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one night only. KISS’ 9 day run of concerts at the Hard Rock Cafe in Las Vegas, Nevada in November 2014.
2022년, 폴란드는 벨라루스와의 국경으로 들어오는 난민들을 막기 위해 186km의 철제 장벽을 세운다. 이 곳에서 중동과 아프리카의 많은 난민들이 목숨을 잃었고, 국제 사회는 장벽을 비인도적이라고 비판한다. 그러나 폴란드는 벨라루스가 난민들을 떠넘기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다큐멘터리적 방식으로 촬영한 <푸른 장벽>은 장벽을 중심으로 얽혀있는 난민, 국경 수비대, 난민 구호단체, 주변 주민들의 삶을 생생하게 포착하며 이곳의 숨겨진 명암을 드러낸다. 2023년 베니스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전편인 "사탄의 숭배자" (2017)에서의 무시무시한 사건으로 엄마와 동생을 잃은 리니와 그의 동생들은, 아무것도 없는 공터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아파트 건물에서 아버지와 살고 있다. 매일 비밀스럽게 어딘가를 다녀오는 아버지를 제외하곤 비교적 밝게 살아가는 남매. 하지만 이내 기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들도 비슷한 현상을 겪으며 하나둘씩 죽어가기에 이른다. 설상가상으로 폭우로 인해 아파트 건물까지 고립되고, 불길한 기운을 감지한 리니는 동생들과 함께 필사의 탈출을 감행하는데...
프랑스의 시골마을에 살던 고양이 뮤제트가 동경하던 파리로 떠나자, 그녀를 사랑하는 존 톰과 그의 친구 로베스피에르가 그녀를 찾아나서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After the disappearance of her husband, a struggling farmer in an isolated Appalachian community fights to save her son when the cold-hearted matriarch of the oldest family on the mountain demands payment of a debt that could destroy a decades-old truce.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전야. 사인을 밝히는 시체 부검소에는 한 젊은 여인의 총살된 시신이 들어온다. 그리고 복면을 쓴 채 들이닥친 3명의 침입자! 법의학자 진가호와 인턴 교림을 협박하는데, 과연 그들이 부검소를 침입한 충격적인 비밀은...?
셰익스피어의 '타이투스 안드로니쿠스(Titus Andronicus)'를 영화화한 작품.
Billionaire Charles Abernathy, on the eve of his 75th birthday, invites his four estranged children back home out of fear that tonight someone – or something – is coming to kill him. To ensure his family will help protect him from whatever’s coming, Abernathy puts each of their inheritances on the line – they’ll get nothing if he’s found dead by dawn.
술주정뱅이가 되어 버린 킬러(프랭크)의 실수로.. 조직의 중요 이권을 뺏앗기게 되고 프랭크는 다른 도시에 알콜 중독자 모임에 나가면서 장의사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거기서 연인을 만나고 독특한 연애를 시작하는데... 그러다 삼촌(보스)의 죽음을 듣고 복수를 하러 떠나는데..
불가사의한 질병에 시달리는 패션 디자이너에게 어느 날 필리핀 간병인이 찾아오면서 전통적인 민간요법을 사용해 얽힌 과거와 함께 소름끼치는 과거의 진실이 밝혀지는 초자연적인 공포스릴러물
University professor George Kingsley is struck by gangsters while crossing the street, leaving him with brain damage and one of the gangsters, Cannon, paralyzed. Kingsley's friend Dr. Sovac attends to both men, and when Cannon offers him a reward for aiding his recovery, Kovac transplants part of Cannon's brain into the dying Kingsley's skull, creating a dual personality.
An abused and bullied boy discovers and befriends a criminal chained inside an abandoned warehouse, but after a violent betrayal the abused becomes the abuser, putting both their lives in peril.
It is a light and amusing story about Nemesio, a small time drug dealer who has never managed to get away from his mother or his childhood traumas, and carries on his back the stigma of a born loser. This he struggles to overcome, but finds it impossible. By intent or otherwise, Nesio becomes involved in a homicide and an impossible love with a masked woman wrestler. All of this framed by downtown Mexico City.
