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자신의 빠진 유치를 베개 밑에 숨겨놓으면 숨어 들어가서, 이빨을 가지고, 선물을 남기고, 사라지는 이빨요정. 요정학교 시험에서 매번 꼴찌만 하는 사고뭉치 이빨요정 ‘비올레타’는 자신이 특별한 이빨요정임을 증명하기 위해 몰래 인간 세상으로 향한다. 처음 와본 인간 세상에 신난 것도 잠시 이빨을 가지고 사라지려던 ‘비올레타’는 이미 오래전에 유치가 다 빠진 12살 소녀 ‘맥시’와 만나게 되고 그대로 인간 세상에 갇혀버리고 마는데… 꽃으로 변해 버리기 전에 나… 요정나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빨요정 ‘비올레타’의 요정나라로 돌아가기 위한 스펙터클한 모험이 시작된다!

요정의 나라인 픽시할로우는 팅커벨과 그녀의 친구들이 살고 있는 따뜻한 지역과 겨울 요정들이 살고 있는 추운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곳에서는 서로 분리된 지역을 넘나드는 일은 금지되어 있지만 호기심이 많은 팅커벨은 추운 지역을 탐방하러 간다. 그곳에서 팅커벨은 우연히 페리윙클이라는 요정을 만나게 되고, 서로의 날개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한다. 알고보니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쌍둥이 요정이었던 것.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서로의 지역을 넘나들며 교류를 하지만 이 사실을 겨울 지역의 왕에게 들키고 만다.

등록된 줄거리가 없습니다. 추가하실 내용이 있으면 제보해주세요.

새엄마와 두 언니의 구박에도 늘 씩씩한 신데렐라는 꼬꼬마 마법사 크리스탈의 도움으로 생쥐 친구들과 함께 왕궁 무도회에 참석하게 된다. 하지만 진짜 왕자는 마녀의 주문에 걸려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숲에 있는 전설 속 반지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프랑스의 항구 도시 ‘르 아브르’의 작은 호텔 야간 당직으로 일하고 있는 돔. 비 내리는 어느 날 밤, 호텔을 지키며 혼자만의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있던 돔 앞에 누추한 행색이 수상쩍어 보이는 여자가 찾아온다. 여행객이 대부분인 호텔에 짐도 없이 맨발로 나타난 그 여자는 심지어 본인이 요정이라고 말하며 소원을 들어주겠다는 제안을 해온다. 피오나라는 이름의 여자에게 당최 믿음이 가지 않는 돔은 방을 하나 내준다. 그러던 중 돔은 샌드위치를 먹다 사레가 들려 숨을 쉬지 못하게 되고, 피오나 덕분에 간신히 목숨을 건진다. 피오나는 자신이 요정임을 증명하기 위해 돔의 두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데...

작고 매력적이지만 다혈질인 요정 시히야는 고향 숲을 떠나 섬세한 성격의 열한 살 소년 알프레드를 만난다. 시히야와 알프레드는 급속히 가까워지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도시의 거리에서 죽은 새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아마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비료회사가 그 주범인 듯하다. 알프레드와 시히야는 자연을 위협하는 존재가 무엇인지 찾아내야만 한다. (2021년 제16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오언 콜퍼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12살 아르테미스 파울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았다. 유서 깊은 천재적 범죄자 가문의 후계자 아르테미스 파울은 납치당한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아버지의 몸값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지하 세계에 사는 요정들의 고대 문명에 침투해 가장 강력한 요정의 마법 도구 아큘러스를 대령해야 한다. 잡기 어려운 아큘러스를 유인하기 위해 위험한 계획을 꾸미는 아르테미스. 하지만 이 계획은 아르테미스 자신마저 강력한 요정들과의 전쟁에 휘말릴 수 있는 위험한 계획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