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위트와 자학 개그의 상징, 보 번햄. 유머로 막힌 가슴을 뚫고, 자작곡으로 마음을 보듬는 그의 특별한 무대가 시작된다. 여기, 행복이 웃음과 음악을 타고 온다!

네 번째 넷플릭스 스탠드업 스페셜로 돌아온 비르 다스. 인도에서 보낸 유년기, 분노의 위험성, 세상에서 자기 자리를 찾는 것의 의미 등에 대해 거침없는 입담을 펼친다.

킹코브라와 함께한 발리 전통 체험. 비명으로 시작한 버락 오바마 인터뷰. 인종주의에 대처하는 그만의 비법. "데일리 쇼" 진행자 트레버 노아가 이야기보따리를 푼다.

열일곱 살 티퍼니는 마요네즈를 어디에 발랐을까? 지금의 티퍼니가 배 나온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한 번 사는 인생, 화끈하게 놀다 가고 싶다면 이 언니처럼! 감출 것 없이 다 보여주는 티퍼니 해디시의 마흔 살 성인식이 시작된다.

첼시 핸들러가 인생의 선택들, 감당하기 어려웠던 구조견들, 실망스러운 데이트, 그리고 사회가 여성들에게 사과해야 하는 이유 등에 대해 거침없이 풀어놓는다.

활발한 설사(?) 중 수영 금지? 인간을 무뇌 취급하는 안내판이 도배된 세상. 젖에서 짜지 않은 아몬드 우유가 '우유'라 불리는 것도 이상하다. 그런 요지경 세상을 한탄하는 잭 화이트홀. 덤으로 아버지 욕까지? 근데, 다 농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