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가 금기시되던 멕시코. 대통령의 딸과 결혼한 의원이 비밀 클럽에서 젊은 남성과 은밀한 밤을 보낸다. 아무도 몰라야 할 그날의 이야기. 하지만 곧 뜨거운 스캔들이 멕시코 전역을 뒤흔든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
When a string of violent, drug-related crimes rock the seedy Puppet Town neighborhood, Herbie, a puppet cop, must work together with his hapless human partner Sanchez to track down the dangerous puppet drug dealer Rainbow Brown, who will stop at nothing in becoming the most powerful criminal in the city.
펑크밴드에서 만난 시드와 낸시, 이 당시의 펑크밴드는 기존의 질서에 반기를 들고 나선 저항적인 성격이 매우 강했다. 이들 두 연인에게 전통이나 과거는 통하지 않고 오직 반기와 저항만이 가득한다. 이런 문화 속에서 만난 두사람은 일반인들에게는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사랑을 나눈다. 시드와 낸시의 사랑은 절망적이고 격렬해서, 결국 78년 뉴욕의 첼리사 호텔에서 운명의 막을 내린다. 헤로인에 중독된 이들은 호텔에서 시드가 낸시를 살해함으로써 국제적인 뉴스가 되었다. 시드는 그룹 섹스 피스톨즈의 베이시스트였다.
서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네 명의 수학자가 위대한 수수께끼를 풀어달라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초대로 받는다. 그러나 그들 앞에 놓인 것은 제한 시간인 1분 내에 문제를 풀지 못하면 사방이 오그라드는 밀실뿐이다.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문제를 푸는 것뿐. 그들은 왜 이 방에 초대되었으며, 그들은 이방에 초대한 인물은 누구인가? 목숨을 건 치열한 두뇌 게임이 지금 시작된다…!
왕년에 소년 탐정으로 이름을 날렸던 남자. 매일 술에 찌들어 생활한 지 얼마나 됐을까. 이제는 시시한 사설탐정이 되어 버렸다. 그런 그에게 한 의뢰가 날아드는데, 이거 보통 사건이 아니다!
1997년 종말이 닥친 후의 세계. 키드는 폐품을 물과 교환하며 살아간다. 물 공급을 독점해 권력을 누리는 제우스에게 친구가 잡혀가고 키드는 만화책 속 영웅들의 용기를 끌어모아 그를 응징한다. 의 포스트 아포칼립스적 배경과 80년대 B급 SF영화, 고어물의 영향이 뒤섞인 장르의 종합선물세트, 는 보는 내내 재미와 감탄, 그리고 폭소를 연발케 할 에너지 넘치는 영화이다.
화제의 베스트셀러 ‘디덜러스‘. 이 책의 마지막 장 출판을 위해 9개국의 번역가들이 고용된다. 결말 유출을 막기 위해 아무도 나갈 수 없는 지하 밀실에서 작업을 시작한 그들. 하지만 곧 첫 10페이지가 인터넷에 공개된다. 그리고 편집장 ‘에릭’에게 도착한 한 통의 메시지. "돈을 보내지 않으면 다음 100페이지를 공개하겠다.” ‘에릭‘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범인을 찾으려 하고, 번역가들은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한 아마추어 파이터가 싸움을 거부하자, 그의 누나인 Anya가 대신하여 범죄 조직 두목에게 그녀의 동생이 진 빚을 갚기 위해 로마로 가서 싸우게 된다. 그녀가 로마에 도착 하자마자, 그녀는 납치 당하게 되고 그녀는 납치되어 인신매매 조직을 위해 싸워야 하는 여성들 중 한명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그녀는 이제 조직에 굴복하거나 아니면 다른 여성들과 함꼐 결속하여 그들을 처치 하느냐 하는 기로에 서게된다.
외딴 모텔에서 첫 야간 근무를 하던 한 젊은 여성이 과거의 위험한 인물이 자신을 미행하고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밤이 깊어지고 점점 더 초자연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녀는 보이는 것과는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금방 알아챈다.
자살 기도로 퇴학당한 남고생. 전학 간 학교에서 한눈에 반한 여학생은 그를 예수의 품으로 인도하려 한다. 하고 싶은 건 록밴드, 사랑을 위해선 복음 성가대. 어쩌면 좋아?
L, 최후 23일간... | 이번엔 새로운 사신과의 대결이다! L이 자신의 이름을 데스노트에 적기 시작한 시점에서 죽음을 맞이하기까지 사이의 23일을 다룰 속편. 정의의 이름으로 데스노트를 건 마지막 결전을 앞둔 천재 명탐정 L(마츠야마 켄이치)에게 거대한 사건이 주어진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실현시키려는 ‘전인류 말살프로젝트’라는 엄청난 계획을 막아야 하는 것. 이 또 다른 사신(死神)의 목적은 악으로 찌든 현 인류를 모두 제거하고 새로운 인류를 형성, 이상적인 신세계를 만드는 것이다. 키라 라이토(후지와라 타츠야)와의 대결까지 남은 시간은 23일. 그러나 이번엔 전인류의 운명이 걸렸다. 오직 L만이 세상을 구할 수 있다!
