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사랑의 세대가 갑자기 환멸의 세대가 된 한 시대의 종말을 알린 역사적인 사건인 12월 6일 알타몬트 스피드웨이 프리 페스티벌에서 열린 비참하고 비극적인 콘서트로 정점을 찍은 영국 록 밴드 롤링 스톤스의 유명한 1969년 미국 투어에 대한 상세한 연대기입니다.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칠레 쿠데타. 그 광포한 현장에서 민중 가수 빅토르 하라가 죽음을 맞는다. 그리고 수십 년이 지난 지금, 진실과 정의를 위한 움직임이 시작된다.

그는 사람들을 열광시켰고, 누군가는 그를 두려워했다. 소울 뮤지션이자 흑인 민권 운동의 열렬한 지지자였던 샘 쿡. 그의 충격적인 죽음을 새로운 각도에서 재조명한다.

혜성처럼 나타나 주옥같은 명곡을 남기고 떠난 뮤지션 로버트 존슨. 사람들은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두고 이렇게 말한다. 그는 블루스를 위해 악마와 거래했던 것이라고!

1975년 아일랜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마이애미 쇼밴드가 테러 공격을 받는다. 동료 셋을 잃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한 뮤지션. 그가 사건의 진실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1970년, 컨트리 가수 조니 캐시가 백악관을 방문한다. 반전운동으로 궁지에 몰린 리처드 닉슨, 그가 여론을 바꾸기 위해 선택한 손님. 하지만 일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2002년 10월, 런DMC의 DJ 잼 마스터 제이가 살해된다. 온갖 의문을 남긴 채. 이대로 그를 보낼 수는 없다! 이제 그의 친구와 가족들이 충격적인 사건을 하나씩 되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