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광고회사 직원 라몬은 회사와 집에서는 사랑과 존경을 받아오지만 홀아비인 장인어른이 자신의 집으로 이사온 이후 성격 차이로 늘 티격태격 이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온 몸이 마비되는 다발성 경화증이라는 진단을 받은 라몬은 30대 중반의 나이에 생을 포기해야 할지, 아니면 병마와 싸워 이겨낼지 선택의 기로에 서지만 자신의 가족과 다발성 경화증 환자들의 완치를 위해 가장 힘든 철인 3종 경기인 ‘아이언 맨’에 도전하기로 결정하는데…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형은 영리하고 뻔질뻔질한 건달이고 막은 그의 덜 떨어진 조수이다. 그들은 짝을 이루어 비합법적인 일들을 한다. 어느날 밤 그들은 길에서 행인을 털다가 자자에게 들켜서 감옥에 들어가게 되고 그들은 감옥에서 만난 후이 노인과 친해지고 음흉한 간수장 코를 이용해 두목 오르카를 골탕먹인다. 그들은 교도관에게 끌려오는데 교도관은 다름 아닌 자자, 그래서 형은 자자를 더욱 증오하게 된다. 출감 후 셋은 멋진 식당에서 무전취식을 하다가 다시 경찰에 끌려가고 거기서 형은 숙적 윙을 만난다. 자자는 오빠인 윙을 보석시키려고 그곳에 오는데 그걸보고 형은 갑자기 사랑을 느낀다. 그러다가 그 둘은 가까워지게 되고 윙도 자자와 형을 맺어주려고 노력한다. 또한 형은 손을 씻을 결심을 한다. 한편 자자에게 흑심을 품고 있던 간수장 코는 그들을 떼어놓는데 성공한다. 자자는 형과 작별하러 감옥으로 가고 형과 친구들은 이미 감옥을 벗어났다가 자자가 이미 떠나버린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형은 자신이 왜 감옥에 왔느느지에 대해 일장연설을 하자 그것은 오르카를 감동시켜 형의 탈출을 돕게 된다. 형은 차를 훔쳐타고 공항으로 달려가 막 홍콩을 떠나려던 자자의 손을 붙잡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