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군인 칼렌은 왕의 명령에 따라 황폐한 황야를 정착촌으로 만들어 부와 명예를 얻으려 한다. 그러나 이 지역의 유일한 통치자인 무자비한 지주 싱켈은 황야가 왕이 아니라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하며 칼렌을 내쫒으려고 한다. 불의에 맞선 칼렌은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위험에 빠트리는 목숨을 건 불평등한 전투에 임하게 되는데...

조니는 10살이지만 어른들의 이야기에만 관심이 있다. 조니는 로렌지역에 있는 자신의 임대주택에서 젊은 어머니의 격동적인 연애 과정을 호기심 어린 눈으로 관찰한다. 그 해 조니는 그의 가능성을 믿고, 새로운 세계의 문을 열어줄 젊은 교사 아담스키 선생님의 반에 합류하게 된다.

1970년대를 배경으로 호주 시드니의 LGBT 인권 운동가 랜스 고울랜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랜스는 성적 지향성의 자유와 권리를 위해 끊임없이 단체에서 활동한다.

뉴욕 거리를 종횡무진으로 질주하면서 오스틴이라는 노숙자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우스꽝스러운 강박증을 가진 흉악범이기도 한 오스틴은 록 음악 평론가이자 철학과 학생인 윌리암스를 만나 의기투합한다.

젊은 군인의 유령은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한다. 대만, 일본, 스페인, 태국을 오가며 부도덕한 연인들의 로맨스에 간섭을 하기 시작하고, 홍콩 대규모 시위 속에서 소울 메이트를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