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로브와 마이클 터너의 만화 '슈퍼맨 & 배트맨 - 슈퍼걸' 을 원작으로 했으며, '슈퍼맨 & 배트맨 - 공공의 적' 의 속편이다. 슈퍼맨과 배트맨, 슈퍼걸, 원더우먼, 다크사이드, 빅 바르다, 그래니 굿니스가 등장한다.

재키는 CIA 소속 특공대원. 그는 다른 특수 대원들과 함께 남아공의 최첨단 무기 연구소를 기습, 세명의 과학자를 납치하고 원폭과도 같은 위력을 지닌 무기로 개발 가능한 운석 에너지를 탈취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작전을 마무리 하고 귀환하던 중, 특공대 리더는 대원들을 사살하고 무기를 빼돌린다. 유일한 생존자인 재키는 그대로 정글에 버려지나 원주민들이 그를 구해낸다. 그러나, 그는 사고의 충격으로 기억을 잃은 상태. 원주민들로 부터 'Who Am I'란 이름을 얻고 그들과의 생활에 적응해 나가던 어느날, 재키는 우연히 랠리에 참가중인 자동차 행렬을 보게 되고 마침내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길을 떠나게 되는데. 재키는 도중에 사고를 당한 레이서 유키와 그녀의 오빠를 치료해 주다 랠리에 함께 참가하게 되고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한 후 재키의 활약이 신문에 발표된다. 음모의 주역인 CIA의 간부 모건과 셔먼 장군은 재키의 생존 소식을 듣고 그를 없애려 한다. 한편, 홀로 위험에 빠진재키에게 미모의 사진기자 크리스틴이 접근, 그를 돕겠다고 나서는데. 차츰 자신의 기억을 되찾기 시작한 재키는 서서히 음모의 정체를 알게 되고 단서를 찾아 네덜란드로 향한다. CIA의 모건일당은 재키를 제거하려 혈안이 되고 크리스틴과 재키는 쉴 틈없이 닥쳐오는 위기를 겪으며 마침내 CIA 본부로 잠입하는데.

손오공의 아버지 버독이 프리저에 맞서 싸울 무렵, 손오공은 캡슐에 실려 지구에 떨어진다. 그로부터 많은 세월이 흐르고, 프리저의 형인 쿠우라가 손오공을 찾아온다. 프리저의 복수를 하기 위해, 그리고 사이어인을 없애기 위해서다. 쿠우라와 싸우는 도중에 손오공을 큰 부상을 입고, 오반은 신선콩을 얻기 위해 카린에게 향한다. 신선콩을 얻어서 오공에게 전해주려는 순간, 사우저가 나타나서 방해하는데…

프랑스의 한 청년이 아름다운 영국인 자매를 알게 된다. 이들 자매는 모두 그 청년에게 연정을 품지만 언니는 동생에게, 동생은 언니에게 그 청년과 맺어주려고 한다. 청년은 이들 자매의 고백을 드고 크게 감동, 둘 중 한사람과 사랑을 맺으려 한다.

버즈의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미니 변형은 실제 버즈와 장소를 강제로 전환하며 친구들은 불쾌한 사기꾼을 상대해야합니다.

Duncan is just an ordinary high school student. Hallie dreams of an ordinary life, but is actually the daughter of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living with a high profile and a rigid schedule. The unlikely pair happen to meet at the local mall, and Duncan nervously asks Hallie out, unaware of her family situation. When their eventual date is ruined by the intrusive Secret Service, the young lovebirds cut loose for a night of mischief.

주인공 둘세는 집에서 피를 흘린 채 쓰러졌다 깨어난다. 남편은 죽어있고, 아들은 눈 앞에서 갑자기 사라져 버린다. 둘세는 남편과 아들의 살해 혐의로 수감되고, 30년 후 가택연금 형태로 집으로 돌아온다. 이후 둘세는 집에서 한 신부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자신의 무죄를 믿는 신부에게 그녀는 집이 범인이라고 말한다. 영화는 이처럼 과거의 한 사건에서부터 시작이 된다. 그리고 사건 발생 이후, 30년을 뛰어넘으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는 전개된다. 30년 마다 과거, 현재, 미래가 동시에 열리는 순간이 밝혀지며 영화는 불투명하고 혼란스럽게 과거의 사실들을 파헤친다.

