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1년의 화성. 도심에서 화물차가 폭발한 후 원인 불명의 죽음이 이어지자, 테러로 판단한 정부가 거액의 현상금을 내건다. 잔챙이 사냥에 지친 카우보이들, 오랜만에 몸 좀 풀어볼까?
1913년 멕시코. 범죄를 일삼는 8명의 악당들은 그들을 추적하는 인간 사냥꾼들에게 포위된다. 무고한 사람들까지 죽음을 당할 정도의 격렬한 총격전 끝에 악당 5명은 끝내 추격의 올가미를 빠져 나간다. 리더인 파이크 비숍, 충성스런 더치, 불만투성이의 소치 형제와 이들의 앙숙인 멕시코 출신의 앤젤. 여기에 왕년에 총잡이로 이름을 떨치던 시키즈까지 가세해 여섯명이 된 일행은 추격자들의 끈질긴 추격을 역시 끈질기게 피해간다. 이들 일행에게 악당 두목 아파치는 무기를 수송하는 기차를 털라고 사주를 한다. 와일드 번치 일당이 감행한 이 작전은 성공을 거두지만 아파치는 앤젤을 인질로 잡는다. 무기를 인도하는 과정에서 앤젤이 무기를 빼돌렸다는 것이다. 파이크를 비롯한 나머지 와일드 번치 일당은 동료 앤젤을 구하기 위해 결과가 뻔한 싸움을 감행한다.
대도둑 루팡 3세는 국제 카지노를 털고 도망가지만, 그 돈이 모두 위조지폐라는 것을 깨닫고 위조지폐가 만들어진 칼리오스트로로 향한다. 그리고 우연히 괴한에게 쫓기던 여인을 구하고, 여인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애쓰다 다친 루팡을 보살펴준다. 그러나 다시 나타난 괴한들 때문에 도망을 치던 여인은 결국 괴한들에게 잡혀가고, 남겨진 그녀의 장갑을 살펴본 루팡은 그녀의 정체를 알아낸다. 그녀를 구하기로 결심한 루팡은 동료인 고에몽을 부르는데…
John’s gospel is depicted, complete with Aramaic narration, highlighting Christ’s life including birth, baptism, first miracle, healing the blind man, walking on water, feeding the multitude, raising Lazarus from the dead, the Last Supper, his flogging and crucifixion, and most importantly his resurrection.
명망 있는 영화감독 조반니는 5년 만에 새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명작 탄생을 기대하던 제작자는 파산 직전에, 40년을 함께한 아내마저 날벼락 같은 이혼 선언으로 그를 혼란에 빠트린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사랑해 온 모든 것들이 위태롭다고 느끼는 조반니. 하지만 불행하기만 한 인생은 없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모두에게 거장 감독이 선사하는 유쾌한 시네마틱 인생찬가!
오슬로대학교 신입생 델마는 도서관에서 아냐를 만나자 발작을 일으키고 쓰러진다. 엄격한 종교적 가정에서 자란 그녀는 아픈 사실을 부모에게 숨기고 아냐에게 끌리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른다. 하지만 그럴수록 그녀 안에 잠재된 초자연적인 힘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용솟음치려 한다.
2010년 뉴욕타임즈에 기고된 "For Kodachrome Fans, Road Ends at Photo Lab in Kansas(코다크롬 팬들께, 캔자스 현상소의 여정은 끝이납니다)" 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아버지와 아들이 역사 속으로 사라질 캔자스의 필름 현상소에 가기 위해 길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코다크롬 필름 현상소의 마지막 날들을 담았다.
마약 배달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소년 ‘루카스’는 갱단의 보스로부터 비밀 임무를 수행 중이다. 한편, 목소리를 잃은 의문의 인물 ‘대니얼’이 동네를 찾아오고, 뒤이어 FBI까지 합세하여 무차별 총격전이 벌어지는데… 갑작스럽게 벌어진 사건, 그 실마리를 쫓아라!
매력적인 댄서 아드리앵은 오토바이 사고로 경력이 엉망이 되고, 나태함으로 자신의 젊음을 낭비한다. 아드리앵의 삶은 음모와 자신의 성적 매력을 이용한 사기를 벌이며 살아가는 마고를 만나면서 변화한다.
폴란드의 블랙 사이트에 대한 공격 이후 네이비 씰 제이크 해리스(Jake Harris)는 심문을 위해 테러 용의자 아민 만수르(Amin Mansur)를 워싱턴 D.C.로 호송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하지만 포로 이송 절차가 완료되기 전에 공항은 중무장하고 잘 훈련된 용병 집단의 공격을 받게 되는데...
