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국가대표 고두영은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 소식을 들은 사기전과 10범의 형 고두식은 눈물의 석방 사기극을 펼친다. 하루 아침에 앞이 깜깜해진 동생을 핑계로 1년간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 된 두식. 15년 동안 단 한번도 연락이 없던 뻔뻔한 형이 집으로 돌아오고 보호자 노릇은커녕 두영의 삶을 더 엉망진창으로 만드는데…. 남보다 못한 형제의 예측불허 동거가 시작된다!

1965년 도미니카 공화국의 군사정권에 맞서 싸우던 시민군과 미군 개입의 격변기를 한 호텔을 중심으로 그려낸 영화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백상아. 누구도 믿지 않고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던 어느 날, 나이에 비해 작고 깡마른 몸, 홑겹 옷을 입은 채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된다. 왠지 자신과 닮은 듯한 아이 지은을 외면할 수 없는 상아는 지은을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이런 나라도, 같이 갈래?”

Elton had a mysteriously affair with Sia, Casey turned herself into a love expert after the heartbreak of Elton’s cheat. The unfortunate couple accidentally encounters each other after 10 years.

광주 수호파 중간보스 곽진배, 국가대표 사격선수 심미진, 서대문소속 경찰 권정혁, 5. 18 민주화운동 희생자 2세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들을 불러 모은 보안업체 대기업 회장 김갑세와 그의 비서 김주안의 제안은 바로 ‘그 사람’을 타겟으로 한 극비 프로젝트. 진배는 무력도발로 연희동을 자극시킨다. 그러나 김갑세가 광주 시민들을 제압하던 계엄군이었고 그의 총검에 아버지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팀은 균열이 생긴다. 미진은 홀로 서대문 사거리에서 ‘그 사람’의 차량에 뛰어들어 사격을 가한다. 마지막 한발, 성공의 순간 터져버린 총 때문에 부상당한 미진은 뒤늦게 달려온 진배의 도움으로 탈출하지만, 정혁은 충격을 받고 사라진다. 마침내 그날, 저격 위치를 확보한 미진과 경찰 병력을 저지할 진배 일행, 그리고 김갑세와 주안은 탁실장을 이용하여 검문을 통과하고 드디어 연희동 저택 안으로 들어간다. 한편, 서대문경찰서 최계장의 집요한 추적으로 암살 작전의 실체가 밝혀지고 경호실장인 마상렬의 명령으로 연희동 안팎은 빠르게 진압된다. 미진에게까지 포위망은 좁혀지고 사라졌던 정혁이 나타나 작전을 저지하는데...

A woman tries to help her twin sister, with whom she has a strong connection, recover from a trauma. But weird things surround their lives.

정년 퇴직을 앞둔 경찰 안드레이는 집안에서는 폭군처럼 군림하는 최악의 가장이다. 어느날 부부의 집에 안드레이를 죽이려는 어설픈 강도, 함께 부정을 저지른 직장 동료, 집을 나간 철없는 딸이 한꺼번에 들이 닥치면서 그 꼬이고 꼬인 사연이 처절하게 펼쳐진다.

펠리시테는 콩고의 킨샤사에 사는 클럽 가수다. 병실에 있던 그녀는 아들의 수술비를 사기 당하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을 맞이한다. 또 다시 수술비 마련을 위해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십시일반으로 모금을 하는가 하면, 부잣집을 무작정 돌아다니며 돈을 구걸하기 위해 애를 쓴다. 네오리얼리즘 영화를 연상시키듯이 헬드 카메라로 찍은 콩고의 거리와 풍경은 흔들리는 그녀의 위태로움을 드러낸다. 카메라에 뼈아픈 현실만 담긴 것이 아니다. 고통스러운 장면들 사이로 등장하는 펠리시테의 노래는 삶의 애환과 가녀린 희망을 향한 마음을 간절하게 담고 있다. 이 영화의 노래는 아프리카의 문화적 공감의 표현이자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통로가 된다. 올해 베를린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이 작품은 한 여성의 삶을 통해 들여다보는 아프리카의 희망을 갈구하는 노래다. 하지만 간신히 돈을 마련한 그녀 앞에 들이닥친 현실은 끝내 다리를 잃고 마는 아들의 모습으로 맺어진다.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그녀의 노래가 결코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작은 마을에 사는 소녀 코피. 금광 개발에 눈먼 기업이 마을의 산을 해치려 하자 친구 구스, 강아지 히코와 함께 산속으로 들어간다. 산을 지키려면 기적이 필요한데, 평범한 강아지 히코에게 기적을 부르는 마법의 힘이 있을 줄이야.