Henry is a playboy who has no idea that he is the father of a beautiful, cute girl out of a One-night-Stand. Her mother left the daughter in front of Henry door after her husband realized after 8 years of marriage that he is not the father so their relationship now is breaking up... By the way: Kokowääh, is how a German (in this case an 8 Year old child) that has never heard the dish before - would pronounce "Coq Au Vin" (chicken in a wine sauce).

아담과 에블린의 관계가 진행됨에 따라 자신없고, 볼품없고 독서광인 아담은 자연적이며 완고한 에블린에 의해 그의 껍질에서 서서히 나오기 시작한다. 곧 아담은 살을 빼고, 안경대신 렌즈를 끼고, 예전보다 훨씬 멋지게 옷을 입게 된다. 하지만, 아담의 이러한 변화는 그의 오랜 친구인 낙천적이면서 매력적인 제니와 건방지며 독선적인 필립과의 우정에 영향을 주게 된다. 하지만 그 둘은 현재 약혼을 한 상태이다. 곧 그 넷은 불편하게 자주 얽히게 되며, 결국에는 그런 사실이 밝혀질까 불안해한다.

스즈란 고교에 전학 온 첫날, 카제오는 학교의 서열 싸움이 얼마나 치열한 지를 몸소 깨닫지만 복싱 선수였던 아버지가 경기 중 입은 내상으로 숨진 마음 아픈 기억 때문에 싸우기를 꺼려한다. 한편 후배인 마키세의 권유로 동네 정비소에서 일하게 된 켄은 지역 조직 폭력단이 땅을 매입하려한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찾아가고 거기서 구로사키 고교 출신의 후지와라와 스즈란 고교의 새 전학생 료헤이와 맞닥뜨린다. 전 학교에 대한 복수와 현 두목에게 인정받고 싶은 후지와라는 일부러 두 학교를 동시에 공격해 둘 사이를 이간질하고 그 사이 료헤이가 스즈란 고교의 톱 자리를 꿰찬다.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 카제오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스즈란 고교를 되찾기 위해 처음으로 주먹을 휘두르는데...

Divorced and demoralised, Amy Minsky’s prospects look bleak when she is condemned to move back in with her parents at the age of 35. Everyone wants to help but, as her patience level with advice is plummeting, a bold teenage boy enters her life, igniting her last bit of self-esteem.

한 케이블 방송국이 시청률을 올리기위해 대담한 프로그램 기획을 시작했다. 그것은 바로 한 사람의 24시간을 있는 그대로 생중계하는 것. 오디션차 전국에서 카메라 테스트를 하던 중 형 레이(Ray Pekurny : 우디 헤럴슨 분)의 오디션에 쫓아와 구경 중이던 에드(Ed Pekurny: 매튜 맥코노히 분)가 방송국의 PD의 눈에 띄어 발탁이 된다. 그 전까지 에드는 그야말로 평범하기 짝이없는 동네 비디오가게 점원. 그러나 화장실 가는 것만 빼놓고 그의 모든 것이 전국의 전파를 타게 되자 그는 하루아침에 벼락 스타가 된다. 한편 에드의 유명세를 업고 한 몫 벌고자 하는 형 레이의 약혼녀 셰리(Shari: 제나 엘프만 분)는 그에게 싫증을 느끼고 에드의 따뜻함과 인간다움에 끌리게 된다. 사실 에드도 셰리를 짝사랑하던 차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셰리도 유명세를 타지만 그들의 생활이 방송에 나가게 되면서 그들의 사랑은 순탄치 않은 길을 걷게 되고 한술 더떠 방송국은 프로그램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조작으로 새내기 배우인 질을 등장시켜 에드를 유혹하게 만드는데.

