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불명의 바이러스. Dr. 팩맨이 내습하여 위기에 빠진 인류. 무서운 속도로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가운데, 텐쿠지 타케루(가면라이더 고스트)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변신 능력을 잃어버린다. 호죠 에무(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는 바이러스의 정체를 알려고 하지만, 그와 동시에 자신의 운명과 직결된 진실을 알게 된다. 에그제이드와 고스트에게 닥친 위기, 레전드 라이더즈는 이 위기를 어떻게 타피할 것인가. 안식의 땅을 찾아 떠난 위자드.[2] 지상에서 모습을 감추어버린 가이무. 벨트 씨를 잃은 드라이브는 어떻게 부활을 완수하는가? 타케루에게 습격하는 새로운 운명. 전사들의 기적의 집결. 또한 에그제이드 본편으로 직결되는 중대한 비밀이 바로 이 이야기에서 이어질 것이다.

토에이 만화 축제에서 개봉된, 홋카이도 유바리시 홍보용으로 만든 단발 작품

「신이 6일 만에 세계를 창조했다면 나는 60분 만에 그것을 파괴하고 낙원을 창조할 것이다.」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수수께끼의 사나이 에스/ 가면라이더 에덴은 동참하는 수천 명의 신자들과 함께 전 세계 동시다발 테러를 일으킨다.사람들이 차례차례로 쓰러져, 온 세상이 혼란에 빠지는 가운데, 에스를 멈추기 위해 일어서는 히덴 아루토. 후와 이사무, 야이바 유아, 아마츠 가이, 나아가 멸망신뢰.net의 진 과 호로비도, 가면라이더가 되어 적과 싸우며 진상을 규명하고자 분투한다. 과연 압도적인 강점을 보이는 에스의 정체와 에스가 정조준한 낙원이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인간과 AI의 울타리를 넘어 60분 만에 세상을 구해내라!

현대 - 거대 마화망 오로치가 해안을 습격하자 히비키가 도착해 전투를 벌이지만 별다른 상대가 되지 못한 채 히비키는 부상을 당하고 쓰러진다. 히비키가 누워있을 동안 오로치를 잡을 방법을 찾기 위해 옛 자료를 뒤적이던 이치로는 어떤 자료에서 아스무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나온다면서 그 책을 아스무에게 보여준다. 전국시대 - 어느 해안 마을에서는 오로치에게 마을의 소년, 소녀들을 제물로 바치면서 목숨을 부지해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마을에 남은 소년 소녀 3명 중 한 명인 스즈(아키라와 동일 배우)마저 제물이 되고, 다음 차례로 히토에(히토미와 동일 배우)가 지목되자 마을을 구하기 위해 아스무는 마화망을 잡으러 다닌다는 오니를 섭외하겠다고 촌장에게 건의하고 촌장의 두 딸(카스미, 히나카)과 함께 오니를 찾으러 여러 마을을 돌아다니게 된다. 그리고 서글서글한 성격의 미청년 오니인 카부키와 만나게 된 아스무 일행은 추가로 오니를 섭외하려 다니고, 그 와중에 은퇴 오니인 히비키와 만나게 된다. 그러나 아스무는 어떤 이유에서 히비키를 적대시하는데...

일본에 이상기후가 갑자기 닥쳐 1월인데도 불구하고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었다. 지구뿐만 아니라 우주에서도 이상한 현상들이 일어나고 있었고, 어느 천문대에서는 이 현상을 규명하기 위해 UFO와 교신을 시도하나 이는 유성우로 밝혀진다. 천문학자들이 실망하는 사이에 지구로 여러 운석들이 떨어진다. 일본을 방문하려던 세르지나 공국(セルジナ公国)의 마아스 도오리나 사루노(マアス・ドオリナ・サルノ) 왕녀는 전용 비행기를 타고 오던 도중 누군가의 텔레파시를 받고 타고 있던 비행기에서 뛰어내린다. 그와 동시에 비행기는 갑자기 폭발한다. 한편 지구로 계속 떨어지던 유성 중에 하나가 쿠로베 댐 부근의 산 중 계곡에 떨어진다. 이곳으로 운석을 조사하기 위해 과학자들이 파견된다.

계속되는 전쟁과 환경 파괴, 핵의 발달은 지구 환경을 어지럽혀 잠들어있던 많은 괴수를 깨운다. 이에 지구방위군은 세계각지에서 특수한 신체능력을 가진 새로운 인간 "뮤턴트"를 주요전력으로 M이라는 기관을 조직하게 된다. 한편 지구에 온 외계인 X성인은 우호적인 자세였으나 점차 본색을 드러내어 잠들어있던 괴수들을 깨어내어 조종하기 시작하고, 지구방위군은 최대의 적이자 1954년 처음 그 모습을 나타낸 이후 수 차례 세계를 멸망에 빠뜨릴 뻔한 괴수의 왕 "고질라"를 부활시킨다. 50년 만에 남극 빙산 속에 결빙되어 있다 깨어난 고질라는 그 동안 쌓인 모든 것을 풀어버리겠다는 듯 무서운 기세로 수많은 괴수들을 해치워 나가기 시작하고 뮤턴트와 X성인의 대결, 그리고 고지라와 X성인에 의해 부활한 괴수들의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로봇에게 마음을 가지게 하려는 코묘지박사와 그것을 부정하는 연구원 길버트가 대립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한국-서울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부유요새. 그것은 80년대의 명작 슈팅 게임 에 등장했던 안도어 제네시스와 흡사 똑같은 모양을 하고 있었다. 부유요새로부터 다수의 전투기가 출격해, 서울의 거리를 불태운다! 이 위기에서 구하려 하는 큐레인저는 어떤 인물의 포획을 계획한다. 타겟은 설마 했던 뽀삐 삐뽀빠뽀! 게임이 현실세계를 공격하는 이상사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는 게임과 현실을 오갈 수 있는 뽀삐지 않을까? 라는 전개 때문이다. 그러나, 그 판단은 라이더와의 배틀을 부르고 마는데...! 한편, 이번에는 슈팅 게임 의 에일리언 부대가 출현! 거기에 나타난 것은 비디오 게임 의 캐릭터인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멤버였다! 사건의 진상은? 2대 히어로가 현실세계와 게임 세계를 종횡무진하며 달려나간다! 승리의 왕관은 어느 전사에게 빛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