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생리가 불결한 질병이라고? 뉴델리에서 60km 떨어진 인도의 농촌 마을. 이곳 여성들이 직접 생리대를 만들며, 그릇된 편견과 폭력적 관습에 당당히 맞서 싸운다.

8살 소년 양양은 아빠 NJ로부터 카메라를 선물 받는다.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그들의 뒷모습을 찍는 양양. 양양의 사진 속에는 사업이 위기에 빠진 시기에 30년 전 첫사랑을 다시 만나게 된 아빠 NJ, 외할머니가 사고로 쓰러진 뒤 슬픔에 빠져 집을 떠나있게 된 엄마 민민, 외할머니의 사고가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누나 팅팅 그리고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운전 강사일을 하는 아버지와 미용사인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의 큰 기대 속에 의대 입학 재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형 아호와 이 집안의 유일한 문제아 막내까지, 이 영화는 평범한 네 가족에 관한 이야기다. 막내 아들이 사고를 치고 소년원에 가게 되면서 가족들은 뿔뿔이 흩어지게 되는데...

2007년 춘절, 귀향하는 기차에서 처음 만나 친구가 된 ‘린젠칭’(정백연)과 ‘팡샤오샤오’(주동우). 베이징에서 함께 꿈을 나누며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현실의 장벽 앞에 결국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된다. 10년이 흐른 후, 두 사람은 북경행 비행기에서 운명처럼 재회하고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추억을 이야기하기 시작하는데…

TIME FOR ILHAN shadows Ilhan Omar and her scrappy group of dedicated campaign staffers throughout the entire 2016 Minnesota House of Representatives campaign's dramatic uphill battle, as Omar, a Somali-American woman, attempts to unseat a 43-year incumbent and other challengers.

포르노 서점이자 LA 게이들의 구심점, 서커스 오브 북스. 수십 년간 그곳을 운영한 이들은 평범하고 선량한 유대인 부부다. 그들의 딸이 부모의 사업과 삶을 기록했다.

늙은 돼지는 동물들을 학대하고 착췻하는 농장주들의 부당한 처우에 대항하기 위해 반란을 일으킬것을 선동한다. 울타리에 갇혀 압박과 설움에 신음하는 굴종의 시대는 끝났다! 격정적인 연설을 듣고 분기 탱천한 동물들은 급기야 고요했던 농장의 평지풍파를 일으킨다.

범죄조직의 에이스 태구는 사랑하는 누나와 조카를 의문의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잃는다. 참혹한 비극의 배후에 상대 조직이 있음을 직감한 태구는 모든 것을 걸고 복수를 실행한다. 거사를 마친 태구는 몸을 숨긴 제주도에서 불법 무기상 삼촌과 단둘이 사는, 죽음의 그림자를 간직한 재연을 만나는데...

비가 내리던 어두운 밤, 모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학교에 남겨진 팡레이신과 웨이중팅. 두 사람은 사라진 사람들을 찾아 학교를 벗어나려 하지만 환영과 귀신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잊고 있었던 끔찍한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소중한 사람을 잃은 후 열정도 잃었다. 다시 그림을 그리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는다. 할아버지의 굳게 닫힌 마음의 문은 다시 열릴까? 무엇이 그의 창작열을 일깨울까?

17살. 나, ‘와타나베’(마츠야마 켄이치)는 절친 ‘기즈키’, 그의 연인 ‘나오코’(키쿠치 린코)와 함께 항상 셋이 어울렸다. ‘기즈키’가 홀연히 죽음을 택하고 남겨진 나는 그 곳을 벗어나고 싶었다. 19살. 도쿄의 대학생이 된 나를 ‘나오코’가 찾아온다. 매주 함께 산책을 하면서 서로 가까워지게 되고, ‘나오코’의 스무 살 생일 날 우린 사랑을 나누게 된다. 그 후로 한동안 연락이 없던 ‘나오코’에게 현재 요양원에 있다는 편지를 받게 되고, 그 곳을 찾아가면서 그녀에 대한 내 사랑이 조금씩 확고해져 가는 것만 같다. 20살. 같은 대학에 다니는 ‘미도리’(미즈하라 키코)가 내 삶에 들어온다. 톡톡 튀는 생기발랄한 그녀에게서 ‘나오코’와는 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나오코’의 편지가 점점 뜸해지던 어느 날, ‘나오코’의 병세가 더욱 심해졌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지구연방군 이오 플레밍과의 싸움을 제압한 지온공국군의 데릴 로렌츠는 빼앗긴 사이코 자쿠의 정보를 찾기 위해 투쟁을 계속하는 지온잔당군의 일원이 되어 지구에서 첩보활동을 벌이고 있었다. 한편 이오는 새로운 동료와 함께 ‘썬더볼트 작전’에 참가하게 되고, 그러던 이오의 앞에 남양동맹의 국경 수비대 대장을 자처하는 클로디아 페일 중령이 나타난다. 이윽고 갈등은 지온잔당군, 지구연방군, 남양동맹까지 겹치면서 세 진영의 모빌슈트전으로 발전한다.

