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making of Stephen Spielberg's "Catch Me If You Can."
A programme revealing the dangers and spectacles of exploring other planets in the Solar System. Join in the journey and dive below the ice of one of Jupiter's moons or get lost in a Venusian sulphuric acid storm...
쇠퇴한 항구마을 히나시. 부모님의 이혼으로 도쿄에서 이사를 온 ‘카이’는 모든 마음의 문을 닫는다. 오직 ‘음악’이 소통의 창구인 ‘카이’의 노래를 듣고 나타난 사랑스런 인어 소녀 ‘루’. 카이는 즐겁게 노래하며 춤추는 루와 매일 함께하면서 조금씩 세상을 향해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히나시 마을에서 인어는 재앙을 가져오는 존재. 두려움을 느낀 마을 사람들은 ‘루’를 가두지만, 그로 인해 마을엔 점점 더 큰 위기가 닥쳐 오는데…
국제적 음모를 파해치기 위해 위장 잠입하는 사미르 호른. 수수께끼 같은 테러단체의 요원과 비밀을 캐내기 위해 잠입하게 되지만 런던과 예맨을 비롯하여 곳곳에서 테러가 발생하게 된다. 사건은 점점 얽히면서 반역자라는 낙인이 찍힌채 힘겨운 싸움이 시작된다.
어느 중년 부부들이 나체촌을 찾아 캠핑을 떠난다. 하지만 그 곳에는 기대하던 나체촌은 보이지 않고, 단체로 놀러온 여학생들만이 캠핑촌을 차지하고 있다. 젊은 여학생들의 뒤만 따라다니는 남편, 그런 남편을 눈에 불을 켜고 감시하는 아내를 비롯해 깐깐한 여사감과 교장, 말썽꾸러기 여학생들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킨다.
어린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소년원을 전전하다가 군인이 된 ‘아틸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해서 루마니아에서 헝가리로 불법 이민을 간다. ‘아틸라’는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하며 열심히 살아가지만 돈은 모이지 않고 헝가리 시민권 취득은 더 힘들어진다. 설상가상으로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부모님에게 불법이민자라는 이유로 무시만 당한다. 이 모든 상황을 한 번에 뒤집기위해 ‘아틸라’는 위스키 를 마시고 은행을 털기 시작한다. 6년동안 29군데의 은행털이에 성공하면서 ‘위스키 강도’라고 불리며 유명세를 얻은 ‘아틸라’는 더욱 치밀하고 대담한 은행강도로 경찰들을 조롱한다. 급기야 ‘아틸라’ 를 체포하기 위해 경찰들이 대규모로 투입되는데...
신생 E.S.U.의 풋볼팀은 2년 연속 결승진출이 좌절되자 동문들의 재단 지원금이 줄어들고 학교측에서는 감독에게 책임을 묻는다. 감독 윈터스는(Coach Winters: 제임스 칸 분)은 궁여지책으로 고교 스타인 도넬(Darnell Jefferson: 오마 에프스 분)을 스카웃 해온다. 지옥 훈련을 하고 새로운 시즌을 맞는 ESU팀, 처음에는 쿼터백 조 케인(Joe Kane: 크레이그 셔퍼 분)을 중심으로 연전연승하며 잘나갔으나 주전선수들의 부상과 학업성적 미달이 문제가 된다. 특히 쿼터백 조 케인이 음주운전으로 빠지면서부터 하향곡선을 그리게 된다. 대학 최고의 볼 게임에 진출할 수 있는 마지막 시합을 앞두고 징계가 풀린 조 케인은 부진을 면치 못했으나 마지막 몇분을 남겨놓고 투혼을 발휘하여 대 역전극을 이끌어 내고 결승에 진출하게 되는데...
