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렌 로즈와 그의 다른 팹 파이브 팀 동료인 크리스 웨버, 주완 하워드, 지미 킹, 레이 잭슨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역대 최고의 신입생"으로 불리며 경기에 활기를 불어넣었을 뿐만 아니라 헐렁한 반바지, 검은 양말, 거침없는 입담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던 다섯 명의 신입생. "더 팹 파이브"는 다섯 명 모두가 앤아버에 오게 된 모집 과정, 그들이 문화적 영향력을 끼친 일, 두 번의 NCAA 타이틀 게임 진출, 1993년 챔피언십에서의 웨버 '타임아웃', 그리고 결국 그들의 업적에 흠집을 낸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평양을 방문한 데니스 로드맨과 선수들이 만난 북한 주민들, 북한 선수들과의 농구 경기, 그리고 평양의 관광지까지 영상으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평양의 모습을 담는다.

미국 최고의 다큐멘터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1994)를 연상시키는 은 갱단들이 난무하는 미국 시카고의 한 동네에서 태어나 NBA 선수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키퍼 사익스라는 젊은 남자의 인생을 그린다. 아끼던 사람들의 죽음, 예기치 않았던 부상, 그리고 끊이지 않는 갱단들의 테러 등 수많은 악조건 속에서도 자신과 가족을 위해 꿋꿋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가 소년 시절부터 수년간에 걸쳐 펼쳐진다. 은 한 진정한 챔피언의 삶과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내밀하고 생생하며 놀랍고 독특한 방식으로 들여다본다. 한 젊은이의 집요함과 강한 의지가 인간미 넘치게 그려지는 은 힘든 상황에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거나 실패를 두려워하는 젊은이들에게 훌륭한 모범이 될 수 있는 다큐멘터리다. 은 올해 미국 SXSW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