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상업영화의 매력과 대중성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 코미디와 액션으로 무장해 2020년 태국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영화. 시골마을에 사는 리암은 다소곳한 동생에 비해 왈가닥한 성격으로 가족들의 골치거리다. 어느 날, 처녀만을 납치하는 무리들이 리암을 찾아 마을을 습격하고 가족들을 인질로 납치해 산속으로 끌고 가버리자, 리암은 동료들과 함께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여정에 나선다.

불행은 두 번 오는가? 전 남친에게 사기를 당해 빚을 떠안게 된 순진한 은행 직원 이나는 또다시 그녀의 돈을 노리는 사기꾼을 만난다. 다행히 이번에는 사기꾼을 잡아낸 그녀! 경찰에게 넘기는 대신 그 사기꾼을 고용해 전 남친에게 복수를 시도하는데, 과연 그들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사기를 사기로 리콜하는 로맨틱 코미디.

주인공 두 명의 학생이 서로 사귀고 있다고 의심하는 남학교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철고양이'는 트랜스젠더로 변장하고 활동하면서 그녀의 관능적인 매력을 테러리스트를 잡는데 이용하는 태국의 비밀요원. '철고양이'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신입 하녀 람두안으로 변장하여 폼피도이 부인의 성에 잠입하지만 부인의 아들인 탕을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그녀의 작전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