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리는 보석점에서 팔찌를 훔치다 체포된다. 담당 검사 존은 체포 이력이 있는 리를 기소하기로 한다. 그러나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휩쓸려 배심원들이 관대한 판결을 내릴 게 분명하므로 존은 재판을 미루기로 한다. 리는 크리스마스를 감옥에서 보내야 한다는 사실에 불만을 제기하는데, 안쓰럽게 여긴 존은 일단 리를 보석으로 풀어 준다. 하지만 리는 갈 곳이 없었고, 가족을 만나러 가던 존은 리를 데려간다. 화목한 존의 가족들 사이에서 리는 따뜻함을 느끼고, 그러는 사이 존과 리는 서로에게 이끌린다. 스터지스의 각본을 라이슨이 연출한 로맨틱 코미디. 같은 해 스터지스가 데뷔작을 내놓으면서 스터지스의 각본을 다른 감독이 연출한 마지막 작품이 되었다.

우연한 치사죄로 6 년간 복역중인 메리 마샬 (Mary Marshall)은 중서부의 작은 마을에서 가장 가까운 친척 인 삼촌과 그의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감옥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기차에서 그녀는 자크 모건 (Zach Morgan) 군 병원에서 휴가를 위해 떠나는 군대 병장을 만난다. 그의 육체적 상처는 치유되었지만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고통 받고 있으며 공황 발작의 대상이됩니다. 이 쌍은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며 크리스마스 시즌 우정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로맨스로 꽃을 피 웁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리고 그녀의 형기 중 나머지를 제공하기 위해 곧 감옥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구글번역)

부활절 비글이 찾아와 모두에게 달걀을 나눠줄 것이라 굳게 믿고 있는 라이너스. 친구들은 이 사실이 그저 의심스럽기만 하다. 페퍼민트 패티와 마시가 직접 부활절 달걀을 만들기 위해 애쓰는 동안, 루시는 아무도 모르게 달걀 사냥을 계획한다.

어느 날 예고 없이 쿵! 암 선고를 받게 된 미스터 모. 생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이 탕! 시작되자, 일생일대의 계획을 세운다. 영문도 모른 채 미스터 모에게 소환된 영화감독 아들 스데반과 아들의 여자친구 예원. 미스터 모는 그들에게 자작 시나리오 를 던진다. “영화감독이 영화를 찍어야지!” 찰리 채플린을 좋아했던 아내를 위해, 젊은 날의 자신의 꿈 그리고 홀로 남을 아들과 소중한 친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을 짠! 준비하는데… 미스터 모의 크리스마스는 그의 생의 클라이맥스가 될 수 있을까? “메리 클라이맥스 미스터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