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출신의 두 남자 보영과 요휘는 새로운 삶의 시작을 위해 홍콩의 지구 반대편인 아르헨티나로 온다. 우연히 사게 된 등 속에 그려진 폭포의 광경에 매료된 둘은 함께 이과수 폭포를 찾기로 한다. 폭포를 찾던 중 두 사람은 다투게 되고 보영은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다시 시작하자'는 말을 남긴 채 요휘를 떠난다. 마음의 상처를 입은 요휘는 집으로 돌아갈 여비를 벌기 위해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한 탱고바에서 호객 일을 한다. 그리고 거기서 우연히 다시 보영을 만난다. 보영은 요휘를 찾아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지만 요휘는 상처받는 게 두려워 거절한다. 그러나 보영이 손을 다친 것을 보자 집으로 데려와 보영을 돌봐주게 되는데...
항상 서로 타이밍이 맞지 않았던 우정 이상의 감정을 느꼈던 두 남녀에 관한 이야기이다. 도쿄의 남자 친구에게로 떠나기 전날 밤, 앨리슨은 웨스를 만나러 오고, 둘은 서로의 근황을 확인하며 옛 추억을 더듬게 되는데...
0대 반항아, 카메론 킨카이드는 늘 사건에 휘말리고 부모와의 불화도 끊이지 않는다. 입상하면 LA 영화학교의 장학금이 수여되기 때문에, 카메론은 학생영화 컨테스트에 참가하면서 영화제작의 꿈을 키운다.그 꿈을 위해 그는 클래식 역작, "시민 케인" 제작에 참여했던 영화인 중 유일하게 살아있는 플라시라는 퇴직 촬영기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결국, 플래시는 퇴직 동료 영화인들의 재능을 십분 활용하여 카메론의 영화 제작을 돕게 된다. 그 중 한 명인 마이키 홉킨스는 세상에서 잊혀진 노쇠한 퇴직 시나리오 작가이다. 플래시는 마이키가 카메론의 영화 시나리오를 써주기를 원하지만, 마이키는 자신의 감이 떨어졌을지 모른다는 두려움에 망설인다. 하지만, 카메론이 최고의 영화 기록사이트에서 마이키가 잊혀 지지 않았음을 보여주자 자신감을 회복한다. 마침내 카메론과 노년의 제작팀은 미국노년층이 처한 곤경에 관한 훌륭한 다큐멘터리를 탄생시킨다. 그 과정에서 카메론의 인생은 그의 멘토이자 친구인 플래시를 통해 달라지고 플래시 역시 인생의 보람을 되찾게 된다.
주인공 조지와 친구들은 장난을 치다 실수로 친구인 버디를 죽이고 말지만, 어찌할 바를 모른 나머지 그의 주검을 숨겨둔다. 조지는 다시 우연한 기회에 익사 직전의 소년을 구하게 되고 어느새 마을의 영웅이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리고 조지는 수감 중인 아버지를 찾아가 실수로 범죄를 저질렀을 뿐이라는 아버지의 말을 이제는 믿는다고 고백한다. 버디가 죽던 현장에 함께 있었던 버논과 소냐는 차를 훔쳐 마을에서 달아나려고 하지만 사고를 내게 되고 버디의 주검은 곧 마을 사람들에 의해 발견된다.
아내의 불륜장면을 목격하고, 정부와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전 헤비급 챔피언 먼로 허친(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마피아와 교도소장 사이의 물밑 거래에 의해 비밀리에 벌어지고 있는 교도소 내 복싱 경기에서 68승 무패의 신화적 기록을 10년동안 이어온 최고의 싸움꾼 '언디스퓨티드 챔피언'이다. 어느 날, 인기 절정의 현 세계 헤비급 챔피언 죠지 아이스맨 체이버(빙 래임스)가 성추행 혐의로 구속 수감 이송되고, 교도소 내 복싱 경기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먼로만이 최고의 챔피언으로 인정 받는 것에 자존심이 상한 아이스맨은 자신만이 진정한 챔피언임을 확인시키기 위해 교도소 내 조직의 우두머리들을 차례로 쓰러뜨리며, 먼로를 자극한다.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은 교도소장은 아이스맨의 유명세를 감안해 먼로를 독방에 감금하고 사태를 수습하려 한다. 결국 교도소 내 복싱 경기의 실질적 주도자이자 전 마피아 두목, '맨디 립스타인'이 직접 나서 교도소장을 협박하게 되고, '아이스맨'의 가석방을 조건으로 둘 사이의 시합을 성사시킨다. 살을 파고 드는 6온스짜리 글러브, 심판도 없고, 제한 시간도 없이 오직 한 명이 K.O 될 때까지 싸워야만 하는 '런던 경기 규칙(London Prize Rules)'으로 진행되는 숨막히는 대결. 이제 '먼로'와 '아이스맨' 두 싸움꾼간의 최고의 자존심을 가리기 위한 결전의 날은 다가오는데.
뉴욕이 세계에서 가장 거대하고 더럽고 분쟁이 극심했던 시절, 중산층 자녀인 찰리 뱅크스는 16세 때 폭력성이 강한 문제아 믹 리어리가 다른 아이들을 죽을 만큼 잔혹하게 두들겨 패는 모습을 목격한다. 잠시 괴로워하던 찰리는 결국 부모님께 이야기하고 경찰에 신고한다. 그러나 보복이 두려워 신고를 철회하고 믹은 구치소에서 풀려난다. 그리고 3년 후, 대학 신입생이 된 찰리의 기숙사 방에 믹이 방문을 한다. 누가 자신을 밀고했는지 믹은 알고 있을까? 믹과 찰리의 ‘고양이와 쥐’ 게임은 시작되고, 둘 사이에는 긴장감이 흐르는데 며칠 있을 거라던 믹의 방문은 주말을 지나 점점 길어지더니 찰리의 책을 읽고 수업을 청강까지 하게 된다. 믹처럼 반사회적으로 자란 사람은 구제될 수 있을까? 아니면 영원히 폭력의 그늘을 벗어날 수 없는 것일까? 믹은 찰리의 친구들과 어울리고 메리와 사귀지만 찰리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나면서 밝은 세상이 사라지는데....
직장을 잃고 낙심한 짐은 길을 걷다 천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다. 이를 핑계로 술에 찌든 천사는 짐에게 달라붙어 그의 아파트에 얹혀 살게 되고 가족은 변화를 겪게 된다. 10달러에도 못 미치는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성인을 위한 동화이다.
Chaz Davenport는 조명 만 켜져 있다면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새로운 나이트 클럽이 될 것을 약속하는 멋진 총각입니다. 그가 좋아하는 화려한 블루스 음악과 매일 밤 무대에서 관능적 인 댄스 번호를 공연하는 화려한 여성을 뽑은 Chaz는 모든 남자의 부러움에 둘러싸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