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젊은 영화 제작자 그룹이 텍사스 시골에서 성인 영화를 만들기 시작한다. 나이 든 호스트를 마주하게 되고 배우들은 삶을 위한 필사적인 싸움에 직면하게 된다.

벨라 체리는 포르노 영화 배우의 꿈을 안고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야망과 교활함을 활용하여 이 매혹적이고 독특한 세계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런 명성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LA 지역의 거물 에디 내쉬의 저택에 침입하여 거액의 돈과 마약을 훔친 일당이 며칠 후 무자비하게 살해된 실화를 영화화 한 이야기. 당시 사건에 깊이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전직 포르노 스타 존 홈즈와 그들 일당 중 한 사람인 데이빗 린드의 상반된 증언을 토대로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다루고 있다.

2015년 연말, 3일에 걸쳐 AV배우 우에하라 아이의 은퇴 작품을 6개 제작하는 일대 프로젝트의 촬영이 이루어졌다. 작품에 출연하는 아마추어 100명이 일반 공모에 의해 모였다. 그 중의 1명인 케이씨는 마라톤을 취미로 하고 있었기에, 그에게는 특별한 조건이 주어졌다. 그것은 이틀 동안 100km를 달릴 수 있으면 우에하라 아이를 만날 수 있다는 것. 감독 히라노 카츠유키는 케이씨와 함께 자전거로 함께 달리며 촬영을 해나간다. 이렇게 신주쿠에서 우에하라 아이가 있는 야마나카코 마을까지 100 킬로미터를 달리는 힘든 도전이 시작되었다. 과연 그는 무사히 그녀에게 도착할 수 있을 것인가?

게이 남자 주인공의 고백. 어둡고, 섹시하고, 강렬하고, 로맨틱한 주제를 다룬다.

2006년 개봉한 어나더 게이 무비의 속편. 4명의 대학생은 방학을 맞아 플로리다로 향하고, '누가 가장 많은 섹스 파트너를 얻는지'를 경쟁하는 대회에 참가하여, 생기는 해프닝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