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카바레의 주인인 코스모 비텔리는 자신의 카바레에서 스트립쇼를 하는 여성들과 허름한 업소를 유지하는 직원들에게 큰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심각한 도박 중독자다. 그는 마피아 모트가 운영하는 지하 카지노에서 큰 돈을 잃고 돈을 갚지 못하게 된다. 모트는 코스모에게 마피아의 보호를 받는 성가신 마권업자를 죽여 빚을 갚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 일영인 아이. 아이는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라 불리는 여자를 만난다. 엄마는 일영을 비롯해 쓸모 있는 아이들을 자신의 식구로 만들어 차이나타운을 지배한다. 돈이 되는 일이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엄마가 일영에게는 유일하게 돌아갈 집이었다. 그리고 일영은 엄마에게 가장 쓸모 있는 아이로 자란다.

최고의 슈퍼바이크 레이서를 꿈꾸는 토니, 그가 뒷골목 지하 세계에 발을 들인다. 레일라와 소피앵을 구하려면 하는 수 없다. 정해진 트랙 없는 위험한 질주가 시작된다.

어느 날 범죄조직이 관리하던 도박판이 정체불명의 도둑들에게 털린다. 세탁소 사장이 도박장의 불법적인 돈을 노리고 종업원과 그의 친구에게 강도짓을 주문한 것. 사장은 도박판의 돈을 빼돌리고 사기를 친 전적이 있는 중간 관리자 마키(레이 리오타)가 범인으로 의심받을 거라며 안심한다. 하지만 돈을 잃은 도박꾼들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프로 킬러를 고용하면서 분위기는 일변한다. 오직 돈과 자신밖에 믿지 않는 잔혹한 킬러 잭키 코건(브래드 피트)은 일과 관련된 모든 이들을 무심하고 깔끔하게 죽여나간다.

친구의 장례식날 '고급정보'를 듣게되는 자크(Michael Pitt)와 친구들은 주식에 넣을 20만달러를 노아(댄 스티븐스)로 부터 빌리게 된다. 한달 후 고급정보라 여겼던 '소스'는 거짓으로 드러나고, 주식은 휴지조각으로 변한다. 설상가상으로 갱으로 부터 납치당한 자크는 노아로 부터 빌린 돈이 갱의 사채였음을 알게된다. 20만 달러인줄 알았던 돈은 40만 달러로 불어나 있고, 갱의 보스(존 트라볼타)는 돈 대신 누군가를 납치해오라는데... 납치한 자는 흑인 갱조직 거물의 조카. 진퇴양난에 빠져버린 자크와 친구들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

범죄가 만연한 보스턴의 암흑가. 닉은 이탈리안 갱의 메이드맨으로 온갖 궂은 일을 도맡아 한다. 어느날, 닉은 첫눈에 반한 아가씨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사랑의 힘으로 현실을 깨닫게 된다. 이런 사실을 알고 못마땅한 보스는 닉에게 처리할 수 없느 일을 맡기고, 함정에 빠진 닉의 친구는 죽고, 그의 피앙세 마저 살해당하게 된다. 친구와 애인을 잃은 닉은 보스와 조직을 향해 총을 든다.

암흑가 두목 잭(Jack Rushton: 게리 부시 분)의 아내 리나(Rena Rushton, Kathy Payne: 제니퍼 틸리 분)는 교활하고 냉혹한 여인으로 범죄 증거를 담은 디스켓으로 남편 잭을 위협해 거액의 돈을 뜯어내려 한다. 이에 잭은 킬러 하든(John Wilbur Hardin: 마이클 매드슨 분)을 고용한다. 하지만 하든은 리나와 내연의 관계에 있어 그녀에게 이 사실을 알려준다. 하든은 캐시를 납치해서 감금하지만 리나와는 너무나 다른 캐시의 순수한 마음에 감동되어 그녀를 풀어주고자 한다. 한편, 잭의 조카 루이(Roy Burchill: 이안 트레이시 분)는 삼촌 잭에게 너무 냉대받는다고 판단, 잭과 같은 연계 조직의 보스편에 붙어 문제의 디스켓을 그에게 넘겨 주기로 약속한다. 그리고 리나와 내통하면서 잭에게 돈을 뜯어내는 한편, 캐시를 죽이려 하지만 하든의 방해로 실패한다. 리나는 잭에게 천만달러 상당의 다이아몬드를 가져오라하고 잭은 같은 연계 조직의 보스에게 자신의 모든 담보를 제공하고 다이아몬드를 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