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히트 공포 시리즈 4번째 작품. 1, 2편을 감독한 히라야마 히데유키 감독이 연출했으며, 6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서 선발된 초등학생 토요타와 히로세 등 풍부한 개성을 소유하고있는 아역 배우가 주연했다. <사랑을 원하는 사람>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하라다 미에코와 쇼후쿠테이 마츠노스케 등도 출연한다. 어느날 갑자기 거친 폭풍이 불어 닥치고 그 후부터 평온했던 마을에 불길한 그림자가 덮치기 시작한다. 해변에서 술래잡기를 하는 어린아이들의 노래 소리는 점점 멀어지고. 한 사람 또한 사람 홀연히 모습을 감추는 어린이들. 공포와 불안이 사람들을 지배하고 있는 동안 희생자는 계속 늘어간다. 도대체 이 마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먼 과거의 꺼림직한 사건이 분명하게 밝혀질 때 상상을 초월하는 공포가 시작된다.

거처도 없이 홀로 어린 딸을 키우던 ‘조이’. 한 대저택의 입주 가정부 제안을 받고 그곳으로 향한다. 대저택의 주인 ‘캐서린’, 혼수 상태인 그녀의 숙부 ‘개릿’, 그리고 조이가 몰래 들여온 딸 ‘그레이스’까지, 네 사람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어느 날, ‘그레이스’는 ‘캐서린’이 ‘개릿’에게 하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고, 이를 알게된 '조이'는 ‘개릿’을 깨워 진실을 파헤치기로 하는데….

영국 해병대 특수부대 상병 A. J. 버드는 여느 아침과 다름 없이 집에서 깨어난다. A. J는 군복을 말끔하게 차려 입고 아침식사를 하는데 청체 모를 괴물이 나타가 A.j를 공격한다. 괴물에 공격을 받은 A.J는 정신을 잃었다 깨어난다. 하지만 아무 일이 없던 것처럼 깔끔한 집안, 침대, 식탁을 보게 된다. 이상하게 생각한 A.J는 집을 나가려고 하지만 모든 문이 굳게 잠겨있다. 정체도 모를 괴물이 다시 A.J를 공격하게 되고 매일 같은 시간 반복해서 나타나는 괴물 그리고 그사이 학습이 된 A.J는 괴물을 잡아 분해하는데.. 과연 A.J는 괴물의 정체 그리고 매일 반복되는 이상집 탈출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