Santiago de Cuba, January 19th, 1819. Coming from Lausanne, Enrique Faber, a Swiss doctor and surgeon, arrives on the island, a Spanish province, hoping to find his son, who has been kidnapped…
최연소 부장판사로 출세가도를 달리던 석현. 미모의 아내와 귀여운 딸까지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이지만 어느 날 그의 아내 윤경이 끔찍한 변사체로 발견되면서 혼란에 빠진다. 석현의 법대동기이자 윤경을 짝사랑해왔던 강성은 사건을 자진해 맡게 되고, 석현의 판결에 불만을 품어 온 장수영을 살해범으로 검거해 서둘러 사건을 종결 짓는다. 한편 실의에 빠져 있던 석현은 사건담당 여기자로부터 석현이 과거의 인물인 한상준 판사와 똑같은 삶을 살게 되는 ‘평행이론’에 휘말렸으며, 범인으로 검거된 장수영이 탈주해 석현과 석현의 딸을 살해할 것이라는 충격적인 경고를 듣게 된다. 자신이 한상준과 30년의 시차를 두고 날짜까지 똑같은 삶을 살고 있음을 알게 된 석현은 점차 평행이론을 확신하게 되고, 30년 전 한상준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A native-American lacrosse team makes its way through a prep school league tournament.
A year has gone by since Jim Button and his best friend, the engine driver Luke, returned from their dangerous adventure in Dragon City. Life on Morrowland goes its leisurely way again. Suddenly, dark clouds are gathering over the tranquil island of Morrowland: the notorious pirate gang "The Wild 13" has learned that the dragon Mrs Grindtooth has been conquered by Jim and Luke and now swears revenge. To protect Morrowland from another threat, the two of them set off with their steam engines Emma and Molly on a dangerous journey where they meet old friends like princess Li Si, Mr. Tur Tur and Nepomuk and make new friends with Sursulapichi, a real mermaid. On their adventure, Jim's most fervent wish might also come true: to find out the truth about his mysterious origins.
1933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모범생 가이(스튜어트 타운센드)의 기숙사에 어느 날 매혹적인 불청객 길다(샤를리즈 테론)가 황급히 숨어든다. 이 학교 교수인 그녀의 애인을 의식하며 조심스러워 하는 가이와 달리, 자유분방한 길다는 거칠 것이 없다. 자신과는 너무나 다른 상대에게 호기심을 느끼던 그들은 점차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결국 사랑의 밤을 보낸다. 그러나 채 시작되기도 전에 이들의 사랑은 시련에 부딪힌다. 어머니의 부음을 듣고 홀연히 영국을 떠나는 길다와 못다한 사랑을 안타깝게 가슴에 묻는 가이. 3년 후, 교사가 된 가이는 사진작가가 된 길다로부터 뜻밖의 초대를 받는다. 꿈같은 재회를 한 두사람. 이제야 말로 길다와 하나가 되고 싶은 가이는 모든 걸 다 버리고 파리를 택한다. 그런데 길다의 곁에는 스페인에서 망명한 아름다운 모델 미아(페넬로페 크루즈)가 있었다. 길다, 미아, 가이. 세 사람은 한 집에 함께 살며 우정과 사랑이 뒤섞인 감정의 격량 속으로 빠져든다. 훗날 그들 생에 가장 행복한 시절로 기억될 순간들. 그러나 운명은 그들을 위해 또 한번의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오랜 우정의 19금 리모델링! 2013년 6월, 야릇한 우정이 찾아온다! 고교 동창생이자 뉴욕에서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지고 살아가며 주말에 에릭의 집에서 자유분방한 파티를 즐기며 살아가는 에릭과 친구들. 어느 날 에릭의 집주인이자 아버지는 집을 팔겠다고 선언하고 에릭과 친구들은 마지막으로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파티인 난장파티를 계획한다. 하지만 난장파티를 계획하며 친구들은 그 동안 쌓여왔던 갈등이 폭발하기에 이르고 그들의 우정은 위태위태해 보이는데…… 과연 그들은 무사히 난장파티를 끝내고 일상 생활에서 맛보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까?
결혼식 당일, 약혼녀의 전 여친 로빈을 맞닥뜨린 로이. 신부를 향해 경주하는 대결에서 이 여자한테 1등을 뺏기고, 약혼녀도 뺏긴다. 연인을 되찾을 방법은 하나. 유명한 독일 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레이스로 로빈을 이겨라.