In a remote Arctic community, a group of Inuit girls fight off an alien invasion, all while trying to make it to the coolest party in town.
동료 대신 의사들의 호송 임무를 맡게 된 CIA 요원 ‘루신다’. 이후, 임무의 숨은 목적이 어린이들의 머릿속에 원자폭탄 칩을 넣는 수술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함께 임무를 수행했던 이들 모두 살해되고 그녀 또한 살해 용의자라는 누명을 쓰게 되는데… 과연, 그녀는 아이들을 구하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까?
The stories of four girls who live in and around Rome.
Inspired by true events that occurred during the fierce rivalry between Germany (Audi) and Italy (Lancia) at the 1983 Rally World Championships.
3명의 여고생이 무서운 심령 스폿으로 알려진 츠보노 온천 호텔에 들어간다. 호텔 엘리베이터 안에서 시온이 실종된 후, 아키나와 미츠키가 연이어 자살한다. 한편 고등학교 졸업반 카노에게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고 도플갱어처럼 닮은 시온이 등장하는 비디오를 본 카노는 충격에 빠진다. 여름방학을 맞은 카노는 그녀를 좋아하는 렌과 함께 츠보노 호텔로 향한다. 야마자키의 안내로 폐쇄된 호텔을 둘러본 후, 카노는 시온의 친구 쇼타를 만난다. 쇼타를 따라 시온의 집으로 간 카노는 시온이 쌍둥이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4살 난 카노가 실종되었을 때 시온이 카노를 찾아낸 것처럼, 할머니 타에코는 "이번엔 네가 시온을 찾아줄 차례"라고 카노에게 말한다. 그 후 사라진 시온의 행방을 추적하던 카노는 우수촌에 숨겨진 비밀스럽고 광기 어린 관습과 미신을 알게 되는데...
불문학 교수인 도도는 어렸을 때부터 침실과 욕실, 부엌과 서재등에서 돈 많고 높은 신분의 아버지가 벌이는 성행각을 훔쳐보며 자랐다. 그래서인지 도도는 자신의 아내 실비아를 훔쳐보면서 즐거움을 느끼곤 한다. 실비아 역시 도도를 훔쳐보는 것을 내심 즐기곤 한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실비아가 별거를 선언하고 가출한다. 도도는 아내인 실비아가 왜 가출했는지, 무엇때문에 별거를 선언했는지, 도무지 알지 못한다. 한편, 그의 의붓아버지는 실비아가 가출하기 며칠 전 엘리베이터 사고를 당해 집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다. 그는 치료를 받는 와중에도 자신의 담당 간호사인 빠우스따에게 성적인 유희를 요구하고 그 대가로 돈을 지불한다. 이를 목격한 도도는 빠우스따를 훔쳐보며 그를 탐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되는데...
5명의 탐험 대원이 탑승한 아킬레스호는 지구에 가까워지는 원형 물체를 조사하기 위헤 우주로 향하고, 거대한 원형 물체에 접근하게 된 대원들은 지구와의 통신이 끊긴 채 환각과 불안 속에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When the crazed commander (Eli Danker) of a sadistic army in Moldavia kidnaps an American photojournalist (Daniella Deutscher) and holds her hostage, his misguided actions ignite a targeted response from Maj. Don Harding (Marshall R. Teague) and his trained squad of special forces soldiers. With help from a local schoolteacher (Scott Adkins) who's trained in martial arts, Maj. Harding readies his troops for an all-out offensive.
1920년대 프랑스. 샤를과 마르타는 아름다운 해변가 호텔에 머물고 있지만 결혼 생활은 무너지고 있다. 손님들을 위한 마술쇼가 진행되는 동안, 돌팔이 마술사 알베르가 마르타를 사라지게 한다. 샤를은 초조해하며 아내를 요구하는데, 마술사는 갑자기 그의 손을 상자 안에 넣고 말한다. 마르타가 안에 있지만, 그녀에 대한 절대적 신뢰가 없는 한 그것을 열어서는 안 된다고. 그렇지 않을 경우 그녀는 영원히 사라지게 될 것이라고
최고의 방학을 만들기 위해 크로비스 호수에 있는 ‘사라’의 별장으로 여행을 떠난 친구들. 지상낙원에서 뜨거운 한때를 즐기고 있던 그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공격을 받고 생명을 위협당하게 된다. 꿈 같은 여행은 한 순간 지옥으로 변하고, 피할 수도 도망갈 수도 없는 무자비한 식인상어떼의 공격은 점점 강하게 그들을 조여온다. 시시각각 좁혀오는 식인상어떼의 공격에서 벗어나기 위한 그들의 사투가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