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부유한 유부남 세 명의 친구들이 사막으로 사냥여행을 떠난다. 이것이 그들만의 연례행사. 하지만 이번엔 그 중 한 명인 리처드가 애인, ‘젠’을 데려온다. 아름답고 섹시한 ‘젠’은 곧 다른 친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되고, 급기야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된다.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젠’은 세 명에게 쫓기며 도망치던 중, 낭떠러지에 떨어지고 만다. 그녀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세 명의 남자, 그러나 그녀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버리는데… 이제, 그녀의 핏빛 복수극이 시작된다!

조정의 금이 사라지고 이 금을 되찾기 위해 포정의(백표 분) 일행이 파견된다. 한편 개방파의 방주(양가인 분)도 습격을 받고 이 사건의 배후에 무언가가 심상치 않음을 간파한다. 용의자 한 명을 죽이자 그의 딸은 아버지 복수를 위해 일행을 쫓아온다. 포정의 일행은 계속되는 공격을 받아 부하들이 죽어나간다. 이 모든 배후에는 여자의 피로 내공을 쌓고 있는 모산도인(황정리 분)이 있었다. 서로 힘을 합치게 된 개방방주와 포정의는 모산도인을 공격하나 엄청난 내공을 이미 쌓은 그에게 상대가 되지 못한다. 포정의 일행을 쫓아왔던 여인이 포정의의 칼로 자신의 몸을 관통, 모산도인을 찔러 대결은 끝이 난다.

운명이라 믿었던 남자와의 오랜 연애를 끝낸 다프네는 이별 후폭풍으로 No 연애, No 알콜과 함께 금욕 생활을 선언한다.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두 남자 잭과 프랭크. 다프네는 따뜻하게 다가와 안정감을 주는 잭에게 끌리면서도 섹시한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프랭크에게 흔들려버린다. 사랑이 실패할까 두려운 다프네와 그녀에게 직진하는 두 남자. 다프네는 두 사람을 알아가보기로 결심하는데… 두 가지 색 리얼 현실 로맨스가 시작된다!

가와하라 아즈사는 팀원 중 한 명인 이쿠미와 교제하는 축구팀 감독입니다. 요즘 이쿠미는 방과후에 바빠서 아즈사를 불편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