지로’는 ‘젠이츠’, ‘이노스케’와 함께 지난 ‘나타구모 산’에서의 전투 이후 입게 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나비저택에 머물며 기능회복 훈련에 돌입한다. 한편, ‘나타구모 산’의 일로 분노한 ‘키부츠지 무잔’은 하현들을 소집하는데…

세계 3대 영화제란 명성에 걸맞게 그야말로 걸출한 작품들로 채워지는 베니스 영화제. 2003년 베니스 영화제는 특히 유럽 인기감독들의 작품이 몰리는 영화제이기도 했다. 그런 베니스 영화제에서 신인감독이 자신의 첫 번째 영화를 들고 온다는 것은 참가 그 자체만으로도 영광일 터. 게다가 ‘타라코프스키’로 대표되는 러시아 영화에 대한 ‘어렵다’는 인식 때문에 1990년대 이후 러시아 영화는 여느 시상식에서든, 관객들에게든 외면을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리턴"은 감독뿐만 아니라 연기자, 스탭, 제작사까지 영화 경험이 거의 없는 신인들임에도 불구하고 전문가, 평론가, 관객 대부분의 예상을 뒤엎으며 "21그램",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자토이치", "바람난 가족" 등 쟁쟁한 영화들을 제치고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5개 부문을 석권했다. 말 그대로 2003년 베니스영화제 최대의 이변이자, 최고의 화제를 몰고 온 영화인 것이다. 베니스영화제측은 "리턴"을 “그 어느 나라에서도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이다.” 라고 평가했다. 이렇듯 "리턴"은 ‘어렵다’라는 러시아 영화에 대한 인식을 ‘아름답고, 재미있다.’로 바꿔버린 최고의 영화다.

A depiction of the Wrangelkiez neighbourhood in Berlin. The people portrayed tell their life stories. One woman came to the neighbourhood a decade ago to work in Berlin’s still unfinished Brandenburger Airport, one man reminisces his childhood on a Tobacco farm in Kentucky, another speaks of an exceptional day in an otherwise monotonous workplace. These portraits are interwoven with the story of Elpi, a Greek woman who is waiting for the long overdue visit of an old important friend. The outcome of this mixture is a film which captures the lives and perspectives of some of Wrangelkiez’s most commanding citizens, while at the same time evoking the loss that change and time passing means for places and for people.

페라리를 필두로 한 유럽 브랜드들이 상위권을 휩쓸던 1960년대 르망24시. 포드 GT40은 1966년 르망에서 1, 2, 3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하며 레이싱 역사 상 가장 인상 깊은 장면 중 하나를 연출한다. 영화는 오리지널 GT40의 혈통을 이어받고 1966년 르망 승리의 50주년을 맞아 컴백하는 신형 포드 GT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뒷야야기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싱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보여 준다. 포드 가의 구성원에 대한 이야기들과 함께 헨리 포드가 왜 그렇게 르망 24시에 매달렸는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다룬다.

레드 매니아 리나 인버스와 노출광이자 괴상한 웃음소리의 소유자 나가는 보물사냥꾼이자 도적 퇴치사로 유명한 듀오이다. 우연히 어느 마을에 도착한 리나와 나가는 레서 데몬에게 습격당한 여자아이를 구해주게 된다. 사리나라는 이름의 이 여자아이는 리나와 나가에게 마을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쓸데없는 일에 말려들고 싶지 않아 리나와 나가는 청을 거절하려 하지만 보물이 있다는 말에 혹해 결국 따라나서게 된다. 멍청한 바보 악당인 자인과 싸우게 되면서 이들의 모험은 시작되는데...

Chandru's friends make fun of him as he does not have a girlfriend. He points out at a girl claiming that she is his girlfriend, due to which a number of unfortunate events take place in her life.

배우를 하겠다고 노력하던 젊은 남자가 갑자기 자신의 창조성을 확인하겠다며 사비를 털어 자기 연출의 영화를 찍겠다고 한다. 같은 학교를 다녔던 세 사람이 돌과 바람 많은 큰 섬에 도착한다. 뭘 찍을 지 모르겠는 젊은 남자는 하루종일 두 사람을 대동하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닌다. 그러다 넓은 해변에서 혼자 쓰레기를 줍고 있는 여자를 보게 되고, 남자는 그녀의 봉사활동에 감동 받아 그녀와 짧은 대화를 나누게 된다. 남자는 드디어 그 만남을 통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게 되는데…

