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세 명의 미라가 고고학자 카나비 경이 훔친 왕실 소유의 오래된 반지를 찾기 위해 런던으로 떠난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이클 잭슨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 이슬람 종교지도자는 패닉에 빠진다. 학교 다닐 때 '잭슨'이라 불렸던 그. 대체 이 종교인과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사이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다. 종교 지도자로서의 삶과 자신의 과거의 삶, 그리고 관계들을 어우러지게 만들려는 간절한 노력은 그의 마음 속에 이런 질문을 불러온다. '나는 이슬람 종교 지도자인 건가, 잭슨인 건가, 혹은 둘 다?' (2018년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IQ800, 박사학위 취득, 발명, 요리, 댄스, 연주까지... 못하는 게 없는 역사상 최고의 천재 '미스터 피바디' 하지만 그의 정체는 바로 강아지! 게다가 똘똘한 아들 '셔먼'을 둔 아들바보이다. '셔먼'은 같은 반 친구 ‘페니’로부터 아빠가 강아지라고 놀림을 당하지만 의기소침도 잠시!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에겐 남들은 상상도 못할 둘만의 비밀이 있다. 바로 전세계 어느 곳, 어느 시대든 갈 수 있는 '타임머신'이 있다는 것! 레오나르도 다빈치, 반 고흐, 셰익스피어를 만나고 고대 이집트, 프랑스 혁명, 트로이 전쟁을 넘나드는 그들의 시간여행은 지칠 줄 모르고 계속 되는데! 시간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의 급이 다른 모험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