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기라가 왕으로!? 뛰어들어라! 왕좌를 건 대모험!
영국 식민지인 1879년 남아프리카에서 영국군 1개 연대가 줄루족에 의해 전멸되면서 전쟁이 시작된다. 4천여 명의 줄루족 정예부대의 다음 목표는 백여 명 밖에 되지 않는 영국군 전초부대. 두 명의 장교가 인솔하고 있는 이 부대는 거침없이 밀고 들어오는 줄루족에 맞서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친다.
벤 일행은 핵 반응기 옴니트릭스의 자동파괴모드 작동을 발견하고 이를 멈추기 위해 옴니트릭스를 만든 과학자 애즈머스를 찾아 우주여행을 떠난다. 벤을 걱정하여 몰래 우주선에 숨어들어 그를 도와주던 그웬이 죽는 우여곡절끝에 벤 일행은 애즈머스 박사를 만나지만, 은둔하고 있던 천재 과학자는 마음을 쉽게 열지 않는데…
남아공에 사는 피터는 우연히 엄마 잃은 새끼 치타를 발견한다. 치타 듀마와 형제처럼 지내는 아들 산에게 그는 다 자라기 전에 야생으로 돌려보내야 한다고 못박는다. 피터의 죽음으로 가족이 도시로 이사를 가게 되고 뛰쳐나간 듀마의 존재는 위협과 놀림감이 된다. 산은 듀마를 고향으로 돌려보내려는 험난한 여행을 시작하고 갖가지 위험이 기다리고 있는 둘의 로드무비가 펼쳐진다.
시스와 엑자일의 뒤를 바짝 쫓는 고스트스파이더는 남은 시크릿워리어즈 멤버들과 악당들을 영원히 물리치기 위해 뭉친다.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브록' 앞에 ‘클리터스 캐서디'가 ‘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대혼돈의 시대가 시작되고, 악을 악으로 처단할 것인가?
그의 과거로부터 치명적인 위협에 직면한 브루스 웨인은 다른 세상의 도전들과 싸우기 위해 세 명의 예전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야만 한다.
지금으로부터 45년 전, 그 남자는 악의 비밀결사 쇼커에 의해 개조 인간이 되었다. 그날 이래로 인간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그 남자는 계속 싸우고 있었다. 그의 이름은 혼고 타케시. 이 세상에 탄생한 최초의 가면라이더이다. 오랫동안 해외에서 악과 싸워온 타케시는 한 소녀의 위기를 알고 급히 귀국한다. 소녀[3]의 존재는 과거의 최고 간부 지옥 대사를 부활시키기 위해 불가결한 것이었다. 타케시는 가면라이더 고스트 = 텐쿠지 타케루와 그 동료들과 만나 쇼커가 소녀를 노리는 이유를 찾고 있었다. 한편, 너무나도 가혹한 나날을 보내왔던 타케시의 육체는 이미 한계에 다다른 것이었다......[4] 소녀의 위기, 그리고 새로운 조직 ・ 노바 쇼커가 불러온 일본 최대의 위기에 전설의 전사 혼고 타케시가 「변신」한다. 싸움을 계속 해 온 타케시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안식인가, 아니면...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이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X맨,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이 가지고 있던 모든 능력에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독특한 성격을 겸비한 핸콕은 사람들을 도와주는 슈퍼 히어로지만 과격하고 예측 불가능한 행동으로 까칠한 슈퍼 히어로로 낙인찍힌다. 기피대상 1호로 떠오른 핸콕은 어느 날 PR 전문가 레이 엠브레이를 구하게 되고, 그는 핸콕의 추락하는 이미지를 회복시켜 주기로 약속한다. 그러던 중 핸콕은 레이의 아내 메리가 자신이 탄생하게 된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음을 알게 되고, 메리와 가까이 있을수록 자신의 초능력이 점점 약해진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다른 차원의 행성에서 지구로 추락한 히어로 맥스 피스트. 지구로 떨어지며 힘까지 잃은 그의 말을 믿어주는 존재는 ‘햄스터’라는 소년뿐이다. 그러던 중 ‘햄스터’와 유일한 가족인 그의 누나 ‘인디고’가 마약 범죄 조직에 연루되며 목숨을 잃게 생기고, 맥스 피스트는 다시 한번 범죄와 싸워 이겨야 한다.
크립톤 성의 생존자들은 아르고 시티(Argo City)라는 물의 혹성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조각가인 잘타(Zaltar: 피터 오툴 분)가 몰래 잠시 가져온 그들의 에너지원인 '오메가 헤드론'이라는 신비의 광석을 가지고 장난하던 소녀 카라(Supergirl/Linda Lee: 헬렌 슬레이터 분)는 그만 그것을 우주로 날려버리는 실수를 한다. 책임을 느낀 그녀는 오메가 헤드론을 찾아 몰래 우주선을 탄다. 오메가 헤드론은 지구에 떨어지고, 이를 따라 지구에 도착한 카라는 슈퍼걸이 된다. 오메가 헤드론은 마녀 셀레나(Selena: 페이 다나웨이 분)의 손에 들어가고 그녀는 이것의 막강한 힘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할 야심을 불태운다. 한편 카라는 '린다 리'라는 이름으로 지구의 소녀로 위장하여 여학교에 입학한 후 오메가 헤드론을 찾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