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가문의 아들 빅토르는 부모님의 시신을 그들의 침실에 그대로 모셔두기로 한다. 그리고 이 호화로운 가족별장 안에서 사건사고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2015년 제13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약혼한 지 4년 된 커플인 맬러리와 칼렙은 맬러리 부모님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팜스프링스에 간다. 결혼식 전날 파티에서 우연히 부모님의 스리섬 얘기를 듣게 된 맬러리와 칼렙. 충격적인 얘기에 부모님의 심상찮은 춤까지... 파티도 마음에 들지 않아 호텔로 일찍 돌아왔지만, 뭔가 아쉬운 마음에 잠을 이룰 수가 없다. 결국 밖으로 나선 이들은 술집에서 만난 제시와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되는데…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매혹적인 연인 타라와 동거 중인 크리스찬은 물려받은 신탁자금으로 할리우드에서 영화 제작과 투자 일을 시작한다. 한 때는 스타를 꿈꾸며 할리우드로 날아온 타라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지금은 그저 크리스찬과 하루하루 쾌락을 탐닉하며 살아가고 있다. 한편, 크리스찬이 제작하는 영화의 오디션 장에서 3년 전 헤어진 남자 친구 라이언과 재회한 타라는 둘만의 은밀한 만남을 이어가지만, 둘의 관계를 눈치챈 크리스찬의 덫에 걸려들면서 죽음보다 독한 잔인한 피의 복수가 시작되는데....

오랫동안 친구였던 슈, 쉐릴, 렉시는 이제 대학 초년생이다. 그녀의 엄마들은 산부인과 산후조리원에서 만난 동기생들. 이들의 긴 인연은 매년 함께 생일 파티를 여는 식으로 십수년 째 이어지고 있다. 그런데 올해는 상황이 달라졌다. 바로 18세 생일이기 때문. 그녀들은 이제 처녀성 따위는 버려버리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