Max, an illusionist as unlucky as he is skilled, would like to marry his boss's daughter, but his boss won't hear of marriage and even threatens to fire him if he doesn't come up with an interesting act. A supplier of magic items comes to Marx's rescue, handing over his "magic clock". Marx locks himself in to experiment with it and, unable to get out, falls asleep... He has a dream in which, with the power to make false things true, he becomes the hero of extraordinary adventures that take him to an Eastern country where he is made Emperor. He calls Helen to marry him, but the deposed Emperor takes revenge by having the usurper locked up in a sarcophagus.
악마의 유혹을 받은 한 남자의 필사의 반격이 시작된다! 평범한 가장이자 성실한 부동산 중개업자였던 존은 직장에서 해고당하고, 은행으로부터 압류통지서를 받고 매물로 내놓은 집조차 팔리지 않자 궁지에 몰린다.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 존에게 누군가 그의 집 벨을 누르며 도움을 청한다. 리치라고 자신의 이름을 밝힌 사내는 자동차를 밀어달라고 부탁하고, 존은 그를 도와주다가 다리를 다친다. 괜찮다는 존을 억지로 차에 태워 병원으로 가자던 리치는 다시 차의 방향을 바꿔 술집으로 향하고 술을 사겠다고 한다. 존은 그의 제안을 거절하고 아내에게 전화를 걸기 위해 공중전화를 찾아 술집으로 가고, 리치와 전 직장동료들을 만난다. 태미의 차를 타고 집으로 가려던 존은 자신의 차가 견인되었다면서 태워달라는 리치를 다시 만난다. 어쩔 수 없이 리치와 동행하는 존. 그러나 리치는 서서히 악마적 본색을 드러내며 트럭 운전사를 차로 치고, 무차별로 살인을 저지른다. 말릴 수도 도망칠 수 없는 함정에 빠진 존에게 이미 한 배를 탔다며 손을 내미는 리치. 그리고 경찰에서는 목격자의 진술을 토대로 존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경찰로 일하고 있는 마이클은 갱에 입단함과 동시에 인연을 끊었던 남동생 데이비드로부터 갑작스런 연락을 받는다. 데이비드는 갱단에서 탈퇴하고 지금의 연인과 결혼하여 평범하게 살고 싶다며 마이클에서 간곡하게 도움을 청하고, 마이클은 동생을 돕기 위해 움직인다. 그러던 중 변심한 데이비드를 눈치챈 갱단의 우두머리 제드는 그를 납치해 ‘블러드 아웃 (암흑 속의 혈투)’라는 갱단의 사명아래 데이비드를 무참히 살해하고 만다. 데이비드의 죽음은 갱단 내의 폭력사건처럼 다뤄지며 경찰 내에서 무마되어 버리고, 억울한 동생의 원한을 갚기로 다짐한 마이클은 혼자서라도 갱단을 처단하겠다는 의지로 갱에 입단한다. 그 곳에서 그는 조직원들이 인신매매를 하며 혈투장에 사람을 대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희생양으로 임신 중인 데이비드의 애인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다. 동생을 잃고 마지막 핏줄마저 잃게 될 위기에 놓인 마이클은 외로운 싸움을 시작하는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데이비드(Chris Mark)는 그날도 삼촌과 함께 학교에 등교를 한다.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수업이 시작하고 갑자기 들이닥친 경찰 특공대. 그들은 누군가를 찾더니 데이비드를 거칠게 제압하기 시작한다. 그순간 파랗게 빛나는 데이비드의 눈동자, 그리고 순식간에 쓰러진 경찰 특공대. 이 상황이 무엇인지 적응할틈도 없이 또 다른 적이 나타나 데이비드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미 정부는 포크너 박사 팀과 손잡고 비밀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전함을 불가시화하는 은폐 장치를 개발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성공의 기쁨도 잠시,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자취를 감췄던 미 해군 전함 '엘드리지'가 다시 눈앞에 나타난다. 포크너 박사와 생존자 빌은 시공을 초월한 엘드리지를 과거로 돌려보내 일을 바로잡으려 하지만, 미 정부는 어떻게든 증거를 없애기 위해 엘드리지를 폭파시키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