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 중반 에도 시대, 몰락한 사무라이 가문의 외동딸 ‘오키쿠’는 복수의 결투로 아버지를 잃고 아버지를 구하던 중 입은 상처로 목소리를 잃는다. 도시의 공동주택을 돌며 세입자들의 인분을 사고파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야스케’와 ‘츄지’는 가장 낮고 더러운 곳에서 일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다. 아직 ‘세계’라는 단어조차 없었던 그 시절, 땅을 비옥하게 하고 마음을 풍요롭게 하며 반짝이는 세 청춘은 천천히 자신만의 ‘세계’를 알아가기 시작한다.

사기를 당한 후 절박함에 발을 동동 구르는 남자. 중요한 투자자를 위해 호화로운 결혼식을 준비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

최근 이혼하고 집을 팔게 된 폴은 친구인 클리프의 집에 잠시 머무르게 되고, 옛 친구인 샘과 트로이도 오랜만에 찾아와 한 자리에 모인다. 상심한 폴을 위로하기 위해 네 친구는 술을 마시며 우연히 구한 갯롭이라는 보드 게임을 하기로 한다. 갯롭은 주사위를 굴리고 숫자만큼 전진하며 카드를 뽑아 질문에 대답하는 게임. 재미있게 놀던 그들은 점점 그들의 과거와 사생활에 대한 질문이 나오는 것에 의문을 품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초자연적인 현상이 벌어지며 목숨까지 위협받게 되는데…

가가 댄스는 디스코와 유사한 프리스타일의 거리 댄스로, 인터넷 지하세계를 휩쓸며 대규모 온라인 팔로워를 지닌 유행 현상이다. 작은 마을의 소년 K는 오리털 공장에서 일하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고 도망친다. 그는 핑크머리 댄스 그룹과 부딪히고 비걸과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다가오는 가가-댄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것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