부유한 동네에 거주하며 다정한 남편을 두고 아이를 키우고 있는 줄리아 데이비스는 베스트셀러 아동 도서 작가이다. 어느 날 그녀의 트라우마가 전면에 드러나면서 줄리아는 아이의 생일 전날에 자살을 시도한다. 다시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려 노력하지만 끊임없이 트라우마와 우울증에 시달린다.

Mali, 1960. The youth of Bamako dance the twist to rock and roll music newly imported from the West and dream of political renewal. Samba, a young socialist, falls for spirited Lara during one of his missions to the bush. To escape her forced marriage, she secretly flees with him to the city. But Lara’s husband won’t let them be and the Revolution soon brings painful disillusions as they dream of a future together.

When a conman discovers his son is abducted, he is forced to drive the streets of Sydney completing an escalating series of trials to appease the kidnapper, and atone for his career of deception.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15살의 여름. 도쿄에서 멀리 떨어진 시골, 우키구모 마을에 이사 온 인기 모델 모치즈키 나츠메(고마츠 나나). 나츠메는 지루하고 심심한 이 마을에서, 오만 할 만큼 격렬하게, 자유로운 코우(스다 마사키)를 보며 반발하면서도 어쩔 수 없는 끌림을 느낀다. 그들을 둘러싼 슬프고 강렬한 사랑이야기. 청춘들의 방황, 질투와 사랑…그 운명의 시간들 10년 간의 장기 연재를 마친 동명의 만화, 영화화!

숲으로 캠핑을 떠난 한 커플은 트라우마로 얼룩진 밤을 몇 번이고 되풀이하며 겪는다. 영화는 그들이 함께 꾸는 꿈을 통해 전개된다.

따분한 동네를 벗어나 유명해지고 싶은 ‘아리엘’은 첫 눈에 반한 ‘딘’과 할리우드로 떠날 계획을 세운다.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범죄를 저지르게 된 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고, 꿈에 다가선 ‘아리엘’과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딘’은 멈출 수 없는 위험한 질주를 시작한다. 모든 것이 새로워질 거야 11월, Follow me

Failed musician Kyle Cassidy is in love with Nikki Duke, the charismatic wife of an abusive rock star who's away on tour. After a wild evening at the Dukes' Hollywood Hills mansion, Nikki passes out and bumps her head. Kyle, in a drug-fueled panic, calls 911. When two newly partnered paramedics arrive at the scene, they rouse Nikki, patch up Kyle, and then attempt to rob the pair - a plan that quickly goes awry, sending the group on a dark, hilarious adventure into the Los Angeles night.

A sci-fi drama about a man struggling to find his wife, who he abandoned six years ago, before their visa to emmigrate to an off-world colony expires.

아주 오래전 인류 역사가 기록되기 이전부터 존재했을지 모를 우주 비행선이 발견됐다. 문자 해독가 스카웃과 그녀의 동료 교수 다니엘은 그 존재의 비밀을 파헤치고자 하지만 알 수 없는 조직의 권력가로부터 제지를 당하고 연구를 이어갈 수 없게 된다. 하지만 미지의 존재로부터 이끌림을 받는 스카웃의 고집으로 조사를 이어나가는 도중 그녀에게 특별한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Before reaching the final scene, there are still untold stories. They return once again to complete the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