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슈레이더의 두번째 작품으로, 실종되었던 딸이 우연하게 본 포르노 테입에 출연을 하게된 것을 알게 된 아버지가 딸을 찾기위해 벌이는 고군분투를 그렸다.

탐정 아이라 웰즈는 친구인 헤리가 부상당한 몸으로 찾와 사건이 생겼다고 말하고 죽어버리자 헤리의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헤리가 맡고 있던 사건을 맡기로 한다. 헤리는 마고라는 여자의 고양이를 찾고 있었는데, 브라이언이라는 자의 소행이며 그는 라이딩이라는 사람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다. 브라이언에게 라이딩을 죽이도록 시킨 사돈 버드웰인데 그는 자기 아내인로라 버드웰이 라이딩과 바람을 피운다 생각하고는 브라이언을 보낸 것이다. 그러나, 정작 라이딩을 죽인 것은 로라이고 그녀는 웰즈로 하여금 남편이 라이딩을 죽였다고 믿게 하려고 증거들을 조작하지만...

사립탐정 존 로스는 시카고에서 LA로 가는 기차에서 해롤드 풀머라는 남자를 미행하라는 의뢰를 받는다. 그 과정 속에서 로스는 점차 해롤드가 사라진 사람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911 테러 공격시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죽었다고 추정된 수천 명의 사망자 중 한 명이었던 것이다. 막대한 보상과 진실 사이에서 로스는 갈등을 겪는다. 제31회 모스크바 영화제 러시아평론가협회 특별언급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