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인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되는데...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성수는 하나 뿐인 형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갖고 있다.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찾아간 형의 아파트에서 집집마다 새겨진 이상한 암호와 형을 알고 있는 주희 가족을 만난다. 어린 딸과 단 둘이 살고 있는 주희는 자신의 집을 훔쳐보는 누군가의 존재를 느끼며 두려움에 떨고 있다. 낡은 아파트의 암호를 찬찬히 살펴보던 성수는 그것이 그 집에 사는 사람의 성별과 수를 뜻하는 것을 알게 된다. 형의 아파트를 뒤로한 채 자신의 안락한 집으로 돌아온 그 날, 성수는 형의 아파트에서 봤던 암호가 자신의 집 초인종 옆에서 새겨진 것을 발견하는데...
80년대 에 출연해 절정의 인기를 끌던 배우 전소호(전소호 역)는 영화계에서 점점 소외당하고 대중들에게 잊혀지면서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 실의에 빠진 나날을 보내던 중 사람이 살지 않았던 흉가로 이사를 가게 된다. 점점 삶에 의욕을 잃게 된 소호는 결국 자살을 선택하고 어느 여자아이가 강간을 당하고 자살한 자리에서 똑같이 목을 맨다. 하지만 때마침 퇴마사 우씨(진우 역)가 나타나 그의 목숨을 구해주고, 그때부터 소호는 귀신의 환영을 보게 된다. 한편, 퇴마사 우씨는 소호의 아파트 건물에서 강시와 처녀귀신의 움직임을 느끼게 되는데…
한 소녀가 학교 선생님에 의해 살해당한다. 그녀의 아버지는 학교 선생님을 추적하여 복수하려고 하지만 복수의 순간에 방해를 받게 된다. 그는 집으로 돌아와 첩에게서 아들을 낳는데, 그 아들의 유일한 목적은 아버지의 못다한 복수를 자신이 완수하는 것이다. 아들은 학교 선생님을 죽이겠다고 맹세한다.
샬켄이 너무 늦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 로즈를 구혼자의 손아귀에서 구할 수 있을까?
작가 던은 사랑했던 여자친구 캐서린의 죽음에 연관된 사장 스텐리가 찾아오자 그를 기절시키고 그의 장기를 빼낸다. 그러던 중 던의 담당자인 아바가 찾아온다. 던의 시나리오를 좋아했던 그녀는 2년 동안 시나리오를 쓰지 않았던 그를 안타까워하며 빨리 다음 시나리오를 쓰기를 종용한다. 그러자 던은 그녀에게 시나리오를 쓰고 있다면서 자신이 스텐리에게 한 짓을 보여준다. 아바는 처음에는 놀라지만 글을 쓰기 위한 연출이라고 생각하며 이 내용을 시나리오로 쓰는 것을 제안한다. 스텐리를 죽여서는 안된다는 말을 남기고 아바가 돌아가자 던은 그녀의 충고와는 달리 스텐리의 다른 장기를 빼내고, 그가 쓰는 시나리오는 점점 더 잔혹해져만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