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배우 오드리 헵번(1929~1993)의 삶과 작품, 그리고 영원한 유산을 전례 없이 친밀하게 들여다봅니다.
이 전설적인 록 음악인의 일생을 그린 장편 영화에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레논의 사생활을 촬영한 장면과 첫 번째 부인 신시아, 두 번째 부인 요코 오노, 그리고 아들 줄리안과 션의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레논의 육성 나레이션이 삽입된 은 레논의 사생활이 담긴 240시간 분량의 개인 필름과 비디오를 편집해 제작한 영화입니다. 로큐멘터리 를 감독한 앤드류 솔트가 연출한 이 독특한 영화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불가사의하고 혁신적이었으며 종종 변화를 거듭했던 존 레논의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릴 것입니다.
2015년 연말, 3일에 걸쳐 AV배우 우에하라 아이의 은퇴 작품을 6개 제작하는 일대 프로젝트의 촬영이 이루어졌다. 작품에 출연하는 아마추어 100명이 일반 공모에 의해 모였다. 그 중의 1명인 케이씨는 마라톤을 취미로 하고 있었기에, 그에게는 특별한 조건이 주어졌다. 그것은 이틀 동안 100km를 달릴 수 있으면 우에하라 아이를 만날 수 있다는 것. 감독 히라노 카츠유키는 케이씨와 함께 자전거로 함께 달리며 촬영을 해나간다. 이렇게 신주쿠에서 우에하라 아이가 있는 야마나카코 마을까지 100 킬로미터를 달리는 힘든 도전이 시작되었다. 과연 그는 무사히 그녀에게 도착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