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기 유나의 동명 만화를 실사 영화화한 러브스토리. 하세베 리노는 어린 시절 만났던 코노 준을 운명의 상대라고 믿으며 그를 잊지 못하고 있었다. 중학생이 된 리노는 준과 재회하게 되고, 후배이자 육상 선수인 그에게 계속해서 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순간, 그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다. 게다가 그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아무도 준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 후에도 준은 고등학교 경음악부 선배나 휠체어를 탄 남성, 아르바이트 가게 주인 등 다른 사람으로 여러 번 리노 앞에 나타나고, 서로 사랑하게 되면 사라지는 이상한 현상이 반복된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는 리노의 순수한 마음은 결국 기적을 일으키는데...

뉴욕시.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들은 생애 최대의 전투를 겪는다. 그 상대는 무시무시한 닌자 집단 풋 일족과 그 두령 슈레더, 그리고 외계인 군단 장군 크랭이다. 이 모든 것은 지구 정복에 가장 큰 방해가 되는 두 장애물을 일거에 제거하기 위해 차원 이동을 실행한 크랭의 함정이었으니…. 고담시. 이미 펭귄, 킬러 크록, 라스 알 굴 등 배트맨이 물리쳐야 할 적들로 가득하던 그곳에 새로운 적이 나타난다. 고담이라는 다른 세계로 차원 이동한 슈레더와 닌자들. 그들은 고향으로 돌아갈 장치를 만들기 위해 고담을 들쑤시더니, 어느새 배트맨의 가장 무서운 적들과 손잡고 고담 정복 음모를 꾸민다. 이에 영웅은 미처 예측 못 했던 모습으로 등장했으니,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그리고 스플린터 사부가 나타나 배트맨의 동료가 된다! 과연 박쥐와 생쥐, 거북이 연합군은 두 세계 최악의 악당들을 무찌를 수 있을 것인가?

결혼과 임신, 해보니 알았다. 그 모든 조언이 엉터리라는 걸! 유부녀이자 임신부가 된 코미디언 에이미 슈머. 그녀가 선보이는 진솔하고 도발적인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