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철과 수희는 결혼을 앞두고 민철 아버지(대식)에게 인사를 드리러 간다. 대식은 예비 며느리인 수희를 반갑게 맞이하고 수희 또한 인자한 대식을 좋은 사람이라 여긴다. 하지만 결혼 전 성격차이로 민철과 수희는 파혼 되고… 결혼준비만 하던 수희는 곧 생활고를 격어….. 수희의 오랜 친구이자 벗인 민주가 일하는 키스방에서 일하게 된다. 어느 날과 마찬가지로 수희는 키스방에서 손님을 기다리는데…. 키스방 문으로 들어오는 손님인 대식과 마주치게 되는데…

선수촌을 주름잡는 큰 손 강회장의 눈을 피해 한 몫 단단히 챙겨 도망을 친 용화(상우), 마샬(이은미), 떡배(도모세), 방울이(박주빈) 네 사람은 시골 팬션에서 한 숨을 돌리기로 한다. 서로에게 끈끈한 정을 느끼며...

사업 실패한 남편이 야반도주를 하면서 빚더미에 앉은 모녀 수현과 혜지. 사채업자 태산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돈을 내놓으라며 모녀를 차례로 성폭행하고 매춘을 강요한다. 결국 몸을 팔며 하루하루 간신히 버티던 그녀들에게 태산은 모든 빚을 단 하룻밤만에 털 수 있다며 한 남자와 두 모녀가 함께 하는 파격적인 섹스를 제안하는데...

한적한 어느 캠핑장. 이곳에 캠핑 온 사람들 중 몇몇이 사라지곤 한다. 어느 날 캠핑장으로 자매가 놀러 온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생고기를 썰어 먹는 주인은 캠핑 온 자매에게 관심을 갖는다. 주인 만수는 친절하게 음식도 따로 챙겨주고, 지저분한 공용 화장실이 아니라 집으로 와서 편하게 쓰라고 한다. 신나게 놀다 갈 목적으로 코 삐뚤어지게 술을 먹고 잠든 자매, 그런데 아침이 되고 텐트 안에는 동생 유진만 남아 있고 언니 영옥이 사라져 버렸다. 주인에게 잡혀 감금당한 영옥은 한 끼도 빠짐없이 생고기만 먹게 되고, 혼자 남게 된 동생 유진은 두려움에 떨기 시작한다.

키스를 못해 전 여친에게 퇴짜맞은 현준은 여자사람친구인 선정을 만나고, 선정에게 조언을 들은 현준은 키스 스승을 찾아 떠난다.

얼짱에 몸짱 오빠들이 치킨집 사장님으로 떴다! 두 젊은 남자 사장님들을 보러오는 여자들로 치킨집은 북적인다. 치킨집에서 만난 여자와 진정한 사랑을 찾은 한결과, 투자금을 지켜야 하는 강민! 과연 두 남자는 치킨집과 사랑 모두 지킬 수 있을까?

일본 유학 시절 만난 동수와 선화. 행복한 신혼생활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들어온다. 하지만 달콤했던 신혼도 잠시, 동수는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하고 결국 하반신 불구라는 진단을 받는다. 자신의 처지를 비관한 동수는 하루하루를 술에 쩔어 살고, 행복한 신혼을 즐겨야 할 그때 생활고라는 고비가 찾아온다. 조선족인 선화는 어쩔 수 없이 몸으로 할 수 있는 노래방 도우미를 알아본다. 거기에서 만난 노래방 사장 진영에게 선화의 마음 또한 흔들리고, 결국 진영과 또 다른 사랑을 하게 된다.

그들의 비밀 규칙! 셋보다는 넷이 더 좋아! 같이 살게 된 세 사람은 서로의 필요에 의해 섹스를 즐기며 평안한 날들을 살고 있다. 그런데 어느날 민지는 어렸을 때 짝사랑했던 현수를 만난다. 현수는 민지의 사정을 듣고 마침 자신도 하숙할 곳을 찾던 중이라고 현수는 메리집에 자신도 하숙을 하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그렇게 네 사람은 한 집에서 동거를 하게된다. 메리는 현수를 본 순간부터 다른 생각을 하게 되고.... 1년 후, 그들의 동거는 끝이 나고 민지와 남친은 떠나고.... 부부는 또 새로운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