1940년대 초, 일본 731부대에서 화북지역에 퍼트린 콜레라균이 변이를 일으켜 일본군마저 위협을 느낄 지경이 되자, 일본군은 급히 생화학 전문가를 파견해 콜레라 백신을 만들려고 한다. 하지만 어떤 건달 녀석이 그 전문가를 납치해서 요리점으로 끌고 들어가는데 그곳엔 요리사와 그의 마누라, 그리고 경극을 하는 광대가 그들을 맞이한다. 그들은 서로 헐뜯고 싸우다가 콜레라균이 들어있는 병을 발견하고 납치된 일본군 생화학 전문가를 이용해 큰돈을 벌기 위해 작당을 시작한다. 이들은 온갖 고문과 심리전, 정신을 쏙 빼놓는 연막작전으로 일본군에게서 백신을 구하려 하는데 사실 이들의 진짜 신분은 따로 있었는데…

1990년대 초 서부의 작은 마을에서 초등학교 입시를 마친 장샤오레이는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름방학을 맞았다. 하지만 자유롭고 무더웠던 이 여름은 상상만큼 풍요롭지 않고, 평범하고 반복적인 생활이 이어졌다. 한편, 국가가 국유 단위의 개조를 실시하기 시작했고, 가족들의 삶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아버지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생계를 꾸리려 떠나고 어머니와 아들만 남게 된다.

This time, the comedy trio of Warkop DKI is joined by another comedian, Mat Solar. Each have their own quirkiness: Kasino the grumpy, Dono the senile, Indro the stutterer, and Mat Solar, deaf in one ear. They work in a hotel run by Paulus. Their quirkiness is the source of humour and misunderstandings, an old tried-and-tested recipe that is still used to attract movie-goers. The highlight is the hotel’s new year event. They appear as performers and call themselves, Wow, It’s Huge. They sing covers of The Beatles, Rolling Stones, and some folk songs. In the end, the show is still a mess.

Two young students, Matheus and Diego, experience their first love.

Husband does not understand his wife? Conflict with children? Do you want to be heard and stood in your place? Be afraid of your desires. In this family, everything changed places, including grandmother.

1960년대 프랑스, 교훈은 ‘현모양처 7계명‘, 교과목은 ‘걸레질, 요리, 바느질’로 꽉 채워진 현모양처 양성 학교의 새 학기가 밝았다. 학교의 교장인 로베르와 그의 아내 폴레트는 새로운 학생들을 ‘완벽한 주부’로 탈바꿈시키는데 여념이 없는 와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로베르가 세상을 떠난다. 홀로 남은 폴레트는 울며 겨자 먹기로 학교 운영을 떠맡는데 엎친 데 덮친 격! 남편이 남긴 도박빚으로 파산 위기에 놓인다. 파리의 홈 페어에서 열릴 최우수 주부학교 선발식에 지역 대표로 선출된 기회를 포기할 수 없던 폴레트는 운전부터 은행 계좌 개설까지 모든 것을 처음 겪으며 홀로서기를 시작하고 새로운 세대의 소녀들과 함께 진취적으로 변모해간다.

A lonely widowed water-gate keeper is attracted to the lonely young wife of a soldier who is away at the battlefront. Their passionate need for each other is strongly condemned by the hypocritical villagers. The tragedy unfolds as the village is starved of its precious water supply.

외로움에 갇혀 혼자 남겨졌지만, 크림을 만나 함께 살게 된 케이. 그러나 영원한 이별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자신이 떠난 후에도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게 된다. “처음부터 시작된 내 사랑이 너무 커져버려서 더는 숨길 수가 없어” 늘 혼자였지만, 케이를 만난 후 가족도 친구도 모든 것을 얻은 것 같은 크림. 자신을 떠나 행복한 사랑을 찾으라는 케이의 소원을 듣고그가 원하는 대로 해주려고 하지만, 케이에 대한 마음이 자꾸만 그녀를 붙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