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5년 베트남 전쟁에 참가한 미군 크리스는 클럽 ‘드림랜드’에서 전쟁 고아 킴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식을 올린다. 하지만 1978년 호찌민 정부가 들어서고 미군이 급히 철수하게 되면서 크리스는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고 킴은 베트남에 홀로 남겨진 채 아들 탬을 낳게 된다. 한편, 킴의 약혼자였던 투이는 호찌민 정부 위원이 되어 반역자로 몰린 킴을 찾아와 결혼을 강요하지만, 킴이 자신의 청혼을 거절하자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

뉴욕과 런던을 뜨겁게 달군 신나는 로맨틱 코미디, 우리나라 관객과 설레는 첫 만남!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티켓 완판 기록하고 찾아온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 공연 실황 한국 최초 상륙!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이 이야기는 이렇게 펼쳐진다… 주인공 빌리는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소녀 호프에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자신의 상사와 동료인 리노가 탑승했다는 사실은 모른 채, 그녀의 뒤를 따라 런던행 SS 아메리칸호에 몰래 탑승한다. 호프가 영국 귀족 에블린 경과 약혼을 했다는 사실에도 호프에 대한 빌리의 사랑은 멈출 줄 모르고 우연히 만난 친구 레노 스위니와 승객들의 도움을 받아 빌리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는데…

당신의 사랑! 아직도 아득한 그 곳에서 기다리고 계신가요? 헝가리의 아름다운 도시 부다페스트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도시 속 반짝반짝 은은한 향기 가득~한 ‘마라첵 향수가게’ 그 곳엔 ‘마라첵’ 사장과 4명의 직원 그리고 두 앙숙! ‘조지’와 ‘아말리아’가 함께 일하고 있다. 얼굴만 맞대면 티격태격 말다툼을 하는 ‘조지’와 ‘아말리아’는 각각 얼굴도 모른 채 편지를 주고받으며 사랑을 키워나간 상대가 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어느 날, 둘은 마음을 빼앗긴 서로의 상대를 드디어! 만나기로 약속한다! 기대에 벅차 심장이 두근두근 터질 것.

토머스 S. 엘리엇(Thomas S. Eliot)의 시 《지혜로운 고양이가 되기 위한 지침서 Old Possum's Book of Practical Cats》를 극화하여 시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고양이로 분한 배우들이 인간 구원이라는 주제를 표현한 작품이다.

뉴욕시의 도시서민에 대한 이야기

멀지 않은 미래, 2056년. 인류는유행성 장기 기능 장애로 멸종의 위기에 처한다. 비극 속에 나타난 구세주는 인공 장기를 판매하는 생명공학 회사 ‘GeneCo’다. 그러나 그들은 인공 장기의 생산뿐만 아니라 다른 일도 담당하게 되는데... 그것은 장기를 가져간 뒤 지불이 연체된 사람들의 장기를 다시 빼앗는 일! 이 일을 담당하는전문 살인청부업자를 바로 ‘리포맨’이라 부른다.

‘아라비안나이트’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고대의 바그다드. 이른바 ‘거지들의 왕’인 하피즈는 부유한 사람들을 상대로 마술쇼를 펼쳐 그들의 돈을 우려내는가 하면, 밤마다 그 도시의 화려한 술집에서 하시르의 왕자 행세를 한다. 그에게는 마르시나라는 아름다운 딸이 있는데 그녀는 그의 자랑거리이자 삶의 낙이다. 그는 딸을 진짜 왕자에게 시집보내기로 결심하고 집 주위에 높은 담을 쌓아 혼자서는 밖으로 나갈 수 없게 만든다. 어느 날 밤, 여느 때처럼 왕자 복장을 한 하피즈는 왕궁 정원사 아들로 가장하고 있는 아라비아 국왕을 맞닥뜨린다. 국왕의 정체를 모르는 하피즈는 그에게 모욕을 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