After years of "manually" trying to conceive, John and Katie Kelly put their bodies, wallet and marriage through the ringer of modern infertility treatments.
어느 날 앨리스는 아름다운데다 테라피 효능까지 있는 식물을 고안해낸다. 회사의 통제에도 불구하고 앨리스는 이 진홍색 꽃을 피우는 이종 식물을 아들 조에게 선물한다, 아들은 식물에게 ‘리틀 조’ 라는 별명을 지어주고 극진히 돌보는데…
1989년 조용한 여름밤, 말 못 하는 12살 소년 딜런 제이콥스는 엄마 미셸이 흐느껴 우는 소리를 듣는다. 소리가 들리는 부엌으로 간 딜런은 엄마가 권총으로 자살하는 모습을 바라보게 된다. 딜런은 엄마의 자살을 막지 못한 것이 말을 하지 못하는 자신의 탓이라 생각하며 슬픔과 절망감으로 괴로워한다. 그 해 가을, 딜런은 아빠 마이클과 함께 버뱅크의 주택으로 이사한다. 딜런은 집의 어느 방에서 오래된 거울과 '그림자의 책(Book of Shadows)이라는 제목의 낡은 책을 발견한다. 그림자의 책에는 23시에 촛불을 켜고 피를 뿌린 후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정령 진(Djinn)이 24시까지 살아남는 자의 소원을 들어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딜런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대신 영혼을 잃을지도 모른다고 경고하는 문구를 바라본다. 어느 날 저녁, 아빠 마이클이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집을 비운다. 딜런은 의식에 필요한 유물, 시계, 촛불, 거울을 준비하고 그림자의 책에 기록된 대로 주문을 외운 뒤 목소리를 달라고 소원을 빈다. 얼마 후, 책 속에서 검은 연기 형태의 정령이 나타나고 정령은 감옥에서 탈출한 후 교통사고로 죽은 악질 범죄자 노먼 다니엘스의 모습으로 변한다. 딜런은 쫓아오는 진을 피해 달아나기 위해 유리창을 깨려 하지만 파손된 창문은 원래대로 복원되고 집에서의 탈출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후 딜런은 인간 세상의 법칙에 따라 정령이 죽은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24시 이후에 촛불을 꺼야 진을 책 속으로 쫓아 버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대인 관계에 서툴렀던 16세의 소녀 리버티는 두 달 동안의 캠프 생활을 마치고 호숫가의 집으로 돌아오는데 그사이 그녀의 어머니는 존 스미스라는 남자친구가 생긴다. 그는 모든 면에서 매력적인 인간으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날이 갈수록 수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고 리버티는 그가 뭔가 이상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세 명의 친구가 헤비메탈 콘서트를 가기 위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그 곳에서 그들은 순진하면서도 재미있어 보이는 세 명의 뮤지션 청년들을 만난다. 뜨거운 밤을 보내기 위해 일행 중 한 친구의 시골집으로 향하고,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지만, 어느 순간부터 끔찍한 밤으로 변하고 만다. 갑자기 나타난 시체들. 과연 누굴 믿을 수 있을까?! 그 가운데 악마 숭배 집단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살인 사건이 마을에서 벌어지고 있었다.
시카고 캘리포니아 대학, 메이아 신부는 수많은 학생들 앞에서 17년전 악령에 씌운 한 소녀를 구해줬던 기억을 되살리며 세미나의 주제를 발표한다. 단란한 가정의 주부 낸시는 텔레비젼 화면을 보다가 악령에 씌어 발악을 하고 급기야는 악마가 메이아 신부에게 까지 옮겨가게 된다. 한편 상업성에 눈이 먼 부부 텔레비젼 전도사는 공포의 악령을 팔아 돈을 벌기 위해 엑소시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어니스트와 화니의 심야 엑소시즘'이라는 텔레비젼의 생중계를 제안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경악하고, 결국 메이아 신부는 포박, 기도, 성수, 몽둥이질, 로큰롤까지 동원하여 악령을 쫓아내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세미나의 주제 발표가 끝날 무렵 낸시가 등장하여 이야기속의 주인공이 사실을 확인시켜 준다.
Miriam, Derek, Ian, and Jenny are overachieving high school students doing everything by the book. Straight A's, sports, yearbook, band, and - when coursework allows - planning and executing elaborate murders.
A reporter investigating the bizarre death of a woman who leaped from a building in flames finds herself mixed up in a cult of witches who are making her part of their sacrificial ceremony during the Christmas season.
After returning home from her most recent runaway trip, Myca isn't quite the same. The brash rock n' roll drummer's strange behavior is most evident to her foster sister and bandmate, Devin. Following a horrific episode at one of the sisters' concerts, Devin discovers the source behind Myca's new demeanor: an insatiable thirst for human bl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