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톰린슨의 세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꿈의 직업과 완벽한 파트너를 찾는 동시에 불안과 불면증에 대처해야 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진짜 궁금한 것은 따로 있었으니. 과연 우리는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있을까?
독립할 생각을 않는 아들 때문에 골치 아픈 가브리엘. 스눕 독을 만나러 갔다가 길을 잃었네? 어쩌다 크리스 록과 안면도 트고! 2019년 스탠드업 스페셜, 웃으며 살자고요.
말할 건 해야지, 안 그래? 완다 사이크스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정치에 일침을 놓는다. 리얼리티 TV, 인종차별에 대해서도 거침없이 말하는 그녀. 게다가 이것만큼은 무덤까지 비밀로 갖고 가겠다는데? 유쾌한 스탠드업 스페셜에서 들어보자.
강산이 변해도 마음의 고향은 그대로. 코미디언 레이 로마노가 23년 만의 코미디 스페셜을 준비한다. 무대는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뉴욕에 있는 그의 홈그라운드다!
베트남계 아내와의 결혼부터 할리우드 입성, 《행오버》의 유명 배우가 된 사연까지. 영화만큼 놀라운 인생사를 만난다. 한국계 배우 켄 정의 첫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빌 버, 앨리 웡, 가브리엘 이글레시아스, 트레버 노아, 테일러 톰린슨, 조 코이. 2022년을 장식한 넷플릭스 스탠드업 스페셜 중에서 최고의 농담들만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