홍콩 흑사회의 유명한 보스 당준에게는 알콜중독자로 조직을 돌보지 않는 큰형 뇌위와 15살 이후로 그의 애인인 찰리 그리고 충실하고 강한 의리의 사나이인 부하 대하가 함께하고 있었다. 귀여운 딸과 바람둥이 아내를 둔 대하는 아내의 정부와 벌인 싸움에서 아내를 죽인 살인누명을 쓰게 된다. 당준의 고문변호사 덕에 풀려난 대하는 더 당준에게 충성한다. 한편 경찰은 당준의 코카인 거래를 의심하고 마침내 형 뇌위가 마약거래를 조종하고 있음을 밝혀낸다. 당준은 중국 본토로 피신하고 뇌위의 부하에게 피신하다록 권한다. 찰리도 뇌위의 위선을 알고 그를 죽이려다 부하들에게 잡혀 상처를 입는다. 2년 후 몰래 홍콩에 들어온 당준은 주방장으로 일하고 마약중독자가 되버린 찰리를 찾아가 결혼할 것을 맹세한다. 대하는 당준의 지난 2년간 겪은 고초를 듣고 뇌위와의 관계를 끊고 대결을 선언하지만 주차장에서 그의 딸 하비와 함께 처참한 죽음을 당한다. 찰리와의 결혼식 전날, 대하의 죽음을 접한 당준은 뇌위와의 마지막 처절한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레고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2020)과 레고 스타워즈 무시무시한 이야기(2021)의 성공에 이어, 스타워즈 이야기는 다음 시즌 스페셜 레고 스타워즈 여름 휴가에서 계속된다. 이야기의 시점은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사건 직후로, 핀은 레이, 포, 로즈, 츄이, 비비에잇, 알투디투, 그리고 씨쓰리피오를 위해 깜짝 휴가를 준비한다. 하지만 마지막 시간을 함께 나누려던 핀의 계획은 친구들과 떨어지면서 틀어진다. 할시온호에서 외로이 친구들을 찾아다니던 핀은 오비완 케노비, 아나킨 스카이워커, 레아 공주 등 세 명의 포스 영혼과 마주치게 된다. 오비완은 오비완 케노비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여정에서 펼쳤던 자신의 모험에 대해 회상한다. 그는 반군 스파이와 팀을 이뤄 휴양객 행세를 하며 자바의 궁전을 털었던 이야기를 해준다. 심장이 멋는 듯한 유쾌하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보바 펫과의 서사적인 추격전을 벌였던 오비완은 휴가는 그 순간을 즐기는 것이라고 말해준다. 그 후 핀은 아나킨포스 유령을 만난다. 그는 다스 베이더가 화가 난 황제를 스카리프의 아름다운 해변으로 데려가 휴가를 보낸 얘기를 해주며 아무리 악당이라도 휴가는 필요하다고 말해준다. 마지막으로 레아 오가나 장군이 찾아와서 어린 벤 솔로가 루크 삼촌과 훈련을 하러 가기 전날, 솔로 가족이 엔도 호수로 휴가를 떠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야기들을 듣는 동안 핀은 휴가를 보낸다는 건 자신이 생각했던 것 이상의 것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깨달음을 얻은 핀은 친구들에게 휴가가 끝나기 전에 자신의 진솔한 감정을 털어놓는다.

안녕! 난 세계 최고의 모험가 걸리버야! 위험에 빠진 릴리풋 왕국을 도와주러 왔지 릴리풋 왕국은 나를 전설 속 거인 영웅으로 믿고 있어 근데 이게 뭐야? 나를 본 시민들의 표정이 이상한데? 게다가 블레퍼스큐 왕국까지 릴리풋을 위협하며 최악의 상황이 펼쳐지려 하잖아?! 나는 과연 위기의 릴리풋 왕국을 구하고, 진짜 거인 영웅이 될 수 있을까?

As viable water is depleted on Earth, a mission is sent to Saturn's moon Titan to retrieve sustainable H2O reserves from its alien inhabitants. But just as the humans acquire the precious resource, they are attacked by Titan rebels, who don't trust that the Earthlings will leave in peace.

여름방학 어느 날, 진구가 주운 작은 로켓 안에서 손바닥만 한 우주인 ‘파피’가 나타난다! 우주의 머나먼 곳에 있는 작은 별 ‘피리카’의 대통령인 그는 반란군에게서 도망쳐 지구에 왔다고 한다. 처음에는 너무 작은 ‘파피’의 사이즈에 당황하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비밀도구 ‘스몰 라이트’로 작아져서 함께 놀며 친구가 된다. 그러나 고래 형태의 우주전함이 ‘파피’를 붙잡기 위해 지구에 나타나 이들을 공격하고, 모두를 끌어들인 것에 책임감을 느낀 ‘파피’는 홀로 반란군에 맞서고자 하는데… 소중한 친구 ‘파피’와 그의 별을 지키기 위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우주 모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