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와 위고는 파리의 한 섹스클럽에서 만난다. 잠자리를 가지며 서로에게 특별한 감정을 나눈 그들은, 클럽에서 나온 후 문득 콘돔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둘 중 한 명이 에이즈에 양성반응이었으므로, 테오와 위고는 함께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은 후 치료를(의무처리를) 시작한다. 이 사건으로 밤을 지샌 이후 사랑에 빠지는 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2016년 제6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페이는 애인 샤오레이와 함께 살면서, 성매매로 돈을 벌어 시골에 사는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다. 어느 날 페이가 고객에게 심한 성폭행을 당하자 샤오레이는 그를 찾아가 폭력을 행사한다. 하지만 그 부하들이 보복을 위해 샤오레이를 찾아오고, 페이는 샤오레이를 뒤로 하고 도망친다. 5년 뒤, 페이는 다른 도시로 이주하여 잘나가는 접대부로 살고 있다. 고향에서 무작정 도시로 상경한 어린 시절의 친구 롱과 페이의 관계는, 이전의 페이와 샤오레이의 관계와 어딘지 닮아있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마네킹 공장의 매니저로 일하는 후안은 18살짜리 아들 파블로와 둘이 산다. 후안은 파블로가 게이임을 눈치채고 있지만, 아들의 성 정체성에 관해서는 암묵적으로 이야기를 꺼내지도 묻지도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파블로가 게이라는 이유로 심한 구타를 당해 코마 상태에 빠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지금이라도 아들을 위해 살기로 결심한 후안은 직접 범인을 찾아 나서고 엄청난 병원비를 갚으려 고군분투한다. (2016년 제6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웨스트 헐리우드에 거주하는 독실한 이슬람교도 모는 가족과의 문제로 딜레마에 빠진 남자친구 하산과 이별을 겪게 되고, 모는 우연히 친구 샘의 파티에서 수퍼맨의 이름을 가진 칼을 만나며 서로 호감을 갖는다. 라마단의 성스러운 달, 정절을 지켜야 하는 모는 칼을 매일 같이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며 더욱 가까워 지게 되고, 모가 미쳐 몰랐던 칼의 아픔과 문제들을 직면하게 된다. 하산과의 이별의 이유였던 가족과의 딜레마를 칼도 겪고 있으며, 이로인해 하산과의 관계처럼 칼과의 관계가 이별로 되풀이 될까 모는 두려워지기 시작한다.
조나단은 암 투병 중인 아버지 버그하트를 돌보며 고모와 함께 농장일을 하며 살고 있다. 조나단이 병간호에 지쳐갈 때쯤 간병인 앤카를 고용하고, 앤카의 도움으로 조나단은 아버지를 한층 더 이해하게 되고 깨질 것처럼 위태롭던 부자 사이는 조금 완화된듯하다. 하지만 아버지의 오랜 친구 론이 나타나고 조나단은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 론, 그리고 마사 고모가 얽힌 과거의 사건과 진실을 마주하게 한다. (2016년 제6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마누엘이 커밍아웃을 하고 갈등과 실존적 위기를 겪는 와중에, 그는 그의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 마누엘은 그가 앞으로 어떻게 살고 싶은지에 대해 가족들과 직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