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 터키 남동쪽의 카라발 군사 검문소에서 총격전이 벌어지고 그로 인해 병사들은 검문소를 지키기 위해 감시 초소를 만든다. 메테 사령관과 그의 40명의 부하들이 검문소를 지키며 서로의 가족과 연인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고, 군인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그들이 얼마나 힘든지에 대해 토로한다. 그러던 중, 메테 사령관은 무전을 통해 반란군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되는데…

대외적으로는 평판이 좋지만 실제로는 음모를 감추고 있는 용 대협은 강호에서 원앙도로 명성을 날린 뇌력에게 누명을 씌우고 그를 쫓아낸다. 쫓기던 뇌력은 원성표국 무리들과 혈전을 벌이던 중 용 대협에게 패해 결국 스스로 자신의 오른쪽 팔을 자르고 강호를 떠나 은둔하게 된다. 그러던 중 위기에 처한 뇌력을 봉준걸이 구해주게 되고 둘은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하지만 봉준걸도 용 대협의 음모에 걸려들어 목숨을 잃고, 뇌력은 봉준걸을 잃자 복수를 다짐하며 다시 칼을 잡는다.

어릴 적 지뢰 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혼자서 고독하게 살아가는 바질. 그는 우연한 사고로 머리에 총을 맞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지만, 머리 속에는 언제 터질지 모르는 총알이 남아있다. 직장과 집까지 잃고 거리를 전전하는 처량한 신세의 바질에게 운명처럼 나타난 ‘티르라리고’의 사람들! 약간은 기괴하지만 따뜻한 마음씨의 친구들로부터 용기를 얻은 바질은 자신의 머리 속에 박힌 총알과 아버지를 죽게 한 지뢰를 만든 두 명의 무기제조회사 사장에게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는데…이제 바질과 괴짜 친구들이 펼치는 해피한 복수가 시작된다!

14살의 소년 앵거스 맥코믹(Angus McCormick: 제시 브래포드 분)은 아빠와 바다를 향해하던 중, 거센 폭풍우를 만나게 된다. 경찰의 구조대에 의해 헬기가 뜨고 전복된 배에서 아빠는 구조되지만 아들은 표류하여 북태평양의 막막한 해변에 이르게 된다. 처음에 앵거스는 침착함과 기지로서 어려운 고비를 견디지만 차츰 배고픔과 추위에 견디기가 힘들어진다. 그의 곁에서 오직 그와 함께 하는 그의 개 옐로우가 있을 뿐이다. 앵거스의 부모와 경찰은 계속 해안을 순시하며 앵거스를 샅샅이 찾지만 앵거스의 부르짖음을 결코 듣지 못한다. 눈에 뜨일 만한 곳을 찾아다니며 정상을 오르고 헤매지만 마침내, 넘어져 다치고 굶주림에 쓰러져 버린 앵거스. 그러나 옐로우는 앵거스를 깨우고 먹이를 가져다 주어 그를 조금이나마 회복시킨다. 기운을 차린 앵거스는 다시 옐로우를 데리고 능선을 타고 이동을 시작한다. 바로 저 끝일 것이라고 생각하며 산을 오르던 그는 외나무 다리를 건너려 하지 않는 옐로우를 데리고 억지로 통나무를 건너 가지만 그 끝엔 막다른 절벽이 있을 뿐이다. 이 순간 절망에 빠져 버린 앵거스에게 계곡을 순찰 중인 헬기소리가 들리고 그들은 그를 발견하여 헬기에 태운다. 그러나 옐로우와 앵거스를 묶고 있던 줄이 풀리고 옐로우는 저 아래 강물 속으로 떨어진다. 옐로우를 찾고자 몸부림치는 앵거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헬기는 무심하게 옐로우를 버린채 떠나간다. 걱정하던 부모의 품에 돌아온 앵거스. 그러나 그는 한시라도 잊을 수 없는 옐로우를 찾아 나서게 된다.

말론은 온 가족이 살해당한 후, 형사에서 살인 청부업자로 직업을 바꾸고 자신의 가족을 죽여 직접 심장을 손으로 뜯어냈다는 전설같은 뒷이야기가 따라붙는 뛰어난 살인청부업자다. 어느날 가방을 찾아와달라는 의뢰를 받고 찾아간 곳에서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이번 사건의 의뢰인을 찾아가 자초지종을 물었지만, 오히려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초지종을 들은 말론은 의뢰인 에블린과 함께 동생 새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고, 사건을 파고들수록 에블린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게 된다. 한편 말론의 전설같은 이야기의 진실이 밝혀진다.

가부키 공연 도중 출연진 중 한 명이 킬러로 돌변하면서 배우들과 관객들을 잔인하게 쏴죽이는 사건이 벌어진다. 우연히 공연을 보러갔던 뉴욕 경찰 해리는 총에 맞아 죽어가는 가부키 명인의 키스를 받은 후, 그로부터 전설적인 ‘가부키맨’의 영혼을 물려받게 된다. 가부키맨으로 선택된 그의 사명은 사악한 악당인 ‘Evil One'이 우주를 정복해 악의 구렁텅이로 빠뜨리지 못하도록 막는 것. 점차 해리는 젓가락을 발사하고, 가부키춤을 추며 악당들을 스시로 만들어 썰어버리는 가부키맨으로 변해간다. 처음에는 운명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던 그는 결국 명인의 손녀딸 로터스의 조언에 따라 수련을 시작하게 되고,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해나간다.

일본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군인 출신의 살인청부업자 존 레인. 일본 건설부 고위 관료 셋을 처리하라는 임무를 수행하던 그는, 마지막 표적인 카와무라를 쫓던 중 임무에 의문을 품게 된다. 알고 보니 카와무라는 건설부 고위층의 비리를 공개하기 위해 한 기자에게 USB를 전달하려던 길이었고 USB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 레인은 카와무라의 딸과 함께 경찰, 야쿠자, CIA라는 삼중 포위망 속에서 USB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경시청, 자료조사분실, 주로 공무원의 범죄 적발 및 방지에 해당하는 비밀 수사조직. 내선번호 82. 통칭 와니(악어) 분서. 히노 미카는 와니 분서의 수사관, 사격은 초일류, 운전은 국제 A급 라이센스를 가지는 슈퍼 레이디이다. 이번 임무는 항공기 의혹으로 떠들썩한 야마토상사의 타지마 상무를 마크하는 것. 타지마는 호모의 연인 사와 에이지와 밤마다 고급 호텔에서 밀회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타지마는 누군가에게 습격당해 지상 30층 상무실에서 밀려나고 만다. 그럼에도 유서가 남아 있어 사건은 자살로 처리되어 버린다. 미카는 임무에 실패하고 가라앉아 있었는데, 그런 미카 앞에 카쿠라 린이 배속되어 온다. 두 사람은 콤비를 이뤄 진상규명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