여성 컬럼리스트 펨케는 출판을 앞두고 노심초사하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TV토론의 내용을 트집잡아 악성 댓글을 달아대는 악플러들로 인해 우울증과 신경쇠약에 걸릴 지경이다. 어느날 우연히 악플러 중 하나를 공격하면서 묘한 해방감과 카타르시스를 경험한다. 이후 홀로 숨어 악플러들에 대한 사적 처단을 시작한다.
사이비 종교의 추종자들이 로라의 집에 침입하여 여덟 살 난 아들 데이비드를 훔치려하자 두 사람은 안전을 찾아 마을을 떠난다. 그러나 납치 실패 직후 데이비드는 극심한 병에 걸려 점점 산발적인 정신병과 경련으로 고통 받는다. 로라는 아들을 구하려는 모성 본능에 따라 그를 살리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데...
1985년, 영화 검열관 이니드는 이상하게 익숙한 저예산 공포영화를 본 뒤, 실종된 여동생과 관련된 과거의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일에 착수한다. 이는 곧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허물기 시작한다.
In 2018 a string of tragedies unfold in the high desert of North Eastern Nevada. A woman was found dead and another would vanish along the same stretch of remote highway. Could these events be linked to the infamous 2017 disappearance of outdoorsman Gary Hinge?
명문 학교 에델바인에서 귀신을 소환하는 죽음의 게임 이후 의문의 죽음을 당한 학생 ‘캐리’, 그리고 그 자리에 베일에 쌓인 ‘카밀’이 전학을 온다. ‘카밀’은 우여곡절 끝에 죽은 ‘캐리’의 친구들과 친구가 되고, 억울하게 죽은 ‘캐리’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죽음의 게임을 다시 한번 제안하는 친구들. 다시 시작된 죽음의 게임, 그리고 차례차례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들… 과연 공포에 휩싸인 에델바인에서 아이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1989년 조용한 여름밤, 말 못 하는 12살 소년 딜런 제이콥스는 엄마 미셸이 흐느껴 우는 소리를 듣는다. 소리가 들리는 부엌으로 간 딜런은 엄마가 권총으로 자살하는 모습을 바라보게 된다. 딜런은 엄마의 자살을 막지 못한 것이 말을 하지 못하는 자신의 탓이라 생각하며 슬픔과 절망감으로 괴로워한다. 그 해 가을, 딜런은 아빠 마이클과 함께 버뱅크의 주택으로 이사한다. 딜런은 집의 어느 방에서 오래된 거울과 '그림자의 책(Book of Shadows)이라는 제목의 낡은 책을 발견한다. 그림자의 책에는 23시에 촛불을 켜고 피를 뿌린 후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정령 진(Djinn)이 24시까지 살아남는 자의 소원을 들어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딜런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대신 영혼을 잃을지도 모른다고 경고하는 문구를 바라본다. 어느 날 저녁, 아빠 마이클이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집을 비운다. 딜런은 의식에 필요한 유물, 시계, 촛불, 거울을 준비하고 그림자의 책에 기록된 대로 주문을 외운 뒤 목소리를 달라고 소원을 빈다. 얼마 후, 책 속에서 검은 연기 형태의 정령이 나타나고 정령은 감옥에서 탈출한 후 교통사고로 죽은 악질 범죄자 노먼 다니엘스의 모습으로 변한다. 딜런은 쫓아오는 진을 피해 달아나기 위해 유리창을 깨려 하지만 파손된 창문은 원래대로 복원되고 집에서의 탈출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후 딜런은 인간 세상의 법칙에 따라 정령이 죽은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24시 이후에 촛불을 꺼야 진을 책 속으로 쫓아 버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크리스마스 이브에 토리는 술에 취해 파티를 하고 싶어하지만, 근처 장난감 가게의 로봇 산타클로스가 미쳐 그녀의 작은 마을을 돌아다니며 마구잡이로 살인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녀는 생존을 위한 싸움에 내몰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