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CC인 '태호'와 '은서', 대학을 졸업 후 우리나라 언론학의 최고 권위자인 '이희현'교수의 강의를 듣기 위해 같은 대학원을 입학하게 된다. 수업 첫 날 예쁘고 똑똑한 '은서'가 마음에 든 '이희현'교수는 자신의 사회적 위치를 이용해 '은서'를 유혹하지만 거절당한다. 그런 '이희현'교수의 의도를 눈치챈 '혜진'은 교수의 방에 찾아가 '이희현'교수와 하룻밤을 보내고 결국 학술대회에 '혜진'이 나가게 된다. 결과에 의문을 느낀 '은서'는 '이희현'교수를 찾아가 이유를 물었지만 '이희현'교수는 '은서'에게 육체적인 관계를 요구했고 '은서'는 자신에게 놓인 상황에 혼란스러워 한다.

episode 1 아내와 처형과 함께 여행을 계획 했으나 아내가 갑작스러운 일로 처형과 단둘이 가게 된다. episode 2 일주일간 출장을 떠난 아내. 이혼 후 우리와 함께 살고 있는 처형. 드디어 처형과 단둘의 시간이 왔다. episode 3 3개월째 월세가 밀린 그녀에게 월세를 받기 위해 집을 방문한 건물주 아들에게 그녀가 월세 대신 다른걸 준다고 한다.​

명주는 비가 많이 내리는 밤, 골목길에서 지나가던 윤봉을 차로 치게 된다. 당황한 명주는 윤봉을 언니가 있는 집으로 데리고 가고, 자매의 정성스러운 간호 덕에 깨어난 윤봉, 그러나 기억이 전혀 없다. 기억을 잃은 윤봉을 언니 지선은 자신이 남자친구 였다고 속이고 밤마다 섹스를 하며 욕정을 채우기 시작한다. 강태는 민정을 적극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