이젠 완전한 성인이 되어 막강한 파워를 지닌 데미안(샘 네일 분)은 미 정부의 중요한 요직을 받아 자신의 세력을 키워간다. 그러던 중, 좀더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그래서 전 세계를 악의 제국으로 만들 수 있는, 영국 대사로 발령이 나 그곳으로 가게 된다. 영국에 도착한 데미안은 악의 제국 건설에 광분하여 사람들을 괴롭히고 자기의 일을 방해하는 인물들을 살해한다. 이제 마지막으로 그의 악행을 저지할 방법이 두 가지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람들은 그 두 가지 방법을 총동원하여 악으로부터 세상을 구한다. {보라, 용감한 유다야! 어린이로 이 땅에 온 구세주는 그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으시고 왕중의 왕으로서 영원히 권능과 영광 위에 군림하시니라. 신께서 모든 이의 눈물을 닦아 주시니 더 이상의 사망과, 슬픔과 울부짖음과 고통이 없으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니라. - 요한 묵시록 21장 4절}

Once known for his intellectual prowess, a retired professor (Anupam Kher) begins experiencing memory gaps and periods of forgetfulness. But while he tries to laugh it off, it soon becomes clear that the symptoms are a sign of a more serious illness, prompting his grown daughter (Urmila Matondkar) to move in as his caretaker. Meanwhile, as his mind regresses, he recalls a traumatic childhood memory involving the death of Mahatma Gandhi.

In a night of killer comedy, Bill Burr hosts a showcase of his most raucous stand-up comic pals as they riff on everything from COVID to Michael Jackson.

Veronique, living with her divorced mother, is going on holiday to Mauritius with her father. To impress a local boy, Benjamin, she manages to complicate the situation by making up stories about her father. She presents him as her lover, a mercenary and even a secret agent which gets her into trouble and then her father has to start playing along...

Blade, Tunneler, and Pinhead go toe-to-toe with a team of terrifying, gremlin-like creatures known as "Totems" that are sent by the Egyptian demon Sutekh to recapture the magic stolen by Toulon.

1958년 퍼랜 우즈(Ferren Woods)와 흉칙한 외모의 기형아 토미(마크 맥크랙켄 분)는 5인조 불량아 레드 윙스(Red Wings)에게 무참히 살해되어 우물에 버려진다. 몇 십년 후, 이 마을에 부임한 보안관 브리딕(앤드류 로빈슨 분)의 딸 제니(에이미 돌렌즈 분)는 재판장(스티븐 캐너리 분) 아들 대니(J. 트레버 에드몬드 분) 등 마을 아이들과 어울려 놀다가 우연히 그 옛날 토미의 어머니가 살고 있는 오두막을 찾는다. 하지만 아이들은 흉칙한 노파의 모습을 보고 마구 폭력을 행사하고는 오두막 마저 불질러 버린다. 분노한 노파는 아들 토미가 묻힌 묘를 파내어 자신의 자신의 저주가 가득한 피를 뿌리게 되고 이어 '펌프킨헤드'라는 괴물로 변신한 토미가 환생하는데...

Teenagers, in their last year of High School, steel the subjects of the Baccalaureate from the education exam division in order to succeed at the exam.

네브라스카의 한 마을. 아이들에게 악령의 지배가 시작되고 그로 인해 어른들을 향한 소름끼치는 살인이 시작된다. 이를 취재하기 위해 보도진이 마을로 몰려들지만 마을 주민들은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살인의 원인은 발견할 수 없다. 이 충격적인 스토리를 취재, 특종을 잡으려고하는 리포터 존 가렛(John Garrett: 테렌스 녹스 분)도 자신의 아들과 함께 이 마을로 온다. 아들 대니(Danny: 폴 쉐러 분)는 이혼한 존의 부인에 의해 키워진 반항적인 소년. 그는 아버지와의 여행이 반갑지 않지만 마을에서 만난 소녀의 사랑으로 마을에 머물게되고, 존과 대니 부자는 부모의 죽음으로 고아가 된 미카를 맡아 키우는 안젤라의 집에 머물게 되고 존과 안젤라는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상한 눈빛의 미카. 그는 어느날 밤 옥수수밭에서 이상한 죽음의 간부를 받고 다시 살아나 마을의 어린이들을 향해 끔직한 살인의 계시를 실행한다. 뒤이어 마을 어른들이 차례로 잔혹한 죽음을 당하는데 우연히 이 죽음의 장면을 대니가 목격한다. 한편 존은 사건을 파헤치던 중 프랭크 레드베어라는 인류학자를 만나 미스테리를 여는 결정적 단서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